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패스 대형마트 기준, 계도기간, 리스트 및 네이버,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인증방법

방역패스 대형마트 기준, 계도기간, 리스트 및 네이버,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인증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역패스 대형마트 기준, 계도기간, 리스트 및 네이버,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인증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거리두기 종료 시점에서 2주가 더 연장되면서 거리두기 조정안이 발표되었습니다. 이 기간동안 방역패스 적용 업종도 추가됐는데요. 방역패스 대형마트 와 더불어 방역패스 효력 정지 결과 에 대한 글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방역패스 대형마트

방역패스 대형마트

방역패스 대형마트 기준

1월 10일 부터 백화점 대형마트 방문 시에는 코로나19 백신접종증명서나 48시간 내 발급받은 코로나 음성확인서를 보여주어야 하는데요. 위반 할 경우 과태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위반 횟수에 따라서 건 당 10만원씩 과태료가 부과 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자들에게는 이를 지키기 위한 방법을 의무적으로 적용하게 되어 있으며, 1차 위반 시 150만원, 2차 이상 위반 시 300만원이 부과되고 심지어 행정처분이 이어질 수 있답니다.

현재 해당 제도는 미성년자(만 18세 이하) 및 소아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없으니, 참고하시고 더불어 방역패스 집행정지 결과문 에 대한 글도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방역패스 대형마트 기준 조건 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방역패스 대형마트 기준 조건

방역패스 대형마트 기준 조건▶클릭

방역패스 대형마트 계도기간

방역패스 대형마트

정부가 현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2주간 더 연장하고 백화점과 대형마트에도 방역패스 의무화 방안을 발표했는데요. 기존 사적모임 인원 4명, 영업시간 9시 까지 입니다. 거리두기 조치는 1월 3일부터 16일 2주간 연장되고, 마트와 백화점 방역패스 도입은 10일부터입니다.

방역패스 대형마트 계도기간 과 더불어 방역패스 발급 홈페이지에 대한 글도 참조하세요.

▼자세한 방역패스 대형마트 계도기간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방역패스 대형마트 계도기간 확인

방역패스 대형마트 계도기간▶클릭

방역패스 대형마트 리스트

방역패스 대형마트

서울 내 코스트코 , 롯데 등 대형마트 에서도 정책에 따라 방역패스 시행 중인데요. 대형 마트 백화점 방역패스 와 더불어 방역패스 유효기간에 대한 글도 참조 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자세한 방역패스 대형마트 리스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방역패스 대형마트 리스트 확인

방역패스 대형마트 리스트▶클릭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방역패스 대형마트
  1. 네이버 앱 실행 – 내 QR코드 발급하기 클릭합니다.
  2. QR 동의하고 나면 QR 코드 화면이 보입니다.
  3. QR 코드를 다중이용시설에 보여주시면 됩니다. 
  4. 위의 전자 예방접종증명서 외에 종이 예방접종증명서, 예방접종스티커로도 다중이용시설에 확인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증명하시면 되세요.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글 외에도 방역패스 유효기간 확인 방법 에 대한 글도 참조하세요.

▼자세한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발급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발급 방법 4가지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발급 방법 ▶클릭

대형마트 카카오 방역패스

방역패스 대형마트
  1. 먼저 카카오 앱을 엽니다.
  2. 카카오톡 화면을 열면​ 오른쪽 하단에 화살표 방향에 점3개 중에서 더보기를 눌러 주세요.
  3. 화면이 보이시면 QR체크인을 눌러 주세요.
  4. 전자예방접종증명서 발급동의에 모두 체크합니다.
  5. 접종 불러오기가 완료되었습니다.
  6. QR COOV보기를 누르면 방역패스 코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카카오 방역패스 와 더불어 방역패스 집행정지 결정문 에 대한 글도 참조하세요.

▼자세한 대형마트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 방법 6가지

대형마트 카카오 방역패스 발급▶클릭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인증

가장 많은 이용자가 사용하는 포털서비스 어플인 네이버에서 확인가능한 방역패스 백신인증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아직 가입과 본인인증을 아직 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어플리케이션 설치와 함께 본인 아이디로 가입 및 인증을 통한 로그인을 합니다.

▼자세한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인증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인증방법

대형마트 네이버 방역패스 인증 방법▶클릭

대형마트 카카오 방역패스 인증방법

카카오 앱에서 확인가능한 방역패스 백신인증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아직 가입과 본인인증을 아직 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카카오 어플리케이션 설치와 함께 본인 아이디로 가입 및 인증을 통한 로그인을 합니다.

관련 유튜브 동영상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