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산후조리비 신청 홈페이지 | 온라인 방문 신청 방법 사이트 지원금 사용처 민원24 50만원

경기도 산후조리비 신청 홈페이지 | 온라인 방문 신청 방법 사이트 지원금 사용처 민원24 50만원대해 알아보겠습니다.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은 2019년부터 지난 9월까지 2년 9개월 동안 도내 20만6천여 가구가 산후조리비를 지원받았다고 합니다.
경기도 산후조리비

경기도 산후조리비 신청 홈페이지 | 온라인 방문 신청 방법 사이트 지원금 사용처 민원24 50만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과 평안을 바라면서 그와함께 저출산 극복을 하고자 2019년부터 계속 추진했던 사업입니다. 출산하시고 간단한 조건만 맞으신다면 모두 편하게 신청할수 있으며 신청방법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쉽게 신청이 가능하니 모두 주목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은 2019년부터 지난 9월까지 2년 9개월 동안 도내 20만6천여 가구가 산후조리비를 지원받았다고 합니다.

경기도 산후조리비 기본 지원 정보 홈페이지

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 대상은 간단합니다. 우선 출생일 및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을 것이고 신청일 현재 실제 도에 거주하고 있을 것, 신청일 현재 영아의 출생일이 12개월이 지나지 않아야 하며 그리고 자녀가 경기도에 출생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예외로 다문화 가정에대해 궁금하실수 있는데 조건은 부모 중 한명은 반드시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혼인 관계가 아닌 경우 주 양육자(부 또는 모)의 자격을 확인하여 지원하고 또한 출생 후 영아 사망 시에도 지원한다고 하니 그냥 알고만 계셔도 될것같습니다.

▼ 자세한 산후조리비 지원 조건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후조리비 지원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산후조리비 정보 확인 ▶클릭

경기도 산후조리비 방문 온라인 신청 방법 홈페이지

경기도 산후조리비

기존에는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시어 간단한 기본서류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인(대리 신청인)의 신분확인(주민등록증 또는 외국인등록증 등)과 신청서 1부(읍면동행정복지센터 비치)를 준비하시고 주민등록 등·초본 1부(출생일 및 신청일 현재 도내 거주 확인)와 가족관계증명서 1부(출생아와 부모 및 대리인과의 관계 확인) 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방문신청이 어려운 출산가정을 위해 경기도 온라인 행정서비스 통합포털인 ‘경기민원24’에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해 졌습니다.간단한 가입절차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시면 해당 지원내용을 클릭해 집에서도 편하게 신청할수 있으니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도 지원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자세한 산후조리비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산후조리비 온라인 신청 바로가기

산후조리비 신청 ▶클릭

경기도 산후조리비 신청 지원금 사용처 사이트

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금은 출생아 1인당 50만원의 각 시의 지역화폐로 지원됩니다.

경기도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31개의 경기도 시, 군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화폐입니다. 카드에 현금을 충전하거나 종이 화폐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경우 충전 시 최대 6%의 할인 혜택과 3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태아의 경우 출생아 수에 따라 50만원의 배수로 지급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 자세한 산후조리비 지원금사용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금 사용처 바로가기

산후조리비 지원금 확인 ▶클릭

경기도 산후조리비 신청 민원24 경기민원24 홈페이지

경기도 산후조리비

경기도 산후조리비 신청과 관련된 정보와 함께 이밖에도 다양한 지원내용과 정부 복지 내용과 경기도 관련 최신 복지내용과 청년 지원정책등 경기도의 최신뉴스를 확인하실수 있는 곳을 확인하시려면 경기민원 24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자세한 경기민원24의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후조리비 소식 확인 ▶클릭

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 소식 바로가기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