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가격 해지 방법 | 영화 추천 무료 체험 쿠폰 환불 조건 정리 2022

왓차 가격 해지 방법 | 영화 추천 무료 체험 쿠폰 환불 조건 정리 2022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왓차는 OTT 서비스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매주 500여 편의 신작이 업데이트되며 추가 요금은 전혀 없습니다.

왓챠 가격 해지 방법 | 영화 추천 무료 체험 쿠폰 환불 조건 정리 2022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왓차는 OTT 서비스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매주 500여 편의 신작이 업데이트되며 추가 요금은 전혀 없습니다.

왓챠 가격

왓차 가격

왓챠 이용권 종류에는 베이직과 프리미엄 두 가지가 있습니다. 베이직 이용권은 동시 재생 가능 수는 1대이고 HD 2K 화질을 제공합니다.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는 5개입니다. 지원기기는 스마트폰, 태블릿, PC입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의 경우에도 첫 결제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시 재생 가능 수는 4대이고 울트라 HD 4K 화질을 제공합니다.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는 100개입니다.

HDR 10+의 선명한 화질은 프리미엄만 가능합니다. 지원기기는 tv, 스마트폰, pc, 태블릿, 스마트TV, 안드로이드 TV, 크롬캐스트에서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가격은 아래 왓차 가격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왓챠 가격 정보

왓차 가격 정보 ▶ 클릭

왓챠 해지 방법

왓챠 해지 방법은 로그인 후 홈화면 오른쪽 하단에 마이페이지 버튼을 누릅니다. 마이페이지 프오른쪽 상단에 톱니 바퀴 모양을 클릭합니다.

설정 화면이 나오면 이용권과 갱신 예정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계정 설정 버튼을 누르면 본인 계정이 나오고 맨 아래에 이용권 해지하기가 있습니다.

이용권을 유지하라는 문구가 나오면 거절하기를 눌러서 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됩니니다.

왓차를 해지할 경우 남은 일수만큼 환불되는 것이 아니며 이미 결제된 잔여 기간까지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왓챠 영화 추천

왓차 영화 추천

왓챠에서는 익스클루시브라는 명칭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영화들이 있습니다.

왓챠 익스클루시브는 콘텐츠 마켓을 샅샅이 살펴보며 오사챠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엄선한 숨은 보석들에게 붙여지는 작품입니다.

총 108개의 작품이 있습니다. 해외 유명 스튜디오 작품부터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왓챠 유저라면 분명히 좋아할만한 명작 스페셜 컬렉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왓챠에서 무엇을 봐야할지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오직 왓챠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이 작품들을 공유해 주세요.

카를로 미라벨라 데이비스의 스왈로우, 쥬세페 토르나토레의 시네마 천국, 크리스토프 오노레의 마법에 빠졌어요, 라스 다모야쥬의 냠냠, 루시아 가리발디의 상어를 추천합니다.

자세한 영화 추천 정보는 아래 왓차 영화 추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왓차 영화 추천 사이트

왓차 영화 추천 사이트 ▶ 클릭

왓챠 무료 체험

왓차에 신규 가입하면 2주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을 하려면 왓차 이용권을 구입해야 합니다.

결제 후 2주 동안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2주가 지나고 나서부터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결제가 되기 전에 왓차를 해지하면 요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친구초대 링크를 타고 가입하면 무료체험 2주를 더 줘서 1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왓차 쿠폰

왓차 쿠폰

왓챠 쿠폰은 왓차 쿠폰 등록 사이트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한 후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쿠폰 관련 문의는 쿠폰 코드, 가입 이메일, 에러 문구와 함께 사이트에 적혀 있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됩니다. 콘텐츠의 경우,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어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아래 왓차 쿠폰 등록 사이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왓차 쿠폰 등록 사이트

왓차 쿠폰 등록 사이트 ▶ 클릭

왓차 환불 조건

환불은 조건이 있습니다. 결제 후 감상 이력이 없어야 하며 결제 후 7일 이내에 요청해야 합니다.또한 왓챠 서비스를 탈퇴했다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 받는 방법은 로그인 후 홈화면 하단에 마이페이지에서 프로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화면으로 들어가서 고객센터를 눌러줍니다.

맨 아래에 있는 환불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 취소(환불)하고 싶어요라는 문구를 눌러줍니다.

왓차 환불 방법은 결제 수단에 따라 다릅니다. 애플로 결제했다면 애플 결제 환불하기 링크를 통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애플 결제로 이용권을 구독한 경우 애플 구독 설정에서 해지를 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서 결제를 취소하면 됩니다.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