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게임 재방송 홈페이지 | 규칙 룰 상금 머니챌린지 탈락 투표 투표권 면제권 양도 화폐 출연진 참가자 2021

피의게임 재방송 홈페이지 | 규칙 룰 상금 머니챌린지 탈락 투표 투표권 면제권 양도 화폐 출연진 참가자 202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의게임 재방송 홈페이지 | 규칙 룰 상금 머니챌린지 탈락 투표 투표권 면제권 양도 화폐 출연진 참가자 202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의게임은 지난 2021년 11월 1일부터 MBC에서 방영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인과 돈이라는 보수적인 지상파 방송에서는 상당히 독특한 소재로 촬영한다는 것에 대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돈에 대해 간절함을 느끼는 일반인들이 출연하여, 진짜 그야말로 오로지 ‘돈 획득’에만 목표를 둔 프로그램이라 자극적이면서도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피의게임 재방송 홈페이지

피의게임은 게임에 참가한 플레이어들이 외부와 단절된 공간에서 돈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이며, 차별화된 룰 설계를 바탕으로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지략과 심리전을 펼칠 수 있게 다양한 생존 게임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피의게임은 총 12부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30에 방송하고 있습니다.

단, SKT의 OTT서비스의 웨이브(WAVVE)에선 매주 토요일 오후 4:00에 정규방송보다 먼저 선공개된다고하니 좀 더 빨리 방송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피의게임 재방송 홈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의게임 재방송 홈페이지

피의게임 재방송 ▶클릭

피의게임 재방송 웨이브(wavve)홈페이지

피의게임 다시보기 재방송 ▶클릭

피의게임 재방송 규칙 룰 상금

피의게임 재방송

피의게임의 개인 최대 상금은 무려 300,000,000원(3억 원)이라고 합니다. 끝까지 버텨 승리한 사람은 즉시 상금이 입금된다. 상금은 최후의 1인만이 가지고 나갈 수 있다고 합니다.

만 19세 이상 성인인 열 명의 참가자들은 내부에서는 휴대전화 및 외부와의 의사소통이 일절 금지되며 도중에 포기하고 싶으면 상금을 포기하고 스튜디오에서 나갈 수 있습니다.

피의 게임은 매일 한 번의 머니 챌린지와 한 번의 탈락 투표를 원칙으로 합니다.

최종 생존자 1인에게는 피의 게임 우승상금 1억원과 머니 챌린지를 통해 누적된 개인 자금의 총 합산 금액이 수여된다고 하니 출연진들이 더욱 욕심을 가지고 게임에 임하겠죠?

그 밖에도 비의게임에는 히든룰까지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방송 시청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피의게임 재방송 규칙 룰 상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의게임 재방송 규칙 룰 상금 보러가기

피의게임 재방송 규칙상금 보러가기▶클릭

피의게임 재방송 머니챌린지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피의 게임은 매일 한 번의 머니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머니챌린지 우승자에겐 상금과 탈락 면제권이 주어지며 탈락 면제권이 주어진 플레이어는 그날의 탈락 투표 후보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매 회차별로 다른 방식의 머니챌린지를 진행하며 각기 다른 룰의 머니챌린지를 빨리 이해하고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이 피의게임의 주요 볼거리입니다.

▼ 자세한 피의게임 재방송 머니챌린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의게임 재방송 머니챌린지 보러가기

피의게임 머니챌린지 재방송 보기▶클릭

피의게임 재방송 화폐

피의게임 재방송

피의 게임은 총 두 가지의 화폐를 사용하며 각 화폐는 골드바 1,000만원, 실버바 100만원으로 환산됩니다.

플레이어들의 개인 자금 양도는 가능하지만 한도 제한을 두며, 플레이어들이 머무르는 피의 저택에서 주로 화폐를 사용하는데 주문한 물품의 가격은 100만원 단위로 책정된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화폐를 중요하게 사용할 용도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피의게임 재방송 화폐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의게임 재방송 화폐 바로가기

피의게임 다시보기 ▶클릭

피의게임 재방송 탈락 투표 투표권 면제권

피의게임 재방송

피의 게임에서는 매일 탈락자 투표를 통해 탈락자가 결정됩니다.

단순한 다수결로 진행되며, 머니챌린지에서 우승하여 탈락 면제권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들의 행보나 정치력에 따라 탈락이 좌우되나, 첫 날에는 자기소개 직후에 탈락자 투표가 진행되었고 붙은 내용 중 ‘자신의 생존에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를 선택하라.’라는 내용이 탈락자를 추리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다만, 탈락자는 지하층으로 향하며 이곳에서 다시 부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더욱 방송의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피의게임 탈락 투표 투표권 면제권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의게임 재방송 탈락 투표 투표권 면제권 보러가기

피의게임 투표권 면제권 보기 ▶ 클릭

피의게임 재방송 출연진 참가자

피의게임 재방송

피의게임은 이상민, 장동민, 박지윤, 슈카, 최예나 5명의 MC가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브레인 군단이라는 말 답게 기존 더 지니어스, 크라임씬, 여고추리반 등 추리, 심리 예능에 출연했던 인물들이 다수로 포진되어 있습니다.

피의게임의 참가자는 정근우, 최연승, 박재일, 허준영, 송서현, 박지만, 퀸 와사비, 이태균, 덱스, 이나영 총 10명으로 전직 야구선수, 한의사, 의대생, 여행 크리에이터, 경찰, 모델, 미대생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일반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자세한 피의게임 출연진 잠가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의게임 출연진 보러가기

피의게임 출연진 보러가기▶클릭

피의게임 참가자 보러가기

피의게임 참가자 보러가기▶클릭

피의게임 재방송 홈페이지 | 규칙 룰 상금 머니챌린지 탈락 투표 투표권 면제권 양도 화폐 출연진 참가자 2021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최신글 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