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맨유 중계 | 호날두 프리미어리그 11월 29일 경기 일정 전적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실시간 생중계

첼시 맨유 중계 | 호날두 프리미어리그 11월 29일 경기 일정 전적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실시간 생중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첼시 맨유 중계

첼시 맨유 중계 | 호날두 프리미어리그 11월 29일 경기 일정 전적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실시간 생중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 시점에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인기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 통칭 EPL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를 보유한 축구리그이자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있는 리그입니다.

첼시 맨유 중계

첼시 맨유 중계

첼시와 맨유의 이번 맞대결은 해외 축구팬 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빅매치입니다.

토마스 투헬 감독이 이끄는 첼시는 현재 리그에서 9승2무1패(승점 29점)로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최근 6경기 째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첼시는 24일에 치룬 유럽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유벤투스전에서도 4 – 0의 대승을 거두며, 16강 진출에 성공하는등 강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맨유 역시 같은 날 벌어진 비야레알전에서 호날두와 산초의 골로 2 – 0의 승리를 거뒀으며, 마찬가지로 챔피언스리그 16강에도 안착했습니다.

다만,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사정은 다릅니다. 최근 성적 부진으로 물러난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뒤를 이어 마이클 캐릭이 감독 대행을 맡았지만, 여전히 분위기는 뒤숭숭하다고 합니다.

맨시티와 왓포드에게 연달아 2연패 중인 맨유는 최근 7경기에서도 1승1무5패라는 이름값에 비해 매우 초라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 자세한 첼시 맨유 중계 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첼시 맨유 중계 홈페이지

첼시 맨유 중계 ▶클릭

첼시 맨유 중계 11월 29일 경기 일정

아스널 뉴캐슬 중계 11월 27일 경기 일정

리그 순위와 최근 팀 분위기를 볼 때, 첼시의 우세가 점쳐지는 경기입니다만 앞선 경기에서 첼시의 핵심 선수인 캉테와 벤 칠웰이 부상을 당했고, 또한 올 시즌 두 차례 만난 양 팀의 맞대결에서 모두 0 – 0 무승부로 끝났다는 점에서 이번 맞대결이 흥미진진할 것이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다만 현재 유럽 현지에선 맨유에 랄프 랑닉이 임시 감독으로 올 것이라는 보도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시즌 남은 기간까지만 단기 계약한 후 팀 컨설팅을 맡는다는 조건이라고 합니다.

랑닉이 맨유에 오면 팀의 간판스타인 호날두와 잘 맞지 않을 것이란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랑닉 감독의 압박 축구는 체력이 필수 조건인데 30대 후반에 접어든 호날두에겐 쉽지 않은 활동량이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뒤숭숭한 분위기에서 어떻게 리그 1위 첼시를 맞상대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자세한 첼시 맨유 프리미어리그 중계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첼시 맨유 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보러가기

첼시 맨유 프리미어리그 중계 ▶클릭

첼시 맨유 중계 실시간 생중계 스포티비

첼시 맨유 중계

첼시 맨유 중계 실시간 생중계 스포티비 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현재 6개 채널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케이블방송, 스카이라이프, IPTV 3사에서 송출되고 있는 SPOTV, SPOTV2, SPOTV Golf&Health의 3개 채널에 더해 2017년 3월부터 유료 스포츠 채널인 SPOTV ON과 SPOTV ON 2를 개국하며 총 6개 채널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첼시 맨유 중계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첼시 맨유 중계 실시간 생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첼시 맨유 중계 실시간 생중계 보러가기

첼시 맨유 중계 실시간 생중계 ▶클릭

첼시 맨유 중계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Primera Liga), 이탈리아 세리에 A(Serie A), 독일 분데스리가(Bundesliga)와 함께 유럽축구 4대 리그로 불리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1부 리그인 프리미어리그는 하부 리그로는 2부 리그인 챔피언십(Championship), 3부 리그인 리그 1(League One), 4부 리그인 리그 2(League Two)가 있습니다.

컵대회로는 1~4부 리그 팀이 참가하는 리그컵(The League Cup), 프로와 아마추어 팀이 출전하는 FA컵(Football Association Cup)이 있습니다.

총 20개 팀으로 이뤄졌으며 홈 앤 어웨이 방식으로 풀 리그를 진행합니다. 한 팀이 한 시즌에 38경기를 치뤄서 그 우승팀을 가립니다.

승리 3점, 무승부 1점, 패배 0점을 부여해 가장 승점이 높은 팀이 우승을 차지며 1~4위 팀에게는 유럽축구연맹(UEFA) 주관 대회인 챔피언스리그(Champions League)의 출전권을 줍니다.

5위 팀과 리그컵 및 FA컵 우승팀은 UEFA 유로파리그(Europa League)에 나갈 수 있으며 리그컵 결과에 따라 7위까지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진출권을 얻게 됩니다.

승격 및 강등 제도가 있어 시즌을 마친 뒤 하위 3개 팀이 2부 리그로 내려가고 반대로 챔피언십 1, 2위 팀과 3~6위 팀 간의 플레이오프 승자는 1부 리그로 올라오게 됩니다.

▼ 자세한 첼시 맨유 프리미어리그 중계 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첼시 맨유 중계 프리미어리그 보러가기

첼시 맨유 프리미어리그 중계 ▶클릭

첼시 맨유 중계 쿠팡플레이

번리 토트넘 손흥민 중계

첼시 맨유 중계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월드컵 예선, 프리미어리그, 그리고 리오넬 메시와 음바페, 네이마르, 황의조가 활약하고 있는 프랑스 리그앙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네이션스리그, 세리에A, 분데스리가, 잉글랜드 FA컵, 카라바오컵, 주필러리그, DFB 포칼, 일본 슈퍼컵 주요 경기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중계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프리미어리그 하이라이트 장면들 또한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첼시 맨유 중계 보러가기

첼시 맨유 쿠팡플레이 중계 ▶클릭

첼시 맨유 중계 | 호날두 프리미어리그 11월 29일 경기 일정 전적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실시간 생중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