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반값 택배 ㅣ 조회 가격 예약 방법 주말 택배 배송 시간, 마감 및 배송 기간(+ 포스트박스 )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ㅣ 조회 가격 예약 방법 주말 택배 배송 시간, 마감 및 배송 기간(+ 포스트박스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택배보내기 많이 쉬워졌습니다. 우체국 뿐만아니라 집으로 방문도 해주시고 혹은 근처 편의점에 가도 다양한 편의점 택배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ㅣ 조회 가격 예약 방법 주말 택배 배송 시간, 마감 및 배송 기간(+ 포스트박스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택배보내기 많이 쉬워졌습니다. 우체국 뿐만아니라 집으로 방문도 해주시고 혹은 근처 편의점에 가도 다양한 편의점 택배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중에 경제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GS반값 택배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반값 택배란? GS25 편의점에서 GS25 편의점으로 보내는 택배입니다. 택배를 받을 분은 GS25편의점으로 받으러 가야 되지만 저렴한 택배비를 생각한다면 좋은 서비스입니다.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정보 조회 포스트박스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요즘 중고거래에 대한 관심도 많이 늘었는데 싸고 간편하고 그리고 빠르고 쉽게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트박스는 gs그룹의 택배운송업체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대한민국의 물류회사 GS네트웍스에서 운영중인 각종 택배 수탁 및 편의점 보관 서비스이며 GS25, GS THE FRESH, 랄라블라를 중심으로 서비스중입니다. 그야말로 편의점 택배의 대명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모든 택배서비스는 무인택배 접수기기를 이용하여 택배 접수를 하며, 실제 집하 및 배송은 CJ대한통운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2020년 7월 1일부터 GS네트웍스와 합병이 되어서 송장 출력 시 GS네트웍스라는 사명을 확인할 수 있고, 카드 결제 시 거래처가 지에스네트웍스로 표기됩니다.

▼ 자세한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내용은 GS택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홈페이지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홈페이지▶클릭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방법 주말 택배 예약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GS편의점 반값 택배는 휴무 관계없이 정상 수거됩니다. 추석 연휴에 편의점 택배를 보낼 일이 있었는데요. 편의점마다 택배 기계를 꺼놓았지만, 반값 택배를 보낸다고 하니 수거가 가능했어요. 1,600원부터 2,100 저렴한 가격으로 365일 연중무휴 반값 택배가 가능합니다.

반값택배를 이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살고 있는 주소를 알려줄 필요도 없이 집,회사 주변의 편의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 시 택배 받을 분의 일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배송받을 분의 이름, 연락처, 받을 편의점명(GS25 강남점)입니다. 중고 거래 시 해당 정보를 미리 받아두세요.

정확한 절차로는 GS25 택배 서비스인 GS Postbox 인터넷 사이트혹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반값 택배를 예약합니다. 택배 예약 > 반값 택배에서 보냅니다. 정보를 입력한뒤 집 근처 GS25 편의점을 방문하여 무게와 할인쿠폰등을 확인하고 택배 접수장을 결재후 택배를 보내면 끝입니다.

▼ 자세한 GS25 편의점 택배 예약방법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GS25 반값 택배 예약 ▶클릭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가격 유의사항 및 주의사항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우선 접수처를 찾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서비스 제공 지역 가능 유무를 편하게 확인하실수 있으며 접수가능 물품은 10kg이하의 세변의 합 1.0m 이하 가로+세로+높이 물품가액 50만원 이하 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격은 0g ~ 500g : 1,600원, ~ 1kg : 1,800원, ~ 10kg : 2,100원로 측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치 및 반찬류, 한약류, 과일류, 서신서류는 접수를 금합니다. 모든 택배 상품은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박스 또는 에어캡 봉투로 포장해야 한다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유희사항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배송 유의사항 바로가기

GS25 편의점 택배 유의사항 ▶클릭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배송 시간 마감 및 배송기간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GS25 반값 택배 평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아요. 급하지 않는 택배를 보낼 때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아요. GS25로 택배가 도착하면 카톡으로 알림 톡이 도착합니다. 카톡 하단의 고객확인용 QR코드를 보여주면 택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의 접수 마감 시각은 9시입니다. 이때 물건을 수거해 간다는 뜻입니다. 보통 아침에 수거하가시니 퇴근후에도 편하게 이용하시고 빨리 보내셔야한다면 아침 출근길에 보내는게 가장 이상적일것 같습니다.

이렇게 편리하면서 경제적인 택배서비스를 통해 조금더 비용을 줄이고 합리적인 택배거래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씁니다.

▼ 자세한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조회방법은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25 편의점 택배 배송 조회 바로가기

GS25 편의점 택배 조회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