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 고디바 SHOW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인기 투표 하기 방법 갤러리 주소 출연진 참가자 차유 동아TV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2021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 고디바 SHOW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인기 투표 하기 방법 갤러리 주소 출연진 참가자 차유 동아TV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2021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0% 24시간 리얼 TV쇼로써 100일 동안의 생활부터 남녀 간의 사랑까지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 고디바 SHOW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인기 투표 하기 방법 갤러리 주소 출연진 참가자 차유 동아TV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2021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0% 24시간 리얼 TV쇼로써 100일 동안의 생활부터 남녀 간의 사랑까지.”라는 취지로 만들어진 예능으로써 24시간 생중계 되는 리얼 연애 서바이벌 쇼라고 합니다.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24일 동아TV ‘고디바 쇼'(고디바 SHOW)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는데요. 이날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는 김용명, 제아, 한초임, 자이언트핑크, 아스트로 MJ, 조성화, 유정승과 김은수 총괄 PD 등이 참석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자세한 고디바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디바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디바쇼 유튜브 생중계 ▶ 클릭

고디바 SHOW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쇼’는 12명의 남녀가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 동안 함께 지내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 인기투표를 통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여러 논란으로 휩쌓여있지만 그만큼 기대가 되어집니다.

▼ 자세한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바로가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디바 SHOW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바로가기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바로가기▶ 클릭

고디바쇼 인기 투표 하기 방법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김은수 PD는 “100% 리얼로 진행되고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생활부터 남녀 간의 사랑, 동성 간의 우정 등이 있을 텐데 그 점이 다른 프로그램들과의 차별점”이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트루먼쇼가 생각이 납니다.

이어 참가자 12인에 선정 과정에 대해서는 “봄에 (참가자) 오디션을 봤어요. TV 시청금지, 신문 보기 금지, 휴대폰, SNS 금지, 외부인 접촉 금지 등 참가자 분들이 받아들이기 힘들어 하시더라고요”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외부와의 접촉이 완전히 단절된만큼 진행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보면 군대보다 더 심한 것 같기도 합니다. 이후 확인을 하고 시청자 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알려진 것은 없으며 12월 3일부터 진행할 예정이 이때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분을 고르시면 됩니다.

▼ 자세한 인기 투표 하기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디바쇼 인기 투표 하기 방법

고디바 쇼 인기 투표 하기 ▶ 클릭

고디바쇼 갤러리 주소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패널들도 프로그램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아스트로 MJ는 “출연할게 됐을 때 긴장되기도 했어요. 다만 제가 좀 긍정적이에요. 시청자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있었어요”라고 자부했다고 합니다.

제아는 “제의가 들어왔을 때 내가 100일 간 함께 사는 줄 알았어요. 근데 패널이더라고요. 시청자들과 함께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 자세한 갤러리 주소 알아보기 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디바 쇼 갤러리 주소 알아보기

고디바 쇼 갤러리 바로가기 ▶ 클릭

고디바쇼 자유동아TV 다시보기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자이언트 핑크는 “사람의 심리에 대해 궁금했어요. 어떻게 살아가고 어떤 생각을 가졌는지. 때문에 재미로 참여했죠”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한편에서는 24시간 유튜브 스트리밍이 되는 ‘고디바 쇼’에 대한 선정성 우려도 나온다. 김은수 PD는 “선정성은 보시는 시청자분들 입장에서 큰 우려 안 해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저희는 돌발적인 것에 대해서도 대비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고디바쇼보러가기 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디바쇼 보러가기

고디바 쇼 보러가기 ▶ 클릭

고디바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더불어 “출연하신 분들 스스로도 미션을 만들면서 재밌게 하고 있더라”라며 “염려보다 준비가 잘 돼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한편 ‘고디바 쇼’는 유튜브 채널 ‘고디바 쇼TV(GODIVA SHOW TV)’에서 24시간 내내 실시간 스트리밍 중이다. 내달 3일 오후 10시 동아TV에서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 자세한 고디바쇼 다시보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디바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다시보기

고디바쇼 다시보기 ▶ 클릭

고디바 쇼 2021 출연진 참가자

고디바 쇼 유튜브 생중계 홈페이지

여성쪽으로는 2013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였으며 현재는 배우인 서혜윤님, 황금막내라고 소개한 구하연님, 프로듀스 101에도 출연한적이 있는 편강윤님, 모델로 활동중인 황인해님, 차세윤 배우님, 걸그룹 출신 DJ인 차유님이 있으며

남성쪽으로는 가수로 활동중인 이하평님, 배우로 활동중인 이용성님, Man of World 우승자 강운님, 개그맨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송현찬 배우님, 노희국 배우님, 김현준 래퍼님등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 자세한 고디바쇼 2021 출연진 참가자 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디바 쇼 2021 출연진 참가자 확인하러 가기

고디바쇼 2021 출연진 알아보기 ▶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