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코인 시세 사이트 | 가격 호재 전망 카카오 게임즈 nft 상폐 가능성 2021

보라코인 시세 사이트 | 가격 호재 전망 카카오 게임즈 nft 상폐 가능성 2021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비트코인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카카오게임즈의 발표와 더불어 BORA코인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보라코인 시세

보라코인 시세 사이트 | 가격 호재 전망 카카오 게임즈 nft 상폐 가능성 2021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비트코인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카카오게임즈의 발표와 더불어 BORA코인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BORA는 Blockchain Orchestrated Redeemable Asset의 줄임말입니다. 카카오게임즈가 가상자산 프로젝트 보라(BORA)를 이끄는 웨이투빗을 자회사 프렌즈게임즈와 최근 합병 했습니다.

보라코인 시세 가격

보라코인 시세

불과 한달전만해도 개당 400원대에 거래됐지만 3배 가량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보라의 이같은 상승세는 최근 카카오게임즈가 NFT-블록체인 시장에 적극적인 반응을 하고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게임즈의 가상자산 ‘보라’ 역시 지스타 행사를 앞두고 연일 가격이 치솟고 있습니다.

개당 가격은 어느덧 1000원을 넘어서며 시가총액 역시 1조원 규모까지 불어났고 위믹스(시총 20조원)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시가총액에 카카오게임즈가 지스타 메인스폰서를 맡았다는 점에서 시장의 기대감까지 주목을 받고 있으니 더 이슈가 된것 같습니다.

보라의 이같은 상승세는 항상 이슈의를 몰고 다니는 카카오게임즈가 NFT-블록체인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 자세한 보라코인 시세 내용은 업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라코인 시세 사이트 홈페이지

보라코인 업비트 시세확인 ▶클릭

보라코인 시세 전망

보라코인 시세

BORA는 블록체인에 기반한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BORA는 기존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가용성과 성능, 확장성의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이중 네트워크 및 토큰을 구현하여 메인넷과 별도로 분리된 확장에 제한이 없는 프라이빗 네트워크를 통해 빠른 처리속도와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BORA는 투명성, 보안성 및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에서의 콘텐츠 유통과 서비스 환경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BORA 토큰을 이용하여 디지털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고, 또한 BORA 토큰은 플랫폼의 마일리지, 프로모션 등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보라코인은 ‘BBB’ 등급을 받아 우수한 프로젝트로 평가 받은 코인으로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유통과 사용자 이용 활성화를 목표로 하며, 게임 등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블록체인 앱(BApp) 플랫폼입니다.

▼ 자세한 보라코인 시세 전망은홈아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라코인 시세 전망 위키

보라코인 전망 ▶클릭

보라코인 시세 카카오 게임즈

보라코인 시세

보라코인 운영사 웨이투빗은 지난 5월 카카오게임즈 핵심 계열회사인 프렌즈게임즈와 합병했고, 블록체인 기반의 NFT 사업 진출을 공식화 하기도 했습니다.또한 보라토큰을 만든 웨이투빗은 두나무앤파트너스와 카카오게임즈로부터 총 20억원 투자를 유치한 바 있습니다.

관련주들이 시간외에서 강한 움직임을 보였고, 이로 인한 영향이 보라코인에까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카카오게임즈의 주가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2021년 10월초 6만원 초반대였던 카카오게임즈 주가는 현재 10만원대로 70% 넘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의 ‘오딘’과 ‘아키에이지’와 최근 NFT 관련주들이 움직이면서 게임주에 영향을 주었고 이러한 복합적인 요소들이 카카오게임즈 주가가 같이 시너지를 보이며 올라 갔습니다.

▼ 자세한 보라코인 카카오 내용은 관련 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라코인 카카오 관련기사 홈페이지

보라코인 카카오 합병 ▶클릭

보라코인 시세 nft

보라코인 시세

보라코인은 NFT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Non-Fungible Token(NFT)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서 디지털 자산의 소유주를 증명하는 토큰으로 한국어로는 대체 불가능 토큰이라고 부릅니다.

장점은 생산의 자유로움과 보관이 용이하며 거래가 자유롭고 대체가 불가능하니 희소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암호화폐의 가치논란에 사람들은 논쟁하고 있고 언젠가 뚫릴 위험도 있으며 누구나 만들수 있기때문에 희소성과 가치가 떨어질수 있다는 단점이있습니다.

▼ 자세한 보라코인 NFT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라코인 NFT 장점과 단점 비교

NFT 장단점 ▶클릭

보라코인 시세 상폐

보라코인 시세

최근 가상화폐 시장에서 가장 큰 화제가 되고 있고 블록체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여러 기업들이 뛰어들고 있는 분야가 바로 NFT인데입니다.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보다 더 NFT 시장에서 더 익숙하게 통할 수 있는게 친숙하게 접근할수 있는 게임과 메타버스, 스포츠를 접목시킨다는 것입니다.

일상생활에 밀접하기 떄문에 전망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를 비롯한 여러 자회사에서 개발한 유명 게임 IP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기반으로 NFT 거래소를 운영한다면 많은 사람들을 모을 수 있고 카카오게임즈와 동행하게 된 보라 코인의 전망이 밝을거라고 기대되고 있습니다.

▼ 자세한 보라코인 최신뉴스 내용은 보라공식 트위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라코인 공식 트위터 홈페이지

보라코인 트위터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