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무료 ㅣ 개봉일 평점 줄거리 산드라블록 출연진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무료 ㅣ 개봉일 평점 줄거리 산드라블록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언포기버블의 뜻은 '용서할 수 없는' 뜻을 가진 단어인데요.영화 예고편에서는 산드라 블록이 막 출소를 하는 장면부터 시작이 되네요.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무료 ㅣ 개봉일 평점 줄거리 산드라블록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언포기버블의 뜻은 ‘용서할 수 없는’ 뜻을 가진 단어인데요.영화 예고편에서는 산드라 블록이 막 출소를 하는 장면부터 시작이 되네요. 대부분의 영화가 밝고 유쾌한 영화가 많았었습니다.

이번 영화는 무서운 느낌이 많이 드네요.산드라블록은 영화 ‘오션스’와 ‘버드박스’로 한국에서도 많이 유명한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과거 ‘데몰리션맨’과 ‘그래비티’등 흥행 기록을 갖고있는 배우로 유명하고 게다가 ‘미니언즈’ 성우로도 참여 기록이있는 다양한 재능이있는 배우입니다.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무료

넷플릭스 언포기더블 출연

언포기버블이 공개가 다가오며 정보가 하나둘씩 공개 됐습니다. 공개된 포스터는 많은 것을 담고 있는 산드라 블록의 얼굴을 한가득 담아 시선을 끌었습니다. 굳게 다문 입과 다소 경직된 표정, ‘누구도 과거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카피가 그녀가 겪어야 했던 사연과 고통을 추측해보게 만들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버드 박스’ 이후 산드라 블록이 처음으로 선택한 작품이라 더욱 시선을 끈다. 2018년에 개봉한 넷플릭스 영화로 산드라 블록 주연, 영화 컨택트의 에릭 헤이저러 각본에 참여 했습니다.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언제나 시청할수 있습니다.

이번 언포기버블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언포기버블’ 2021년 11월 24일에 일부 극장에서 개봉되며 12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 자세한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홈페이지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클릭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평점

언포기더블 자동차 예고편

‘언포기버블’은 시사회없이 당일 개봉이라 아직 평점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그러나 지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버드박스’ 의 평가와 평점을 살펴보면 다음평점 7.3점과 신선한 소재와 긴장감을 놓칠수 없는 공포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측해 보건데 많은 사람들이 전작의 기대를 하고있는만큼 이번 영화도 산드라 블록만의 매력과 감정을 잘 보여주는 영화가 될것같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예고편으로 많은 기대를 보여주고 있는데 기다림이 즐거운 영화가 될것같습니다.

▼ 자세한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평점 내용은 다음 영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평점 다시보기

언포기버블 평점 ▶클릭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줄거리

언포기더블 산드라블록

공개된 예고편은 루스(산드라 블록)가 감옥에서 출소하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루스는 20년이란 긴 시간 동안 죗값을 치르고 사회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냉담한 사람들과 벗어날 수 없는 과거로 인해 고통받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20년 전 어쩔 수 없이 헤어져야 했던 여동생을 다시 만나기 위해 노력하지만 접근 금지 명령으로 거부당하고 루스는 절망하게 됩니다.동생이 어떤 모습으로 자랐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하며 그리워하지만, 곧 그녀가 경찰을 죽였다는 사실이 알게되면서 인물 간에 갈등이 더더욱 격화됩니다.

모두의 반대에도 동생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는 루스, 그녀가 20년간 한 번도 잊어본 적 없는 동생을 만나 과오를 어떻게 만회 할까요. 수감생활을 마치고 사회로 돌아왔지만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 사회에서 도망쳐 어린 시절 헤어졌던 가족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 자세한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줄거리는 관련 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줄거리 홈페이지

언포기버블 줄거리▶클릭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산드라블록 출연진

언포기더블 출연진

산드라블록은 독일계 미국인으로 1993년에 영화 ‘베니싱’에서 단역으로 시작해 이후 ‘데몰리션 맨’에 출연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이후 대히트작 ‘스피드’에 출연해 월드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그이후 원톱 주연으로 세계젹인 성공을 얻으며 골든 글로브에 후보에 지명되는등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됩니다. 한국에서 유명한 ‘그래비티’또한 엄청난 성공을 이뤘습니다. 그리고 최근엔 오션스8에서 주연을 맡아 같은 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박스에 원 톱 주연으로 출연 했습니다.

그리고 개봉과 동시에 4500만 조회수를 올려 넷플릭스와 산드라블록 둘다 엄청난 성공 기록을 달성했습니다.산드라블록을 사랑하는 관객들은 이번 영화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그밖에 산드라블록 주연작 내용은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언포기버블 다시보기 홈페이지

언포기더블 산드라블록 출연▶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