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쇼 MBC 실시간 온에어 원 데이 위드 아델 재방송 다시보기 창사 60주년 특집 내한 ADELE 이지온미 Easy on Me

아델 MBC

아델 쇼 음악중심 MBC 실시간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내한 ADELE 이지온미 Easy on Me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의 음악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항 무대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음악을 전하는 쇼! 음악중심은 토요일 오후에 항상 방영하고있어요.

아델 쇼 음악중심 재방송 홈페이지

쇼 음악중심 소개

아델 쇼 음악중심은 2005년 10월 2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40분에 MBC TV와 유튜브 mbckpop 채널과 터치 MBC 어플에서 동시 방영하는 MBC의 생방송 가요 순위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즐겨보고 있어요.

줄여서 음중이라고 부르며 해외에선 ‘Music Core’ 혹은 ‘Music Centre’ 등으로 불리고 있어요. 현재는 NCT의 정우, IZ*ONE 출신 김민주, Stray Kids의 리노가 MC를 맡아서 방송을 진행 중이에요.

공개 생방송은 상암 MBC 신사옥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2014년 9월 13일부터 MBC 상암동 신사옥에서 진행, 2008년 2월 2일까지는 여의도 방송센터 D스튜디오에서, 같은 해 2월 16일부터 2014년 8월 30일까지는 일산 드림센터 6스튜디오에서 진행했었어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델 MBC 실시간 온에어 홈페이지

아델 MBC 실시간 온에어 ▶ 클릭

아델 쇼 음악중심 MBC 실시간 재방송 홈페이지

아델 오디션 프로그램

MBC TV는 주식회사 문화방송에 의해 운영되는 대한민국 전역을 가시청권으로 하는 지상파 TV채널로, 준공영방송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요. 1969년에 개국했으며, 본사 사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에 위치해 있어요.

대한민국 내 다른 지역의 16개의 문화방송 계열 지상파 방송사와 함께 전국 방송망을 구축하고 있어요. 가상채널은 11번대를 사용하고, 호출부호는 HLKV-DTV(DTV) / HLKV-UHDTV(UHD TV) / HLKV-TDMB(DMB)으로 TV만이 아니라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서 볼 수 있는 채널이에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델 MBC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원데이 위드 아델 다시보기 ▶ 클릭

아델 MBC 창사 60주년 ADELE 이지온미

이지온미 공연

아델은 처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유명해진 사람으로 Hello 라는 노래의 시작부분은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죠. 그중 이지온미는 아델은 이 노래는 완전히 본인 같은 노래이며 앨범을 위해 처음 쓴 노래라고 하네요.

곡은 2019년 초에 썼다고 했는데 이제서야 발매한다니 기대가 되네요. 아델은 이 노래를 한방에 쓰게 되어서 놀랐고 노래를 쓰고 녹음하면서 엄청 울었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15일 0시에 공개했는데 그녀의 음악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씻어줄지 주목되어져요.

잔잔하면서도 힘 있는 피아노 선율을 바탕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아홉 살 아들과 전 남편이 자신의 이혼 결심을 잘 이해해주길 바라는 간절함을 담아냈다고해요. 이런 가사도 있는데요. “난 과거의 날 바꿔 늘 두 사람을 앞에 두려 했어/ 그런데 이제 포기하려 해” 정말 절절한 음악이죠?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델 ADELE 이지온미 다시듣기

이지온미 감상하기 ▶ 클릭

아델 MBC 공연 다시보기 내한

아델 예능프로그램 출연

세계적 싱어송라이터 아델이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무대를 꾸민다고 하는데 사실일까요?아델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되어졌어요. 선곡은 오는 19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는 정규 4집 ‘30’의 수록 곡 ‘이지 온 미’(Easy On Me)라고 하는데 기대가 돼요.

‘이지 온 미’는 지난 15일 선공개된 곡으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19년도에 쓴 곡이에요. 해외 K팝 관련 매체 또한 아델이 오는 27일 ‘쇼! 음악중심’ 방송에 출연한다고 일제히 보도했다고 알려져있어요.

다만 아델이 내한해 무대에 오르는 것은 아니라니 조금 실망스럽네요. 현지에서 촬영을 마친 녹화분이 방송되는 형식이니 그래도 아델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좋네요. 아델이 한국 팬들을 위해 ‘쇼! 음악중심’을 위한 무대를 꾸리고 국내 안방을 찾는다는 것에 의의가 있으니 다음에는 내한에 대해서도 기대해볼만한것같아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델 MBC 특집기획 생방송 홈페이지

아델 MBC 특집기획 생방송 ▶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