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 여왕의 집 출연진 정보 촬영지 인물관계도 쇼윈도 부부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 여왕의 집 출연진 정보 촬영지 인물관계도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 여왕의 집 출연진 정보 촬영지 인물관계도 쇼윈도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윈도 : 여왕의 집은 2021년 11월 29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여 화제를 모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새 월화 드라마입니다.

자신의 남편의 내연녀인 줄도 모르고 그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라고 합니다.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쇼윈도 여왕의 집은 채널A에서 11월 29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10시 30분에 방영하는 16부작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8년, 학교기담, 웹드라마 연남동패밀리 등을 제작한 (주)코탑미디어에서 제작했습니다.

강솔, 박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한보경 작가와 박혜영 작가가 공동으로 극본을 썼습니다.

백설 공주부터 신데렐라까지 동화가 끝난 뒤 공주의 결혼생활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 채 우리는 결혼을 행복의 종착역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쇼윈도 여왕의 집은 동화 그 이면의 이야기입니다.

▼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 클릭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여왕의 집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여왕의 집

초호화 타운하우스의 가장 높은 곳에는 결혼과 완벽한 가정에 대한 집착으로 쌓아 올린 유리성이 있습니다. 딱 그 아름다움만큼 위태로운 성에서 행복을 연기하며 여왕으로 살고 있는 ‘선주’가 있습니다.

선주의 남자를 바라보며 저 남자의 옆자리만 차지하면 행복해질 거라는 생각으로 달려 온 침입자 ‘미라’도 있습니다. 선혈을 흩뿌리는 잔혹한 전투 끝에 가장 아끼던 것을 잃고 나서야 두 여자는 자신들이 꿈꾸던 동화가 모두 허상임을 깨닫고 맙니다.

이 드라마의 기획 의도는 사회 속 수 많은 선주와 미라에게 전하는 경종이자,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여자라는 쇼윈도를 깨고 나와 온전한 ‘나 자신’을 찾으라는 출사표가 되었으면 한다는 것입니다.

▼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여왕의 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여왕의 집 바로가기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 클릭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쇼윈도 부부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쇼윈도 부부

쇼윈도 부부는 실제로는 원만한 결혼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으면서도 남의 시선을 의식해, 행복한 부부생활을 이어가는 것처럼 가장하는 부부를 가리킵니다.

쇼윈도 부부는 자녀양육이나 경제적 문제, 주위의 시선, 사회적 지위와 체면 등 다양한 이유로 서로에 대한 존중이나 애정 없는 부부관계를 이어가며 대체적으로는 대중들에게 자주 노출되는 정치인, 기업인, 연예인들 등 말 그대로 남의 시선을 신경쓰며 살아가는 사람들 중에 그 사례가 많습니다.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은 그 제목에서부터 이들의 관계를 보여줌과 동시에 그 끝마저 암시하는 듯 합니다.

▼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쇼윈도 부부 홈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쇼윈도 부부 보러가기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 클릭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쇼윈도의 주연 출연진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선주 (송윤아) : 44세. 사회복지재단 ‘해솔’ 이사장. 미모, 지성, 재력 모든 것을 갖춘 여자이자, 압도적인 아우라로 완벽한 가정을 이루어낸 여왕

신명섭 (이성재) : 45세. 라헨그룹 전무이사. 한선주와 결혼하며 장모님의 회사인 라헨그룹에서 승진 코스를 차근차근 밟아가고 있는 현대판 남자 신데렐라, 안정적인 가정과 자극적인 사랑 모두를 갖고 싶어하는 남자.

윤미라 (전소민) : 30세. 미술학원 강사. 신명섭의 마음을 뒤흔드는 새로운 여자.

한정원 (황찬성) : 36세, 라헨그룹 실장. 한선주의 이복남동생.

이 밖에도 많은 명품 배우들의 열연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더보기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 클릭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촬영지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촬영지

쇼윈도의 첫화 방영 후 많은 시청자 분들이 쇼윈도의 촬영지를 궁금해하고 계십니다.

첫방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와 신명섭(이성재 분)의 리마인드 웨딩으로 시작됩니다. 겉보기엔 완벽한 부부인 이들 부부는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으며 정열적인 탱고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리마인드 웨딩 중 누군가가 피를 흘리며 쓰러지는 사건이 발생했고, 이를 파헤치는 수사가 시작됩니다.

이 첫 방의 촬영지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007-90에 위치한 ‘아난티펜트하우스 서울’이라고 합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속칭 가심비로 많은 분들이 찾는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촬영지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촬영지 보러가기

쇼윈도 촬영지 위치 확인 ▶ 클릭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쇼윈도은 첫 방송부터 휘몰아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미친 몰입도에 시청자들의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빠져들었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한 건 무엇보다 자신의 역할에 100% 녹아든 배우들의 열연이었습니다.

송윤아는 절로 넘치는 기품으로 여왕 한선주 그 자체를 보여줬고, 이성재는 한선주와 윤미라의 사이를 오가는 신명섭의 이중적인 면모를 섬세하게 그려냈습니다.

또한 전소민은 사랑에 모든 것을 건 여자 윤미라를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더보기가 더 자세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더보기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 클릭

쇼윈도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 여왕의 집 출연진 정보 촬영지 인물관계도 쇼윈도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