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건강 검진 대상자 조회 홈페이지 | 직장인 대상 가격 비용 예약 결과 조회 방법 2022년

2021 건강 검진 대상자 조회 홈페이지 | 직장인 대상 가격 비용 예약 결과 조회 방법 2022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가 다 가고 2021년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21년 건강 검진 대상자인데도 검사를 못 받은 분들은 올해가 다 가기 전에 건강 검진 받으세요

2021 건강 검진 대상자 조회 홈페이지 | 직장인 대상 가격 비용 예약 결과 조회 방법 2022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가 다 가고 2021년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21년 건강 검진 대상자인데도 검사를 못 받은 분들은 올해가 다 가기 전에 건강 검진 받으세요

2021 건강 검진 대상자

2021 건강 검진 대상자

국가건강검진은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한 제도입니다. 2021년 국가 건강 검진 대상자는 출생일이 1977년 1997년 등 출생연도 뒷자리가 홀수인 분들이 검진 대상입니다.

생후 14이~71개월 영유아, 지역 가입자, 만 20세 이상 세대원 및 피부양자, 직장 가입자, 만 19세~만 64세 의료급여수급권자가 이에 해당합니다.

국가 건강 검진에 해당되는 분들은 늦지 않았으니까 꼭 가까운 병원에 신청하셔서 건강 검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2021 건강 검진 대상자 조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 건강 검진 대상자 조회 홈페이지

>건강 검진 대상자 조회 ▶ 클릭

일반건강검진 공통 검사 항목은 진찰 및 상담, 신체 측정, 시력 청력 검사, 흉부 방사선 검사, 혈압 측정, 혈액 검사, 요검사, 구강 검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항목에 대해서는 건강보험공단이 부담하기에 따로 드는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추가 검사를 원할 경우에만 비용이 발생합니다.

콜레스테롤 4종 검사와 같이 성별과 연령에 따라서 추가적으로 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6대 국가암검진으로는 위암, 간암, 대장암, 폐암, 유방암, 자궁경부암이 있습니다.

암검진 대상자는 위암(만 40세 이상), 유방암(만 40세 이상 여성), 자궁경부암(만 20세 이상 여성), 간암(만 40세 이상 중 발생 고위험군), 대장암(만 50세 이상), 폐암(만 54~74세 중 고위험군)입니다.

2021년 국가암검진 대상자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암 검진표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암은 조기 발견이 중요하기 때문에 암 건강검진 대상자에 해당하는 분들은 건강 검진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대상 가격 비용

2021 건강 검진 대상자

직장인 건강검진은 사무직은 2년에 한 번씩, 비사무직은 매년 실시됩니다. 이번에는 1년에 한 번씩 검진을 실시하는 비사무직 종사자도 해당됩니다.

직장 생활한 지 1년이 지났다면 직장인 건강검진 대상자가 됩니다. 회사 규정에 따라 검진을 진행하면 됩니다.

국가건강검진은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과 같은 습관성 질병이나 암을 조기 발견해 적절한 치료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직장인 건강 검진 대상자가 검진을 받지 않으면 사업주에게 10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귀책사유가 근로자에게 있는 경우에는 근로자에게 3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2020년도 국가암검진을 못 받으신 분들도 올해 검진이 가능합니다. 연말이라 현재 많은 검진 기관에 대상자들이 몰리고 있다고 하니 더 늦기 전에 검진 받으세요.

검사를 받으려는 분은 건강 검진 병원에 미리 전화로 문의해 예약 및 진행 상황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건강검진 비용은 아래 직장인 대상 가격 비용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대상 가격 비용 정보

직장인 대상 가격 비용 ▶ 클릭

건강 검진 예약 결과 조회 방법

2021 건강 검진 대상자

건강 검진 결과 조회 방법은 나의건강관리, 건강검진정보, 건강검진 결과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껏 받았던 건강검진 결과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에는 검진 기관 찾기에서 병원에 방문하기 편한 지역을 선택하고 추가적으로 받고 싶은 검진 내용이 있다면 선택한 후 검색을 하면 검진기관이 나옵니다.

위치와 검진기관의 상세정보를 통해 받을 수 있는 검진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예약 후 건강 검진 예약 조회가 가능합니다.

건강 검진 예약 결과는 아래 예약 결과 조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 결과 조회 홈페이지

건강 검진 예약 결과 조회 ▶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