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및 대상 조건 금액 신청 기간 홈페이지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및 대상 조건 금액 신청 기간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남 여수에 이어 전남 장흥군이 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및 대상 조건 금액 신청 기간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남 여수에 이어 전남 장흥군이 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은 여수에 이어 전남에서 시행되는 지원금입니다.

장흥군청에서는 설 명절 전 지원금을 지급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2년간 고통을 감내해온 지역민의 부담을 덜어 주고,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돕겠다는 취지를 밝혔습니다.

전남 장흥군 장동면에서은 코로나19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의 신속한 지급을 위해서 찾아가는 마을 방문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장흥군에서 담당공무원이 거주지를 직접 방문해 지원금 신청서 접수와 함께 그 즉시 지원금을 지금할 예정입니다.

장동면 외의 지역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장흥군에서는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세대를 대표하는 1인만 방문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래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를 살펴보세요.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

첫째, 신분증을 준비합니다.

둘째, 관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합니다.

셋째, 장흥 일상회복지원금을 신청합니다.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 외에 여수시 일상회복지원금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클릭

재난지원금 관련 인기글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지급 대상 및 신청 기간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의 지급 대상은 2022년 1월 6일 현재 장흥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사람이 해당됩니다.

장흥군에 주민등록을 둔 등록 외국인도 포함됩니다.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의 신청 기간은 2022년 1월 17일 월요일부터 2022년 2월 28일 월요일까지 해당됩니다.

해당 신청 기간에 관할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원금을 신청하면 현장에서 장흥사랑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장흥군 장동면에서는 예외적인 신청 과정이 있습니다. 현재 장흥군 장동면 지급대상자는 722세대 1천220명이라고 합니다.

이 중 상당수가 혼자 사는 어르신들이기 때문에 대부분 면사무소 직접 방문이 불편하며 힘든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이를 고려해 장흥군은 신청자가 면사무소로 일시 몰릴 경우 지원금 지급이 지연되는 등 어려움이 있어 주민편의를 위해 찾아가는 마을 방문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특히, 명절 전 주민들에게 지원금 지급을 목표로 1월 17일부터 1월 21일까지를 집중 지급 기간으로 설정했습니다.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과 함께 전북형 청년수당 신청방법에 대한 내용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장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장소 안내 홈페이지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장소 ▶클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관련 인기글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금액 및 사용처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은 모든 군민에게 1인당 1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금은 장흥사랑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정남진장흥사랑상품권 1만원권 또는 5만원권 지류로 지급됩니다.

또한, 장흥군 장동면에서는 1월 17일에서 1월 21일에 해당하는 집중 지급 기간 내 마을별 담당공무원이 해당 마을로 직접 방문해 현장서 신청서를 접수하면 지원금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민들은 면사무소로 직접 방문치 않아도 마을회관에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집중 지급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세대는 다음달 28일까지 장동면사무소로 방문 신청하면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과 같은 지원금의 일종인 고흥군 일상회복지원금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 금액 및 사용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금액 및 사용처 안내 홈페이지

장흥 일상회복지원금 금액 및 사용처 ▶클릭

장흥 일상회복 지원금 관련 영상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