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 OST 인물관계도 윤수완 신동욱 유라 방송 시간 줄거리 웹툰 2021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 OST 인물관계도 윤수완 신동욱 유라 방송 시간 줄거리 웹툰 2021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2021년 11월 12일부터 매주 밤 10시에 방영 중인 sbs 금토 드라마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 OST 인물관계도 윤수완 신동욱 유라 방송 시간 줄거리 웹툰 2021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2021년 11월 12일부터 매주 밤 10시에 방영 중인 sbs 금토 드라마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시보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시보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우리들의 이별 액추얼리입니다.

패션 디자이너는 1년에 네 번의 디자인을 합니다. 누구나 영원히 기억될 클래식을 원하지만 유행은 빠르게 소비되고 철제한 옷들은 과거가 되어버립니다.

인생도 패션과 마찬가지입니다. 변치 않을 영원한 사랑을 꿈꾸며 수없이 많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지만 그 어떤 만남도 그 어떤 사랑도 영원한 건 없습니다.

▼아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시보기 사이트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시보기 사이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시보기 ▶클릭

결국엔 인연이 다해서 허락된 시간이 여기까지 와서 헤어지게 되는 것이 순리입니다. 하지만 이별이란 예감도, 예고도 없이 닥쳐와 수많은 자책 회한 미련을 남깁니다.

이 드라마의 기획의도는 그러니 피할 수도 미룰 수도 없는 이별이라면 베르사체의 말처럼 가장 나다운 옷을 입고 남이 원하는 삶이 아니라 내가 살고 싶은 삶을 살자는 것입니다.

주연인 송혜교 장기용 배우의 애틋한 로맨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삼화네트웍스와 UAA에서 제작했으며 이길복 PD가 연출하고 제인 작가가 극본을 썼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드라마의 감성을 더해주는 OST도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Part.1은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의 ‘너라는 계절’입니다.

너라는 계절은 어쿠스틱한 포크 발라드로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가사에 스무살의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부쩍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마음을 녹여줄 곡입니다.

Part.2는 이하이의 손을 잡아줘요입니다. 손을 잡아줘요는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한 서정적인 발라드곡입니다.

지난 2화 방영분에 영은과 재국의 과거 엇갈렸던 첫 만남을 회상하면 장면에 삽입되어 깊은 울림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Part.3는 믿고 듣는 음원 강자 다비치의 오로지 그대입니다. 이 곡은 드라마틱한 전개 속에서도 감성 어린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입니다.

Part4는 정승환의 푸르른 계절도 내겐 의미 없어요입니다. Part5는 송유진의 I Miss You이며 Part6는 카더가든의 stay라는 곡입니다. stay는 11월 28일 발매되었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는 아래 드라마 OST 감상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OST 감상하기

드라마 OST 감상 ▶클릭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인물관계도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인물관계도

인물 관계도에 따르면 더원 탑브랜드 소노 디자인 팀장 하영은(송혜교)과 패션전문 포토그래퍼 윤재국(장기용)은 연인 관계입니다.

하영은의 아버지는 정년을 앞둔 교장선생님 하택수(최홍일), 어머니는 문화센터 터줏대감인 강정자(남기애)입니다.

하영은의 주변 인물로는 황치숙(최희서), 전미숙(박효주)이 나옵니다. 더원 디자인 총괄이사 황치숙과 석도훈(김주헌)은 연인 관계이며 남동생은 황치형(오세훈)입니다.

전미숙의 남편은 곽수호(윤나무)입니다. 또한 곽수호의 불륜 상대이자 오피스 와이프는 서민경(기은세)입니다.

장기용의 주변 인물로는 어머니 민혜옥(촤화연), 형 윤수완(신동욱)이 있습니다.

하영은이 재직하는 회사 더원에는 고광수(장혁진), 남나리(김보정), 오인아(송유현), 안선주(문주연) 등이 속해 있습니다. 이외에도 유명 인플루언서 혜린(유라)이 등장합니다.

▼자세한 인물관계도는 아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인물관계도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인물관계도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인물관계도 ▶클릭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줄거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웹툰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작품이 아닌 첫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줄거리는 부산에서 열린 제1회 K패션위크에서 시작됩니다.

국내 탑브랜드 더원의 디자인 팀장 하영은(송혜교)이 세계적인 디자이너 올리비에와의 콜라보를 위해 정신없이 뛰어다닐 때 영은의 친구이자 상사인 황치숙(최희서)은 사랑의 배신을 목격합니다.

올리비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무사히 성사시켜야 하는 영은은 치숙의 사고처리를 위해 나섰다가 한 남자를 만납니다.

다신 볼 일 없을 거라던, 그리고 만나선 안 될 그 남자 윤재국(장기용)을 만납니다. 영은과 재국 두 사람의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자세한 줄거리는 아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줄거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줄거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줄거리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