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 코인 시세 전망 ㅣ 가격 호재 투자 정보 위메이드 게임 가능성 상폐 2022

위믹스 코인 시세 전망 ㅣ 가격 호재 투자 정보 위메이드 게임 가능성 상폐 2022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보라코인과 샌드박스코인등 게임을 메타버스화 시켜 가상세계에서 거래가능한 코인들이 계속해서 떠오르고 있습니다. 위믹스 코인이란
위믹스 코인

위믹스 코인 시세 전망 ㅣ 가격 호재 투자 정보 위메이드 게임 가능성 상폐 2022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보라코인과 샌드박스코인등 게임을 메타버스화 시켜 가상세계에서 거래가능한 코인들이 계속해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아마 nft코인이라는 장점과 상용화가 된다면 게임속에서 재화를 버는것이 본업처럼 생활이 가능할정도로 수입을 내게 해준다는건데요. 그러면서 이번 위믹스 코인이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어떤 이슈와 정보가있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위믹스 코인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코인 시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믹스 코인 시세 바로가기 ▶클릭

관련주 TOP 최신 정보 알아보기 ▶ 클릭

위믹스 코인 시세 전망

위믹스는 위메이드에서 발행한 게임 관련 NFT 코인이자, PLAY TO EARN (P2E): 게임 플레이를 통해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위메이드는 최근 위믹스 생태계 확대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NHN, 조이시티 등의 게임사들이 위메이드와 제휴를 통해 위믹스 생태계에 합류키로 했으며이에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내년까지 100개의 게임을 자사 위믹스 생태계에 온보드한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위믹스 코인 시세 가격 정보

위믹스 코인

현재 2021년 11월 28일 기준 위믹스코인은 18,700원이며 전일보다 계속해서 상승중입니다. 최고가는 20,970원 기록한적이 있으며 한국에서 만든 코인이라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잇달아 다른 대형코인들도 같이 주목을 받으며 그래프에 어떤 결과가 있을지는 아직 추측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위믹스코인은 현재 시가총액은 약 23조원의 규모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굴즈의 대형 게임사들이 속속 며여들며 위믹스의 생태계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는걸 볼수있습니다.

위메이드는 8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4’의 글로벌 버전에 NFT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흑철’이라는 광물을 캐 게임 내 코인인 ‘드레이코’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믹스(WEMIX)’라는 가상화폐로 바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현금화 하는것도 가능해졌습니다.

꼭 알아야 할 위믹스코인 관련 최신 뉴스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믹스 코인 최신 뉴스 ▶클릭

위믹스 코인 시세 전망 위메이드 게임 가능성

위믹스 코인

그렇다면 어째서 인기가 많은걸까요? 단순히 nft라서만은 아닙니다. 국내 큰기업에서 만들어서도 아닙니다. 국내 게임사들이 ‘게임으로 돈 번다’는 P2E(Play to Earn) 시장에 총력전을 선언했기 때문입니다.

게임으로 즐기면서 돈을벌 수 있다는 큰 장점과 함께 현재 국내에서 게임으로 코인을 벌어 환전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그래서 아직 해외에서만 P2E 사업을 할수있는것 인데, 그러다 보니 위믹스가 그 시장을 노린것 입니다.

해외 거래소 여러곳에 상장된 가상자산인 코인이 P2E구현에 유리해서 위메이드의 위믹스코인을 상장한것 입니다. 지금 위믹스는 세계 주요 거래소에 이미 상장돼 있어 해외 이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급등 코인 정보는 아래 코인 시세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세 사이트 ▶클릭

위믹스 코인 시세 호재 투자 정보

위믹스 코인

이미 위믹스는 해외거래소에 상장을 냈기때문에 국내 게임사들이 위메이드와 제휴를 통해 위믹스 생태계에 합류하기로 했습니다. 대표적으로 한게임의 NHN와 액션스퀘어, 조이시티, 넥슨 산하의 슈퍼캣드잉 최근 위믹스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해외에서도 위믹스코인이 미르4에 적용됨에 이슈를 불러모아 블록체인 기반 게임 미르4가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하면서 위믹스 코인의 가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위메이드는 아이템 거래소 ‘Exchange by XDRACO’ 를 열겠다고 밝혀 여러 게임간의 메타버스를 형성할 생각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최신 코인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재료와 테마를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재료와 전망 ▶클릭

위믹스 코인 시세 전망 상폐 2022 가능성

위믹스 코인

위메이드는 11월 23일 NFT 기반 아이템 거래소 ‘Exchange by XDRACO’ 서비스도 시작하고있습니다. 다른 게임 회사와 협력해 2022년 말까지 위믹스 토큰을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 수를 100개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위메이드가 흡수합병한 블록체인 전문 계열사 위메이드트리는 NHN과 함께 NFT가 도입된 게임을 구상 중에 있습니다. ‘미르4’ 글로벌 버전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NFT 아이템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X드레이코는 NFT 기술 기반 아이템 거래소로, 오는 11월 16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 거래소 이용이 가능한 캐릭터 레벨은 40입니다. 해당 레벨부터 X드레이코를 통해 NFT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견에 의한 정리이니 투자에 참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관련주 TOP 최신 정보 알아보기 ▶ 클릭

블로그 최신글 더 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