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 7회 사전 투표 하기 쿠팡 플레이 인기 순위 결과 TV조선 재방송 다시보기 11월 18일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 7회 사전 투표 하기 쿠팡 플레이 인기 순위 결과 TV조선 재방송 다시보기 11월 18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내일은 국민 가수는 다양한 연령층 참가자들이 놀라운 실력 뿐 아니라 개성을 뽐내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본선 무대로 갈수록 더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내일은 국민 가수 투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쿠팡 플레이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시청자가 응원하는 스타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10월 22일부터 대국민 문자 투표를 시작했습니다.

▼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홈페이지

https://coupangplay.co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는 매주 방송이 끝난 후 시작하여 다음 방송 전날까지 인데요. 투표 상황은 매주 공개됩니다. 이렇게 모아진 투표는 참가자들의 최종 결성전 결과에 누적되어 반영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내일은 국민 가수 투표는 쿠팡과 쿠팡 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pc 웹을 통해 하루에 한 번씩 투표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쿠팡 플레이는 OTT중에서도 유일하게 ‘내일은 국민 가수’를 생중계하고 VOD 서비스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개별 무대 영상과 주요 영상 방송에 나오지 않은 영상 모두 제공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7회 사전 투표하기

TV조선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가 본선 3라운드인 ‘국민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담아낸 7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투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투표 하기 홈페이지

사전투표 바로가기 ▶ 클릭

무엇보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모인 청중단은 붉은색 플래카드를 들고 환호하는 현장의 생생함이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국민 힐링 요정’ 김유하가 무대 위에서 자유롭게 춤을 추고 ‘여심 스틸러’ 이솔로몬과 고은성은 평소의 젠틀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막춤에 심취한 모습을 보여 팬들에게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K-POP의 미래’ 류영채는 역대급 댄스 퍼포먼스를 펼쳐 함성을 이끌었습니다. 역전의 용사 이병찬은 예전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몸짓을 하여 보는 이에게 미소를 짓게 했습니다.

특히 김유하는 ‘삼촌 이모들, 안 오면 저 혼자 노래 불러 버릴거에요’ 라고 깜찍한 선전포고와 동시에 이선희의 노래를 열창하였습니다.

25인의 참가자들이 준결승 전 마지막 본선 라운드인 국민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되네요.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는 쿠팡과 쿠팡 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pc 웹을 통해 하루에 한 번씩 투표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위드코로나에 발맞춰, 2년여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방청단 모집 공고 홈페이지가 열리자마자 신청 건수가 쏟아지면서 ‘국민가수’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제작진은 “사전 모집 공고에 따라, 백신 접종을 2차까지 모두 완료하고 현장에서의 방역 수칙 역시 꼼꼼하게 지켜다고 합니다.

쿠팡 플레이 사이트

쿠팡 플레이는 2020년 12월 서비스 런칭이 시작한 후  워너미디어 BBC 등 대형 해외 공급사 CJ  ENM 등 국내 대형 공급사를 포함하여 일본 중국, 대만 등에 다양한 콘텐츠를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2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쿠팡 와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토트넘 경기뿐 아니라 다양한 영화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 회원은 따로 추가 비용 없이도 드라마,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 교육, 다큐, 키즈, 생중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태블릿, 모바일,  tv로 언제 어디서든 무제한 시청이 가능한 OTT 서비스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인기순위 결과

오는 (18일) 밤 10시

7회 방송을 통해 4차 인기순위가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TV조선 재방송 다시보기, 11월 18일

tv조선 글로벌 케이팝 오디션 내일은 국민 가수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쿠팡 플레이와 tv조선 홈페이지를 통해  재방송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 아래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홈페이지

국민가수 재방송 보러가기 ▶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