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약용 버섯 고흥 굴 겨울 보물 업체 위치 가격 690회 2월 5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극한직업 약용 버섯 고흥 굴 겨울 보물 업체 위치 가격 690회 2월 5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BS1 극한직업 690회 <겨울 보물, 약용 버섯과 굴>편은 2022년 2월 5일 토요일 밤 9시 5분 방송됩니다.

극한직업 약용 버섯 고흥 굴 겨울 보물 업체 위치 가격 690회 2월 5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BS1 극한직업 690회 <겨울 보물, 약용 버섯과 굴>편은 2022년 2월 5일 토요일 밤 9시 5분 방송됩니다.

극한직업 약용 버섯 업체 위치 가격

극한직업 약용 버섯

극한직업에서는 겨울이 되면 채취가 가능해지는 약용 버섯부터 겨울 바다의 대표 진미 굴까지 겨울 보물을 채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작업 현장이 나왔습니다.

상황버섯과 말굽버섯, 잔나비, 걸상과 같은 약용버섯은 면역력 향상과 항암 작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면역력에 좋은 약용 버섯은 택배 주문이 가능합니다. 약용 버섯과 함께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송이 버섯 도 알아보세요.

▼아래 극한직업 약용 버섯 택배 주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극한직업 약용 버섯

한겨울에 나무가 앙상해지고 사람의 발길이 줄어들면 눈에 더 잘 띄기 때문에 지금이 바로 약용 버섯을 채취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대부분의 약용버섯은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고지대에서 자생합니다. 약용 버섯은 습한 계곡 지형에서 자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종 말굽 버섯은 채취꾼들 사이에서도 말굽 버섯 중 가장 귀한 버섯입니다. 1년에 한 번 보기도 힘든 뽕나무 상황버섯까지 찾는 데 성공했습니다.

여러 약용 버섯을 세트로 판매하는 업체는 전통적인 재배 방식인 참나무 원목 재배 방식을 사용합니다.

종균을 나무에 접종하여 균이 자연적으로 골고루 퍼져 나무의 진을 다 빨아먹으며 서서히 1년 이상 자라 온도가 맞을 때 버섯이 나오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재배 방식인데요.

수확 후 일일이 수작업으로 선별 작업을 통해 버섯을 나눕니다. 정성을 담아 선물세트에 정량을 담은 후 오염 방지를 위해 한 번 더 래핑을 하여 고객에게 배송될 수 있도록 포장합니다.

이 업체는 경북 경산 남천면에 위치한 버섯 전문 업체로 다양한 종류의 버섯을 연구 재배 유통 및 판매를 하는 버섯 업계의 선두 기업입니다.

극한직업 약용 버섯

백화점, 은행 vip, 농협, 축협에 납품되는 버섯 선물세트를 판매합니다. 약용 버섯 중 백화고는 꽃과 같이 등 갈라짐이 많고 반구 형태로 말려 있습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날 생성되며 이슬을 적게 먹어 버섯 중 최상품으로 분류됩니다. 흑화고는 버섯 중 이슬을 많이 먹어 색이 조금 다갈색을 띕니다.

상황버섯은 항암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져 요리로도 이용되나 주로 약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영지버섯은 항암 효과가 있으며, 현대의 블로초라 불립니다.

십장생의 하나로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뛰어나 약재로도 사용되는 버섯입니다.

버섯 활용법은 조미료, 차, 잡채, 튀김, 볶음, 양념구이, 전골, 전, 덮밥, 탕수, 조림, 죽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버섯 요리 레시피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극한직업 고흥 굴 업체 위치 가격

극한직업 약용 버섯

겨울 바다의 최고 별미는 단연코 굴입니다. 극한직업 690회에는 제철을 맞아 굴 수확이 한창인 전라남도 고흥의 한 굴 양식장에 나왔는데요.

통영과 함께 손꼽히는 굴 생산지인 고흥은 얇고 맑은 바다와 풍부한 영양분으로 굴 성장의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단맛이 강한 특징 때문에 고흥 굴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겨울의 굴은 바다에서 건져 올리는 보물과도 같습니다. 굴과 함께 겨울철 대표 음식인 대방어 도 알아보세요.

▼아래 고흥 굴 택배 주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극한직업 약용 버섯

하루에 채취하는 굴량은 무려 10톤입니다. 굴은 채취보다 껍데기를 까는 작업이 더 힘듭니다. 이 과정은 기계의 도움을 받지 않고 오직 손으로만 이루어집니다.

뽀얀 빛깔을 드러낸 굴은 바닷물로 두 번 세척한 후 포장돼 전국 각지로 보내집니다. 전남 고흥 굴을 판매하는 이 업체는 당일 작업한 굴을 당일 발송하기 때문에 신선함이 다릅니다.

굴 양식부터 굴 채취 굴 작업 판매의 전 과정을 신속하게 직접 하기 때문입니다. 굴은 아무 때나 수확하지 않습니다.

고흥의 넓은 양식장 여러 곳을 가지고 있어 가장 맛 좋은 굴이 올라온 양식장을 그때그때 선택해서 수확합니다.

굴 작업부터 발송까지 단 4시간 말 그대로 싱싱합니다. 국내 굴 생산량 1위는 단연 통영 굴입니다.

전국 유통량의 80~0%로 물량 면에서 압도적입니다 고흥 굴은 10% 내외로 귀합니다. 가락동 수산물 시장에서 더 높은 값을 받는 고흥굴은 진한 굴맛에 이유가 있습니다.

고흥의 굴 양식장 바닥은 뻘이 많습니다. 물살이 얕은 바닥을 헤집어 뿌옇게 물살이 일면서 충분한 영양이 공급됩니다.

고글은 영양분이 풍부한 바닷물 덕분에 여름에 붙인 종패를 겨울이면 수확할 수 있습니다.

수화식이지만 4m 전후 얕은 바다에서 키우고 햇빛도 바닷속 존폐까지 도달하므로 자연굴에 가까운 진한 색을 띕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뻘이 고흥 굴 맛의 비결입니다.

고흥 굴에서는 뻘의 깊은 맛과 함께 미네랄이 아주 풍부합니다. 단맛이 뛰어난 고흥 굴을 한번 맛보세요.

극한직업 관련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One commen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