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 | 손흥민 경기 일정 2월 6일 FA컵 생중계 The FA Cup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 | 손흥민 경기 일정 2월 6일 FA컵 생중계 The FA Cup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잉글랜드 FA컵은 1872년에 창설된 15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권위의 축구 대회입니다.

잉글랜드 풋볼 리그 및 대부분의 잉글랜드 풋볼 클럽이 생기기 전부터 존재했기에 어지간한 전통을 자랑하는 구단들보다도 더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대회라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십, 디비전 1ㆍ2 등의 프로팀들과 내셔널, 북부, 남부, 콘퍼런스, 5개 지역리그 아마 클럽 등 모두 12개 리그의 클럽들이 출전해 단판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패를 가리는데 이것이 토너먼트 형식의 시초가 됐다고 합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

토트넘 브라이튼의 경기는 2월 6일 오전 5시에 펼쳐집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에이스’ 손흥민(30)이 한 달여 만에 부상에서 벗어나 팀 훈련에 복귀했습니다.

토트넘은 3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쏘니(손흥민의 애칭)가 돌아왔다(Sonny‘s back)”며 훈련에 참여한 손흥민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일 영국 스카이스포츠의 라이얼 토머스 기자는 SNS 글에서 “손흥민이 훈련에 복귀했고 브라이턴과 FA(잉글랜드축구협회)컵 경기에 나설 수 있을 정도로 완전히 회복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토트넘의 지난 경기였던 토트넘 레스터시티 중계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2월 6일 경기 일정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2월 6일 경기 일정

손흥민은 지난달 6일 0-2로 패했던 첼시와 잉글랜드 카라바오컵(리그컵) 준결승 1차전 이후 오른쪽 허벅지 근육에 부상을 입고 전력에서 제외됐습니다.

이후 치료와 재활에 집중하느라 지난달 27일과 이달 1일 열렸던 한국 대표팀의 2022 국제축구연맹(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7·8차전에도 나서지 못했습니다.

‘손’도 못 쓰게 된 토트넘은 리그컵 4강에서 첼시에 합계 0-3으로 져 탈락했고, 지난달 24일 첼시와 정규리그 대결에서도 0-2로 무력하게 패배했습니다.

올 시즌 현재 EPL 7위(승점 36·11승 3무 6패)를 기록 중인 토트넘에게 손흥민의 복귀는 희소식입니다.

토트넘은 6일 브라이턴 앤 호브 앨리언과 FA컵 4라운드를 치르고, 10일에는 사우샘프턴FC, 13일에는 울버햄프턴 원더러스와 정규리그 맞대결을 펼칩니다.

토트넘의 지난 경기였던 토트넘 아스날 중계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FA컵 경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토트넘은 오는 6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을 상대로 2021-22시즌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32강전을 치릅니다.

A매치 휴식기를 보낸 토트넘은 다시 의욕에 차 있습니다. 데얀 쿨루셉스키, 로드리고 벤탄쿠르등 신입생이 들어왔고 손흥민 역시 부상을 털고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다수 현지 매체가 손흥민의 FA컵 출격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현재 6개 채널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케이블방송, 스카이라이프, IPTV 3사에서 송출되고 있는 SPOTV, SPOTV2, SPOTV Golf&Health의 3개 채널에 더해 2017년 3월부터 유료 스포츠 채널인 SPOTV ON과 SPOTV ON 2를 개국하며 총 6개 채널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FA컵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실시간 생중계 채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FA컵 중계 좌표

토트넘 브라이튼 FA컵 중계 좌표

한편 토트넘 홋스퍼를 상대할 적장이 손흥민의 기량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브라이튼의 그레이엄 포터 감독은 사전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의 이름을 꺼냈습니다.

그는 “손흥민은 환상적인 선수다. 난 지난 몇 주간 토트넘이 그를 그리워했을 거로 생각한다”라며 공백을 크게 느꼈을 것이라 봤습니다.

포터 감독은 시즌 도중 부임해 토트넘의 반등을 이끈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향해서도 박수를 보냈습니다.

토트넘의 지난 경기였던 토트넘 아스날 중계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토트넘 브라이튼 FA컵 중계 좌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그는 “콘테 감독이 훌륭한 일을 해냈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그의 성과와 팀의 기량을 볼 수 있다. 토트넘은 최전방에 월드 클래스 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말 잘 조직돼있다”라며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습니다.

포터 감독은 “물론 힘든 경기가 될 것이란 걸 알고 이다. 하지만 이건 FA컵이고 흥미로울 것이다. 우린 경기를 고대하고 있다”라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FA컵은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중계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FA컵 하이라이트 장면들 또한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관련 영상

https://youtube.com/watch?v=XnkcCHJrkM0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 | 손흥민 경기 일정 2월 6일 FA컵 생중계 The FA Cup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토트넘 관련 인기글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