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니스 재방송 다시보기 | 몇부작 넷플릭스 이규형 줄거리 원작 시청률 2021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피니스는 2021년 11월 5일부터 매주 금,토 오후 10시 40분에 방영 중인 tvN 금토 드라마입니다.
해피니스 재방송 홈페이지
해피니스는 2021년 11월 5일부터 2021년 12월 11일까지 방영 예정이며, 총 12부작입니다. 안길호 감독이 연출했고 한상운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해피니스는 코로나가 끝난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뉴노멀 도심 스릴러입니다.
이 드라마는 티빙 오리지널 공개이기 때문에 넷플릭스에서는 방영되지 않으므로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해피니스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피니스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해피니스 재방송 다시보기 ▶ 클릭
고층을 일반 분양으로 저층을 임대주택으로 나눈 신축 아파트에서 계급 간 차별과 은근한 신경전이 펼쳐집니다.
이 드라마는 기존에 의미를 두었던 가치들이 생존을 위협받을 때도 변하지 않고 유지될 수 있는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하지 않는 가치는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세양시 신축 세양숲 르시엘 아파트에 들어온 다양한 욕망과 개성을 가진 아파트 주민들이 벌이는 인간 군상극입니다.
또 가장 한국적인 장소인 아파트에서의 생존기이며 이들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아파트에서 벗어나 밖으로 나가는 탈출기입니다.
해피니스 이규형
배우 이규형은 윤새봄과 가장 친한 경찰특공대 동료입니다. 2회 초반부터 계속해서 목을 긁는 모습이 나와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었습니다.
실제로 감염자에게 당한 환자를 부축하는 과정에서 승모근 쪽이 크게 긁혀있었으나 가짜 상처였습니다.
승영은 본인의 감염이 의심되어 격리 시설에 온 것이 아닌 격리 시설 내부에 대한 정보를 기자에게 넘겨 돈을 벌기 위해 일부러 잠입한 것이었습니다.
감염자들이 들어있는 냉동 트런으로 몰래 들어갔다가 트럭에 갇혀 결국 감염된 상태로 발견됩니다. 8회에서 아직 살아있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아래 해피니스 이규형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피니스 이규형 정보
해피니스 이규형 ▶ 클릭
해피니스 줄거리
5화 줄거리는 101동을 제외한 다른 동 전부가 끝장났습니다. 전화, 인터넷도 모두 끊기고 이런 와중에도 입주민과 외부인, 임대와 비임대 간의 계속되는 갈등에 새봄과 이현은 괴롭습니다.
위험하지만 밖으로 나가야 하는 상황에 놓여 도시락특공대를 꾸립니다. 6화 줄거리는 도시락특공대가 직접 목도한 바깥상황을 말해줘도 사람들은 수긍하지 않습니다.
서로를 믿지 못하고 저마다 속내를 숨기면서 의심과 불신이 조금씩 쌓여갑니다. 7화 줄거리는 감염자가 101동 내로 들어와 101동은 다시 위기를 맞습니다.
감염자의 침입으로 실종자가 발생하고 불안한 사람들은 이익과 마음이 서로 맞는 이들끼리 편을 나누기 시작합니다.
8화 줄거리는 아파트에 전기까지 나가버립니다. 새봄과 이현은 101동 안에서 감염자의 흔적을 찾아냅니다.
사람들은 서로 감염자가 아닐지 의심하며 봉쇄종료일이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9화 줄거리는 새봄과 이현이 감염을 의심하는 주민들에 의해 501호에 격리됩니다.
외부에서 조달할 수 없다면 아파트 내부의 다른 사람 것을 빼앗을 수밖에 없습니다. 한편 새봄과 이현은 감염자가 누구인지 알아냅니다.
▼자세한 줄거리는 아래 해피니스 줄거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피니스 줄거리
해피니스 줄거리 ▶ 클릭
해피니스 시청률
드라마 해피니스는 원작이 따로 없고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지난 11월 27일에 방영된 해피니스 8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3% 최고 3.9%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6% 최고 4.2%를 기록했습니다.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tvN 타겟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수도권 평균 1.8% 최고 2.2%, 전국 평균 1.9% 최고 2.4%로 종편과 케이블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지켰습니다.
▼아래 해피니스 시청률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피니스 시청률 사이트
해피니스 시청률 ▶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