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3가지 및 대상자 조회, 금액, 신청 기간,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3가지 및 대상자 조회, 금액, 신청 기간,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수시 일상회복지원금에 이어 태백시에서도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간단한 신청방법 3가지에 대해 바로 알아보세요.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3가지 및 대상자 조회, 금액, 신청 기간,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수시 일상회복지원금에 이어 태백시에서도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간단한 신청방법 3가지에 대해 바로 알아보세요.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홍천과 정선군에 이어, 태백시가 세 번째 코로나19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고통을 해소하기 위해 3차 긴급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를 다음에서 바로 알아보세요.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첫째, 신분증과 신청서를 준비합니다.

둘째, 각 동의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합니다.

셋째, 3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합니다.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외에 광양시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신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신청 ▶클릭

재난지원금 관련 인기글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및 신청 기간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은 2022년 1월 17일 월요일 9시부터 2월 18일 금요일 18시까지 총 1개월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 대상은 전 태백시민이며, 기준일인 2022년 1월 8일 토요일 이전부터 신청일 현재까지 계속해서 태백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지급 대상에는 태백시에 외국인 등록이 되어 있는 결혼이민자와 외국인이 포함됩니다.

신청 시작 첫 주에는 출생년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요일제를 시행합니다. 아래에서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의 요일제 신청 예시를 참고하세요.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요일제 신청 예시>

1.17 월1.18 화1.19 수1.20 목1.21 금
출생연도 끝자리 1, 6 출생연도 끝자리 2, 7 출생연도 끝자리 3, 8 출생연도 끝자리 4, 9 출생연도 끝자리 5, 0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은 토요일에도 접수 가능하며 1월 24일 부터는 요일제 미적용 기간이 시작됩니다. 이때부터는 출생년도 끝자리와 상관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과 함께 영업시간 제한 소상공인 손실보상에 대한 내용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신청 안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홈페이지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신청 안내 ▶클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관련 인기글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일, 금액 및 사용처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은 1인당 20만원씩 지급되며 탄탄페이로 충전되거나 태백사랑상품권으로 받을 수 잇습니다.

신청 후 탄탄페이로 지급받을 경우, 휴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3일 이내로 충전됩니다.

태백사랑상품권의 경우 75세 이상이 신청 시에는 지급을 위해 재방문이 필요합니다.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은 2022년 6월 30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17일 월요일부터 2월 18일 금요일까지는 고령, 장애인이 혼자 거주하는 경우에, 찾아가는 신청이 이루어집니다.

찾아가는 신청의 신청방법 4가지를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찾아가는 신청’ 신청방법>

첫째, 전화상담 및 방문 신청을 합니다.

둘째, 방문 및 접수를 합니다.

셋째, 지급준비 알림을 받습니다.

넷째, 대상자를 재방문하여 지급합니다.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과 함께 지원금의 일종인 울산 일상회복 희망지원금에 대한 내용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지급액 및 사용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안내 홈페이지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사용처 ▶클릭

태백시 3차 재난 지원금 관련 영상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