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 손흥민 경기 일정 사우스햄튼 중계 2월 10일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 손흥민 경기 일정 사우스햄튼 중계 2월 10일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잉글랜드의 프로축구 1부 리그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Primera Liga), 이탈리아 세리에 A(Serie A), 독일 분데스리가(Bundesliga)와 함께 유럽 축구 4대 리그로 불리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인기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 통칭 EPL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를 보유한 축구리그이자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있는 리그입니다.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사이트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사이트

토트넘 사우샘프턴의 경기는 2월 10일 오전 4시 45분에 펼쳐집니다.

지난 한 달 간의 부상을 털고 돌아온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를 잉글랜드 FA컵 16강으로 이끌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6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턴 앤드 호브 앨비언과 2021-22 FA컵 4라운드 32강 경기에서 해리 케인의 멀티골과 상대 자책골로 3-1로 이겼습니다.

지난 달 6일 첼시와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패배 이후 다리 근육 부상을 당해 전력에서 이탈했던 손흥민은 한 달 만에 그라운드에 복귀했습니다.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와 함께 최전방 스리톱으로 나서 후반 24분에 스티븐 베르바인과 교체될 때까지 약 70분 간 활약했습니다.

토트넘의 지난 경기였던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2월 10일 경기 일정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2월 10일 경기 일정

비록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득점 기회를 만들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였습니다. 몇 차례 과감한 돌파와 번뜩이는 패스가 돋보였습니다.

손흥민은 리그에서 기록한 8골 4도움을 포함해 이번 시즌에 총 9골 5도움을 기록 중입니다.

토트넘은 전반 13분 만에 케인의 선제골로 기분 좋게 출발했습니다. 케인은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의 패스를 받은 뒤 페널티 아크 왼쪽 부근에서 오른발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전반 24분에는 상대 자책골이 나왔습니다. 토트넘 측면 수비수 에메르송 로얄이 페널티 지역 오른쪽에서 올린 크로스가 브라이턴 미드필더 솔로몬 마치의 발에 맞고 골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토트넘의 지난 경기였던 토트넘 레스터시티 중계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2-0으로 달아난 토트넘은 후반 18분 브라이턴의 이브 비수마에게 한 골을 내주면서 추격을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후반 21분 쐐기골을 터뜨렸습니다. 시작점은 손흥민이었습니다. 미드필드 지역에서 공을 잡은 손흥민이 브라이턴 수비수 사이를 파고든 뒤 슛을 시도하려 했지만 상대 수비에 막히면서 공이 흘렀습니다.

이 공을 케인이 잡아 골문 안으로 밀어넣었습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현재 6개 채널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케이블방송, 스카이라이프, IPTV 3사에서 송출되고 있는 SPOTV, SPOTV2, SPOTV Golf&Health의 3개 채널에 더해 2017년 3월부터 유료 스포츠 채널인 SPOTV ON과 SPOTV ON 2를 개국하며 총 6개 채널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 사우샘프턴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실시간 생중계 채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사우샘프턴 프리미어리그 중계 좌표

토트넘 사우샘프턴 프리미어리그 중계 좌표

팀의 3번째 득점 이후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후반 24분 손흥민을 베르바인과 교체했습니다.

승기를 잡은 토트넘은 최근 새로 이적한 데얀 클루세브스키와 로드리고 벤탄쿠르를 교체 투입하면서 경기 감각을 쌓도록 배려했습니다.

경기 뒤 현지언론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6.7점을 줬습니다. 토트넘에서 6번째로 높은 점수였습니다. 멀티골을 기록한 케인이 가장 높은 8.6점을 받았습니다.

역시 부상으로 약 석 달 만에 복귀한 수비수 크리스티안 로메로는 7.2점, 호이비에르와 골키퍼 위고 요리스가 7.1점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모우라는 6.8점을 받았습니다.

토트넘의 지난 경기였던 토트넘 아스날 중계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토트넘 사우샘프턴 프리미어리그 중계 좌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영국 풋볼런던은 손흥민에게 7점을 줬습니다.

풋볼런던은 “팀에 복귀해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줬다. 손흥민이 공을 되찾은 뒤 케인의 선제골이 나왔다”며 “브라이턴에 실점한 뒤에는 빠른 돌파로 경기장을 질주했고, 페널티 지역에서 태클을 당했지만 케인의 득점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역시 두 골을 기록한 케인이 가장 높은 9점을 받았습니다.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중계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프리미어리그 하이라이트 장면들 또한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하이라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관련 영상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 손흥민 경기 일정 사우스햄튼 중계 2월 10일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토트넘 관련 인기글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