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중계 실시간 사이트 | 여자 축구 결승전 경기 일정 아시아 축구 연맹 tvN SHOW, 티빙 생중계 AFC 2월 6일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우승

한국 중국 중계 실시간 사이트 | 여자 축구 결승전 경기 일정 아시아 축구 연맹 tvN SHOW, 티빙 생중계 AFC 2월 6일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우승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태극 여전사들이 아시안컵 결승에 진출하며 또 하나의 새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대한민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 조기 진출에 성공하며 많은 축구 팬들에게 기쁨을 선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번에는 태극 여전사들이결승 진출이라는 선물을 들고 왔습니다. 손흥민 경기 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손흥민 중계 실시간 사이트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중국 중계 실시간 홈페이지

한국 중국 중계

지난 8강전에서 이번 대회에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호주를 제압하고 준결승에 진출하며 월드컵 진출까지 확정 지어 기세 등등해진 우리 여자축구 대표팀 앞에서 필리핀 접수가 될 수 없었습니다

한국은 이번 대회의 다크호스라 불리던 필리핀을 상대 75대 25라는 압도적인 볼 점유율을 기록하며 조소현과 손아현의 연속골에 힘입어 필리핀을 순조롭게 이기고 결승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 아래 한국 중국 여자 축구 중계 시청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중국 중계 여자 축구 결승전 경기 일정

한국의 결승 진출 소식을 중국 언론에서도 발 빠르게 전했습니다. 성 신왕은 한국과 경기 결과에 대해 첫 결승 진출 여자 아시안컵 한국 여자축구 2대 0으로 필리핀 탈락시켰습니다.

  • 기간 : 2022년 1월 20일 (목) ~ 2월 6일 (일) (현지기준)
  • 개최지 :인도 나비뭄바이, 뭄바이, 푸네
  • 중계 : tvN SHOW, tvN (일부)
  • 한국 감독/선수단 : 콜린 벨 / 대표팀 명단
  • 2018 결과 :우승 – 일본 / 대한민국 – 5위
  • 대회 : 조편성·일정·결과, 사진, 비디오, 규정

이번 아시안컵 대회에서 한국 여자축구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며 조별리그에서 1무의 성적으로 토너먼트에 진출했으며 8강전에서 강호 호주를 만나 전반에 페널티킥을 놓쳤지만 결국 한 골을 넣어 이겼으며 준결승전에서 필리핀을 꺾고 결승까지 진출했다고 전했습니다.

한국 여자 축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어 지난번 도쿄올림픽 예선전 두 번의 대결에서 사실 우리 여자 축구 대표팀과 실력이 비슷하다는 걸 알 수 있었어 계속 비슷했어 줄곧 비슷했는데 한국이 중국보다 못한다고 생각한 거야 한국 남자 축구를 생각해 봐라 여자 축구에서 성적을 내는 것도 멀지 않았다

▼ 아래 한국 중국 여자 축구 중계 시청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중국 중계 아시아 축구 연맹 tvN SHOW, 티빙 생중계

한국 대표팀은 호주를 탈락시켰고 대한민국 여자 대한민국 여자 축구대표팀이 사상 처음으로 아시아 축구연맹 여자 아시안컵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3일 오후 5시 인도 푸네의 시리 시브 차트라파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afc 여자 아시안컵 준결승전에서 필리핀을 2대 0으로 완파했습니다.

이날 승리로 한국 여자 축구는 사상 처음으로 이 대회 결승 진출에 감격을 누렸습니다. 지금까지 한국 여자 축구의 아시안컵 역대 최고 성적은 지난 2003년 태국 대회 당시 3위였습니다.

▼ 아래 한국 중국 여자 축구 한국 중국 티빙 실시간 중계 시청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중국 중계 AFC 2월 6일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대회 우승을 놓고 다툴 상대는 중국 일본전 승리팀입니다. 대망의 결승전은 오는 6일 오후 8시에 펼쳐집니다.

앞서 조별리그에서 디펜딩 챔피언이자 2회 연속 정상에 오른 일본과 비기며 조2위로 8강에 오른 한국은 아시아에서 피파랭킹이 두 번째로 높은 호주마저 1 대 0으로 꺾고 파죽지세로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일시대진 및 결과중계채널중계/영상
22. 1. 21. (금) 오후 11:00대한민국 3:0 베트남tvN SHOW경기영상
22. 1. 24. (월) 오후 5:00미안먀 0:2 대한민국tvN SHOW경기영상
22. 1. 27. (목) 오후 5:00일본 1:1 대한민국tvN경기영상
22. 1. 30. (일) 오후 5:00호주 0:1 대한민국tvN SHOW경기기록
22. 2. 3. (목) 오후 5:00대한민국 2:0 필리핀tvN SHOW경기기록
22. 2. 6. (일) 오후 8:00중국 vs 대한민국tvN SHOW문자중계

4강 진출과 함께 이번 대회 첫 목표였던 2023년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본선 진출권을 따른 한국은 한 수 아래로 평가받는 필리핀과 결승 진출을 놓고 다퉜습니다.

한국은 손화연을 중심으로 이금민과 최유리가 양 측면에 포진한 운영을 가동했습니다. 필리핀이 추격의 불씨를 짚히려 했었지만 한국의 단단한 수비는 쉽게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결국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은 한국은 필리핀을 2대0으로 제압했습니다. 사상 첫 여자 아시안컵 결승 진출이라는 새 역사를 쓰는 순간이었습니다.

대중들은 결승전에서 한일전이 펼쳐질지 한중전이 펼쳐질지 중국 일본전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울버햄튼 황희찬 경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황희찬 울버햄튼 경기 중계 실시간 사이트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One commen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