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6가지 및 질병관리청 유효기간, QR코드 체크인 위젯 설정방법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6가지 및 질병관리청 유효기간, QR코드 체크인 위젯 설정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6가지 및 질병관리청 유효기간, QR코드 체크인 위젯 설정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형마트와 백화점은 방역패스 인증을 받으셔야 입장이 가능한데요.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셨다면 방역패스 발급을 미리 받으셔야 합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과 더불어 방역패스 발급 홈페이지 에 대한 글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6가지

  1. 먼저 카카오 앱을 엽니다.
  2. 카카오톡 화면을 열면​ 오른쪽 하단에 화살표 방향에 점3개가 보이실 텐데요. 점3개 중에서 더보기를 눌러 주세요. 화면이 보이시면 QR체크인을 누릅니다.
  3. 전자예방접종증명서 발급동의에 모두 체크합니다.
  4. 다음을 클릭합니다.
  5. 접종 불러오기가 완료되었습니다
  6. QR COOV보기를 누르면 방역패스 코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방역패스는 보통 마트나 다중시설 입장시에 보여주시면 됩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과 더불어 방역패스 발급 방법 에 대한 글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자세한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확인 하기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클릭

카카오 방역패스 질병관리청 COOV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가장 필수적으로 깔아야하는 어플이 질병관리청에서 만든 어플인 coov(쿠브) 인데요. 카톡이나 네이버 QR인증하는 페이지에도 접종경과일이 나오긴 하지만 접종증명을 해주는건 쿠브입니다.

질병관리청의 공식 자료에 따르면 완료자의 경우에는 2차접종시 6개월까지, 3차접종시 즉시 유효기간이 발생됩니다. 음성확인자는 결과통보시점부터 48시간이입니다.

질병관리청 COOV 와 더불어 방역패스 효력정지 결과 에 대한 글도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질병관리청 유효기간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질병관리청 유효기간

카카오 방역패스 질병관리청 유효기간▶클릭

카카오 방역패스 QR 코드 체크인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1. 휴대폰의 바탕화면에서 앱 아이콘이 없는 빈 부분을 길게 꾸욱 눌러줍니다.
  2. 그러면 움직일 수 있는 화면들이 생기고 아래에 보면 배경화면, 테마, 위젯, 설정 이 보이실텐데요.
  3. 이 위젯을 꾸욱 눌러보면 각종 위젯들과 검색창이 보입니다.
  4. 검색창이 보이면 카카오톡 아이콘을 누르세요.
  5. 페이지를 넘겨 마스크를 쓴 카카오 캐릭터를 꾸욱 눌러 바탕화면으로 이동시킵니다.
  6. 이제 캐릭터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QR코드가 나타납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QR 코드 체크인 위젯 설정방법 과 더불어 네이버 방역패스 QR 코드 위젯 설정 글도 참고하세요.

▼자세한 카카오 방역패스 QR 코드 위젯 설정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방역패스 QR 코드 체크인 위젯 설정방법

카카오 방역패스 QR 코드 설정 방법▶클릭

관련 유튜브 동영상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