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 콘서트 티켓 가격 예매 예약 사이트 | 서도밴드 억스 라이벌 매치 4라운드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 콘서트 티켓 가격 예매 예약 사이트 | 서도밴드 억스 라이벌 매치 4라운드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풍류대장 최예림, 김준수, 억스, 서도밴드, 이상 등 세미파이널 진출자들의 멋진 무대를 감상해 보세요.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 콘서트 티켓 가격 예매 예약 사이트 | 서도밴드 억스 라이벌 매치 4라운드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풍류대장 최예림, 김준수, 억스, 서도밴드, 이상 등 세미파이널 진출자들의 멋진 무대를 감상해 보세요.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지난 방송에서 4라운드 미션은 라이벌 매치였습니다. 김주리는 소리쳐봐를 부르며 재즈풍의 편곡으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임재현은 이정현의 와+바꿔를 춘향전 변사또의 시점으로 구성해 무대를 장식했습니다. 멋진 해금 연주도 들을 수 있습니다.

세미파이널 진출자는 억수로 멋진 국안 록밴드 억스 AUX, 최연소 판소리 기네스 보유자 김주리, 전석 매진 신화! 국립창극단 간판스타 김준수입니다.

▼아래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 클릭

그리고 조선팝을 창시한 국악 힙스터 서도밴드, 맛깔나게 국악 하는 이대 인싸 언니들 온도, 50개의 악기를 섭렵한 리듬 천재들 음유사인입니다.

상상 그 이상의 신명나는 풍물밴드 이상, 끼 폭발! 반전 매력의 시립국악원 막내 소리꾼 이윤아, 산삼보다 귀한 남자 가야금병창 임재현입니다.

또한 몽환적인 사운드의 일렉트릭 국악밴드 촘촘, 카리스마 장착한 풍류대장 예미넴 최예림, 풍자와 해학을 담은 국악계 싸이 최재구가 진출했습니다.

풍류대장 콘서트 티켓 가격 예매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힙합 소리꾼들의 축제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이 2021년 12월 24일 금요일부터 26일 일요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세미파이널에 선정된 12팀 중 7~8팀과 탈락한 팀 중 1~2팀을 선정하여 총 9팀이 출연진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회차별 참여하는 최종 출연진은 12월 15일 수요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12월 14일 화요일 밤 9시 JTBC 풍류대장 파이널 선정 방영 이후 오픈 됩니다.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12팀 전체가 모든 회차에 출연하지는 않습니다. 티켓 예매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풍류대장 콘서트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풍류대장 콘서트 티켓 예매 사이트

풍류대장 콘서트 티켓 예매 ▶ 클릭

서도밴드 억스 라이벌 매치 4라운드

풍류대장 재방송 다시보기

늘 믿고 보는 서도밴드는 매일 매일 기다려를 불렀습니다. 락 장르인 노래를 망자의 노래로 편곡해 분위기를 완전히 바꿨습니다.

억스 AUX는 적벽화전을 모티브로 불타오르네를 불러 악기와 사운드가 웅장했습니다. 이윤아는 헤픈 우연과 쑥대머리의 멋진 조합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예림은 고향생각, 메모리즈를 자기 이야기로 가사를 다시 써서 들려주었습니다. 이윤아와 최예림은 동점이 나와 모두가 놀랐지만 다행히 둘 다 세미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세미파이널 TOP6 결정전이 드디어 막이 올랐습니다. 심사위원들의 기대치가 높아져 참가자들은 더 열심히 무대를 준비해서 선보여야 될 듯 합니다.

아래 서도밴드 억스 라이벌 매치 4라운드 무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도밴드 억스 라이벌 매치 4라운드 무대 바로가기

4라운드 무대 바로가기 ▶ 클릭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12월 14일 화요일 밤 11시 풍류대장 11회에선 세미파이널 TOP6 결정전이 펼쳐집니다.

집에 TV가 없는 분들도 PC나 스마트폰으로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세미파이널에 진출해 전국 콘서트에도 등장할 출연자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풍류대장 본방송은 아래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사이트

JTBC 온에어 실시간 ▶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