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무료 ㅣ 개봉일 몇부작 이진욱 권나라 이준 김우석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무료 ㅣ 개봉일 몇부작 이진욱 권나라 이준 김우석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원빈이 10년 만의 복귀작으로 출연한다고 일려 졌으나 결국 드라마 '불가살'에는이진욱이 출연하게 되었는데요.스위트홈으로 강한 상남자의이미지를 각인시켜 준 이진욱이라 더 기대가 됩니다
넷플릭스 불가살 공식 포스터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무료 ㅣ 개봉일 몇부작 이진욱 권나라 이준 김우석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원빈이 10년 만의 복귀작으로 출연한다고 일려 졌으나 결국 드라마 ‘불가살’에는이진욱이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스위트홈으로 강한 상남자의이미지를 각인시켜 준 이진욱이라 오히려 더 기대가 됩니다.여배우 권나라도 가수와 배우 둘다 성공해 ‘닥터프리즈너’와 ‘이태원클라쓰’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배우라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있습니다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무료

넷플릭스 불가살 첫방송 포스터

불가살은 600년 동안 사람으로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와, 600년 동안 요괴 불가살이 되어 죽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낸 이야기입니다.인간이던 무사 단 활(이진욱)이 불가살이 되어야만 했던 사연, 그리고 민상은(권나라)와단 활(이진욱)이 두 남녀의 사연은 뭘까요.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속 남녀를 그린 ‘불가살’은 색다른한국판 판타지 서사물이 될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적이고 새로운 불사의 존재 불가살을 소재로과거에서 현재까지 긴 시간 속 얽히고설킨 이야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과거 나라를 지키는 무사였던 단활은 더 이상 전쟁터의 냄새가 밴 갑옷을 입지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죽지 못하는 영원속에서 복수를 향해 어둠 안으로 모습을 숨기게 된다고 합니다.과거부터 현재까지 인연과 업보로 얽힌 인물들의 서사를 풀어갈 드라마’불가살’ 입니다.

▼ 자세한 불가살 다시보기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공식 인스타 홈페이지

불가살 다시보기 ▶클릭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티비엔

넷플릭스 불가살 권민아

불가살은 tvNDML 새 토일 드라마로 12월 18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하나씩 베일을 벗는 포스터와 영상이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메인 포스터 역시 눈길을 사로잡고있습니다.그리고 그와 같이 넷플릭스가 tvN 방영을 앞둔 ‘불가살’의 해외 독점 배급권을 확보했습니다.

이는 ‘D.P.’, ‘오징어게임’과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아니라 ‘사랑의 불시착’과 ‘갯마을 차차차’같은 형태의 공급만 하겠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반응은 ‘오징어게임’으로 한국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해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불가살은 사랑의 불시착이나 이태원 클라쓰처럼 해외에서는 넷플릭스가 독점 배급하는 형태”라며 “국내에서는 tvN과 넷플릭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말했고 사람들도 더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자세한 불가살 넷플릭스판권 내용은 관련 기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티비엔

불가살 다시보기 tvN ▶클릭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몇부작

넷플릭스 불가살 기본정보

불가살은 총 16부작으로 예정되 있으며 기획은 스튜디오 드래곤이 맡았고 ‘미스터선샤인’과 ‘스위트 홈’ 연출을 맡았던 장영우가 참여합니다. 넷플릭스와의 계약을 통해 국내에서도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고 이번 계약을 통해 tvN, 티빙(TVING), 넷플릭스 등 3개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해외 지역에서는 넷플릭스가 독점으로 배급해 전 세계 190여개국에 소개할 계획입니다. ‘불가살’은 ‘지리산’ 후속으로 오는 12월 18일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티저 영상부터 생생한 대본리딩 현장까지 영상이 공개 되자 베일을 벗을수록 ‘불가살’만의 색깔이 드러나니 예비 시청자들을 한층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 자세한 불가살 방영목록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불가살 공식 인스타 홈페이지

불가살 공식 인스타 홈페이지 ▶클릭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출현진

넷플릭스 불가살 출현진

놀라운 사실은 원빈이 본작으로 약 10년 만에 배우로서 복귀할 예정이었으나, 본인이 이를 고사하여 불발되었는데 기사 드라마로 복귀한다는 데 부담이 컸던 것으로 전해진다고 다들 생각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스위트홈으로 강한 상남자의 이미지를 각인시켜 준 이진욱이라 오히려 더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제작비 무려 400억 대를 넘은 대형작품으로 기사도 나와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한편으로는 원빈이 왜 참여하지 않았을까 의문이 드는 것조차도 관심을 끌고있습니다. 그리고 김우석도 데뷔 이후 처음으로 TV 드라마에 출연하는 첫작품입니다.

그밖에도 이렇듯 600년이라는 오랜 이야기를 함께 할 7명의 인물이 각각 어떤 사연과 운명의 자리에 놓여 있을지, 서로를 만나게 됐을 때 어떤 충돌이 일어날지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 자세한 불가살 출현진 내용은 불가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불가살 다시보기 출현진

불가살 티빙 공식 홈페이지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