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세일 홈페이지ㅣ11월 22일 30일 아마존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라이브 방송 시청 사이먼데이 2021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세일 홈페이지ㅣ11월 22일 30일 아마존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라이브 방송 시청 사이버 먼데이 2021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11번가는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방송을 시작합니다.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세일 홈페이지ㅣ11월 22일 30일 아마존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라이브 방송 시청 사이먼데이 2021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는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오는 26일 오후 8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판매하고 방송 시간대 한정 할인쿠폰과 경품을 나눠주는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습니다.

그렇기에 라이브 방송을 보면서 포토샵이 아닌 실제 동영상에서 사용성을 보고 구매하기 좋습니다.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세일 홈페이지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시즌마다 국내 해외직구족에게 수요가 높은 디지털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편성했다고 합니다.

11번가는 이날 ‘LIVE11’을 통해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램(RAM),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캠핑 침낭 등 총 10종의 상품을 라이브 방송 특가에 선보이고, 방송 시간대 한정해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최대 1만 5,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가 혜택과 할인쿠폰을 모두 적용하면 방송 판매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자세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할인 세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11번가 할인 홈페이지 ▶클릭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방송 중 시청 고객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 구매 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해외 유명 브랜드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5명)를,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단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1번가는 대대적인 연말 쇼핑 축제의 열기를 이어 오는 29일 오전 11시 ‘사이버 먼데이’ 기념 라이브 방송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사이버 먼데이'(11월 29일)는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연달아 진행되는 미국의 대규모 세일 행사입니다.

▼ 자세한 11번가 할인 기간 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할인 기간 바로가기▶클릭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품목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11번가는 이날 방송을 통해 식료품, 주방용품, 영양제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생활 필수품을 중심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독 딜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11번가 신현호 해외쇼핑담당은 “해외직구에 익숙지 않은 국내 고객들도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 손쉽게 참여하고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면서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의 흥행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 자세한 11번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품목 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품목▶클릭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라이브 방송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는 11월 넷째주 목요일인 미국의 추수감사절 다음주 첫 번째 월요일을 뜻하는 마케팅 용어이다. ‘사이버 먼데이’라는 용어는 마케팅 회사들이 연휴가 끝난 후 일상 생활에 복귀한 소비자들에게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하도록 독려한데서 나왔다고 합니다.

이 용어는 2005년 11월 28일 Shop.org 웹사이트가”‘Cyber Monday Quickly Becoming One of the Biggest Online Shopping Days of the Year”라는 문구를 걸고나오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 자세한 11번가 블랙프라이 데이 라이브 방송 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블랙프라이 데이 라이브 방송 ▶클릭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사이버 먼데이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Shop.org/Bizrate 2005 eHoliday Mood Study 연구에 따르면, “”77%의 온라인 소매상들에 따르면 추수감사절 다음주 월요일에 판매가 급증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금년 사이버 먼데이에 대규모 온라인 할인과 판매촉진행사를 이끌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2013년 사이버 먼데이에는 온라인 판매가 전년 대비 20.6% 늘었으며, 22억 9천만 달러 매출을 올렸다고하니 이번기회를 이용해 11번가에서도 큰 수익을 올리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 자세한 11번가 블랙프라이 데이 할인 사이버 먼데이 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사이버 먼데이 바로가기▶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