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및 대상, 기간 금액,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및 대상, 기간 금액,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수시 일상회복지원금 에 이어 고흥군에서 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간단한 신청방법 3가지와 신청 대상, 사용처에 대해 살펴보시죠.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및 대상, 기간 금액,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수시 일상회복지원금에 이어 고흥군에서 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간단한 신청방법 3가지와 신청 대상, 사용처에 대해 살펴보시죠.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전남 고흥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의 생활 안정과 빠른 일상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13일부터 전 군민에게 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아래에서 간단한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의 신청방법 3가지를 5분만에 살펴보세요.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방법>

첫째, 신분증을 준비합니다.

둘째, 주소지의 읍면사무소를 방문합니다.

셋째, 신청과 동시에 일상회복지원금을 수령합니다.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 외에 태백시 3차 재난지원금광양시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클릭

재난지원금 관련 인기글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지급 대상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의 지급 대상자는 작년 12월 31일 현재 고흥군에 주소를 둔 군민입니다.

65세 이상은 현금으로, 64세 이하는 고흥 사랑 상품권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65세 이상 주민의 경우 별도 신청 없이 기초노령연금계좌로 현금이 지급됩니다. 기초 노령연금을 받지 않는 군민의 경우에는 주소지 읍면 사무소에 위에서 살펴본 방법으로 별도 신청을 해야 한다.

64세 이하 군민은 세대주가 신분증을 지참하고 주소지의 읍면 사무소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과 동시에 세대원 1인당 10만 원씩 상품권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 결혼이민자와 영주 자격 취득자도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과 더불어 영업시간 제한 소상공인 손실보상에 대해서도 살펴보세요.

▼ 자세한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장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장소 안내 홈페이지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장소 ▶클릭

지원금 관련 인기글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지급액 및 사용처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고흥군은 지난해 설 명절 이전에도 코로나19로 힘든 군민들에게 재난지원금 10만 원을 지급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은 신청과 동시에 세대원 1인당 10만 원씩 수령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는데요.

지원금 10만원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흥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

송귀근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군민들이 많이 힘들고 지역경제도 어려워져 가고 있다”며 일상회복지원금의 지급여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지원금이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일상회복에 보탬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살펴본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과 같은 지원금의 일종인 부산 진구 재난지원금영암군 재난생활비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 지급액 및 사용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안내 홈페이지

고흥군 일상회복 지원금 사용처 ▶클릭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 관련 영상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