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F 스페셜 포럼 대선 후보 공약 생중계 홈페이지 | 이재명 윤석열 SBS 실시간 온에어 더불어민주당 국민의 힘 국힘 2021

SDF 스페셜 포럼 대선 후보 공약 생중계 홈페이지 | 이재명 윤석열 SBS 실시간 온에어 사이트 더불어민주당 국민의 힘 국힘 심상정 안철수 2021
SDF 스페셜 포럼

SDF 스페셜 포럼 대선 후보 공약 생중계 홈페이지 | 이재명 윤석열 SBS 실시간 온에어 사이트 더불어민주당 국민의 힘 국힘 심상정 안철수 202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DF 스페셜 포럼은 사회공헌 지식포럼인 <5천만의 소리, 지휘자를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오늘(18일) 대선 후보 공약을 생중계합니다.


SDF 스페셜 포럼 대선 후보 공약 생중계 홈페이지

SDF 스페셜 포럼

11월18일 개최되는’SBS D포럼(SDF)’에 대선 주자 4명이 연사로 참석해 주요 의제에 대한 자신들의 공약을 국민들에게 처음으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SDF에 참석이 확정된 대선주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심상정 정의당 후보,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입니다.

SBS는 관련 내용을 오전 9시부터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는 한편 , 핵심 부분은 당일 밤 9시부터 90분간 방영할 예정입니다. SDF2021은 오는 14일(일) 24:00까지 홈페이지(www.sdf.or.kr)을 통해 대선 후보 공약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대선 후보 공약 생중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선 후보 공약 생중계 홈페이지

https://sdf.or.kr/2021/ko

대선 후보 이재명, 윤석열

SDF 스페셜 포럼

여론조사 결과 당선 가능성이 가장 큰 후보는 이재명이 44.4%, 윤석열은 41.9%의 오차 범위 안에 있었고 심상정, 안철수 후보라는 응답은 1%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같은 날 8일 오전 여론조사 전문기관에 따르면 TBS 한국사회 여론조사(KSOI)에서 차기 대선 후보 지지도를 물은 결과 윤석열이 43.0% 이재명은 31.2%로 조사됐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또한 같은 날 뉴데일리는 ‘여론조사업체 PNR이 뉴데일리와 시사경남 의로로 전국 18세 이상 1005 명을 대상으로 차기 대통령에 적합한 후보를 조사한 결과 윤석열 45.8%의 지지를 받아 30.3% 기록한 이재명 후보보다 앞섰다고 밝혔습니다. SDF 스페셜 포럼에서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대선 후보 이재명, 윤석열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재명, 윤석열 발표 중계 홈페이지

SDF 2021 생중계 ▶ 클릭

유튜브 실시간 중계 홈페이지

SDF에 참석이 확정된 대선주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심상정 정의당 후보,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입니다. sbs 실시간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BS는 관련 내용을 오전 9시부터 온라인으로 생중계를 통하여 핵심 부분은 당일 밤 9시부터 90분간 방영할 예정입니다.

아래 유튜브 실시간 중계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실시간 중계 홈페이지

https://youtube.com/sbssdf

더불어 민주당 국민의힘 국힘

더불어민주당은 대한민국의 민주당게 정당입니다 대한민국의 집권여당인데요 현 제 21대 국회의원 원내 제1당입니다. 

3월 26일 새정치민주연합으로 창당 되었고요 새정치민주연합 분당 이후 문재인 당시 대표의 주도로 2015년 12월 28일 당명을 더불어 민주당으로 바꿨습니다

구민의 힘은 현재 대한민국의 제 1야당이고 대한민국 국회의 원내 제 2당입니다. 당쇄신 정책의 일환으로서 동년 9월 2일 당명을 국민의 힘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아래 더불어 민주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theminjoo.kr/

심상정 안철수 2021

SDF 스페셜 포럼

심 후보는 14일 여권 단일화 가능성에 대해서 가당치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언론 인터뷰에서 이재명 후보 와 단일화에 대해 민주당이라는 개혁 열차는 위기탈출 한지 오래라고 밝혔습니다.

안 후보도 이번 대선에서 완주 할 생각이라고 말했는데요. 안 후보는 이날 방송 인터뷰에서 이번이 마지막 기회로 생각하고 국가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최선을 다 할 생각이라고 밝혔으며 위기의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서 제가 적임자라는 확신이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