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 투표 하기 방법 | 재방송 다시보기 순위 노래 출연진 참가자 스우파 허니제이 노제 아이키 2021

스걸파 투표 하기 방법 | 재방송 다시보기 순위 노래 출연진 참가자 스우파 허니제이 노제 아이키 2021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걸파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의 줄임말로 엠넷에서 11월 30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첫방송됩니다.

스걸파 투표 하기 방법 | 재방송 다시보기 순위 노래 출연진 참가자 스우파 허니제이 노제 아이키 2021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걸파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의 줄임말로 엠넷에서 11월 30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첫방송됩니다.

스걸파 투표 하기 방법

스걸파 투표

스걸파 원 팀 퍼포먼스 미션 대중 평가가 오픈되었습니다. 8팀의 퍼포먼스를 보고 투표할 수 있습니다. 대중평가 영상에서는 모두 가면을 쓰고 나왔습니다.

평가 기간은 11월 16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11월 20일 토요일 밤 11시 59분까지입니다. 대중 평가 점수는 (좋아요 수x100) + 조회수 합으로 평가합니다.

스트릿 걸스 파이터 역시 스우파 때처럼 정해진 기간 내에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팀에게 좋아요를 누르면 됩니다.

동영상 캠페인 프로모션이나 각종 어뷰징을 통한 조회수 올리기는 집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아래 스걸파 투표 사이트에서 투표할 수 있습니다.

스걸파 투표 사이트

>스걸파 투표 사이트 ▶ 클릭

스걸파 재방송 다시보기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Mnet 스트릿댄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스우파가 뜨거운 사랑을 받아서 스핀오프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스우파 크루 리더와 팀원들이 심사위원으로 나서 차세대 댄스신을 이끌어 갈 주역을 서포트합니다.

스우파가 치열하게 경쟁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다면 스걸파는 10대들이 멘토들과 원탑 크루가 되기 위한 성장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권영찬 CP가 기획을, 김나연 PD가 연출을 담당하며 MC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강다니엘이 맡았습니다.

지원자 모집 기간은 2021년 10월 14일부터 10월 24일까지였습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최종 우승 크루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1,0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됩니다.

▼본방송을 놓쳤다면 아래 스걸파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스걸파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스걸파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스걸파 순위

스걸파 투표

영상 업로드 8시간 경과 기준으로 1위는 스걸파 C팀으로 조회수 40만이었습니다. 스걸파 A팀 조회수는 27만으로 2위였습니다.

3위는 스걸파 B팀 조회수 25만이었습니다. 구성과 흐름, 완성도가 높았습니다. 4위는 스걸파 F팀 조회수는 23만입니다.

신선한 안무 구성과 쉴 틈 없는 동선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5위는 스걸파 H팀 조회수는 20만이었습니다. 6위는 스걸파 D팀 조회수는 19만입니다.

7위는 스걸파 E팀으로 조회수는 18만입니다. 8위는 스걸파 G팀 조회수는 16만이었습니다.

스걸파 노래

스걸파 A팀 노래는 Marian Hill의 Got It입니다. B팀 노래는 Lil Nas X, Jack Harlow의 INDUSTRY BABY와 LISA의 ‘MONEY’입니다.

C팀 노래는 F.HERO x MILLI Ft. Changbin of Stray Kids의 Mirror Mirror, Cardi B의 Up입니다.

D팀 노래는 Reyanna Maria의 So Pretty ft. Tyga, SOFI TUKKER의 Purple Hat (Lyric Video)입니다. E팀 노래는 Beyoncé의 7/11, Cardi B, Bad Bunny & J Balvin의 I Like It입니다.

F팀 노래는 Ashnikko의 Daisy, Major Lazer의 Rave De Favela (feat. MC Lan, Anitta & BEAM)입니다.

G팀 노래는 ROSALÍA & Travis Scott의 TKN, Justin Bieber의 Red Eye (Visualizer)입니다.

마지막으로 H팀 노래는 Major Lazer의 Jump (feat. Busy Signal), Tiësto with Gucci Mane & Sevenn의 BOOM입니다.

스걸파 출연진 허니제이 노제 아이키

스걸파 투표

심사위원은 마스터라고 부르며 홀리뱅 크루에서는 제인, 허니제이, 타로가 마스터로 나옵니다.

홀리뱅 팀이 마스터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심사 기준은 안정적인 무빙, 킬링 포인트, 무대장악력입니다. 코카N버터 크루에서는 제트썬, 가가, 리헤이입니다.

코카N버터의 심사 기준은 팀워크, 오픈 마인드, 성실함입니다. 라치카에서는 리안, 가비, 피넛이 나오며 심사 기준은 뽕, 끼, 합입니다.

훅에서는 오드, 아이키, 뤠이젼이 마스터로 나오며 훅의 심사 기준은 센스와 재치, 자신감, 반전 가능성입니다.

YGX에서는 지효, 리정, 여진이 마스터로 등장하며 담대함, 독보적인 색, 간절함을 본다고 합니다. 웨이비 크루 안쏘, 노제, 돌라 마스터는 힙합력, 자신감, 눈빛을 중요하게 봅니다.

원트의 효진초이와 모아나 마스터는 캐릭터, 자신감, 팀의 합을 중요한 심사 기준으로 꼽았습니다.

프라우드먼의 카메, 모니카, 립제이 마스터는 창의력, 수행능력, 표현력을 기준으로 뽑는다고 합니다.

아래 스걸파 출연진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걸파 출연진 정보

스걸파 출연진 정보 ▶ 클릭

스걸파 참가자

스걸파 출연진 참가자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댄서 시몬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몬은 12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유튜브 구독자 14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

체구는 작지만 락킹으로 파워풀한 댄스를 추는 반전 매력을 보여줍니다. 시몬 나이는 19세이며 키는 155cm입니다.

조나인은 리정이 있었던 저스트절크 소속의 멤버였으며 스우파 메가 크루 미션에서 ygx 헬퍼 댄서로 출연해 얼굴을 비추기도 했습니다.

섬세한 강약 조절이 대단한 댄서입니다. 나이는 19세이며 서울공연예술고에 다니고 있습니다.

송희수는 이미 프로 댄서로 활동중이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에 재학중입니다. 전소미를 비롯한 여러 아티스트의 무대에 섰습니다.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