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서울 부산 대구 | 2021년 12월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 예약 및 일정 예스24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서울 부산 대구 | 2021년 12월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 예약 및 일정 예스24

오늘은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서울 부산 대구 | 2021년 12월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 예약 및 일정 예스2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원한 테스형!! 나훈아가 2021년 12월 나훈아 콘서트 ‘Agian(어게인) 테스형’으로 돌아옵니다.
원래 계획으론 올 여름에 개최될 예정이었던 콘서트였으나 코로나 상황이 악화되는 바람에 당시 첫번째 순서였던 대구에서만 겨우 진행하고 이후 예정되었던 서울과 부산 공연은 취소가 되었었는데요.

이번 2021년 12월 다시 한번 서울, 부산, 대구에서 나훈아 콘서트를 개최한답니다.
당시에 예매까지 다 해놓으시고 취소되는 바람에 아쉬워하셨던 분들은 이번 콘서트에 기대가 많으시겠죠?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서울 부산 대구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서울 부산 대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는 자타공인 1970년대 한국 가요계의 아이콘으로 당시 라이벌인 남진과 함께 한 시대를 양분했던 슈퍼스타입니다.


트로트 보컬로 주로 유명세를 탔지만, 수많은 히트곡을 직접 작곡해서 히트시킨 싱어송라이터로 히트곡만 무려 120곡이 넘는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노래방 반주기에 수록된 곡이 가장 많은 가수라고 하니 정말 듣기만 해도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그런 나훈아는 코로나19 극복 특집으로 기획한 콘서트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로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기도 하였습니다.

▼ 자세한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서울 부산 대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예약 홈페이지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 클릭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나훈아 콘서트 2021년 12월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2021년 12월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

나훈아는 방송에서는 모습을 거의 드러내지 않고 공연을 통해서만 대중과 소통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여기에 더해 단순히 공연을 통해 노래만 소개하는 것을 떠나 자신의 신념을 표현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이는 아래의 나훈아 콘서트 공식 문구를 통해서도 잘 드러나고 있답니다.

‘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 공식 소개 문구
[힘들고 답답한 세상 어렵게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평범한 일상마저 가두어 버린 세상 요놈의 코로나를 멱살이라도 비틀어 답답한 세상에 희망가를 소리쳐 부를까 합니다. 상처받은 우리 모두와 함께 꿈을 노래하려 합니다. 함께 자리해 주십시오.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 자세한 나훈아 콘서트 2021년 12월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 ▶ 클릭

나훈아 콘서트 예약 및 일정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나훈아 콘서트 예약 및 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는 2021년 12월 10일 ~ 12월 12일(3일 간) 부산 BEXCO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로 이어지는 콘서트(각 3일 간)를 개최할 예정인데요.

벌써부터 사람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못해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제일 처음 시작하는 부산 공연의 경우 티켓오픈을 한지 15분 만에 매진이 됐다고 합니다.
현재는 중간에 취소 표가 나오는 바람에 예매가 가능하지만 역시 나훈아의 티켓 파워를 엿볼 수 있는 상황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두번째 콘서트 장소인 서울도 현재는 3일 간의 공연 모두 매진이 되었는데요.
부산 공연처럼 중간에 매진표가 나올 수도 있으니 수시로 확인하면서 체크를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 자세한 나훈아 콘서트 예약 및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약 홈페이지

나훈아 콘서트 예약 및 일정 ▶ 클릭

나훈아 콘서트 예스24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나훈아 콘서트 예스24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YES24 홈페이지 캡쳐

이번 나훈아 콘서트인 ‘Again 테스형’ 콘서트의 예매를 전담하고 있는 곳은 YES24입니다.

YES24는 1998년에 전자책 판매 사이트 ‘웹폭스’로 시작하여 1999년부터 현재 명칭으로 변모해 국내에서는 가장 오래 된 도서 전문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현재는 업종을 다변화하여 도서류뿐만 아니라 음반, DVD, 화장품, 선물류 및 영화 티켓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피규어와 상업지 망가도 팔기도 하며 E-러닝으로 교육시장으로도 진출하려고 기회를 엿보기까지 하는 대형 문화유통기업인데요.

그러다보니 나훈아 콘서트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공연에 대한 정보와 예매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사이트 방문해서 이용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자세한 나훈아 콘서트 예스24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YES24 ▶ 클릭

지금까지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서울 부산 대구 | 2021년 12월 나훈아 콘서트 티켓 가격 예약 및 일정 예스24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신 블로그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