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전망ㅣ가격 호재 투자 정보 부동산 페이스북 가능성 상폐 2022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전망 ㅣ 가격 호재 투자 정보 부동산 페이스북 가능성 상폐 2022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메타버스며 NFT코인과 가상현실 세계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기업들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자신만의 세계관을 형성하고 그안에 화폐를 만들고 있습
디센트럴랜드 코인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전망 ㅣ 가격 호재 투자 정보 부동산 페이스북 가능성 상폐 2022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메타버스며 NFT코인과 가상현실 세계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기업들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자신만의 세계관을 형성하고 그안에 화폐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 세계 안에서 거래하고 또한 나아가 가상현실을 벗어나 가상세계의돈을 환전하여 실제 화폐로 쓰게 하기위해 기업들이 모두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 중 디센트럴랜드 코인은 조금 특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어떤정보가 있으며 코인의 시세와 전망이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전망

디센트럴랜드 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현실(VR)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입니다. 가상현실 세계에서 토지를 구매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고, 콘텐츠 및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경험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 정보는 이더리움의 스마트 컨트랙트에 저장됩니다. 디센트럴랜드 의 땅은 섹션에 영구적으로 소유되어 있기 때문에 유저의 창조물을 완벽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디센트럴랜드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 토큰은 마나(MANA)로 소개되고있습니다.

그저 가상현실 게임일 뿐인데 그런데 어째서 이렇게 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건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코인 시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센트럴랜드 시세 사이트 ▶클릭

관련주 TOP 최신 정보 알아보기 ▶ 클릭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가격 정보

디센트럴랜드 코인

2021년 11월 28일 기준 디센트럴랜드 코인의 가격은 5900원대에 머물고 있으며 최고 6250원까지 올라갔었습니다. 그래프를 살펴보면 지속적으로 꾸준히 올라가는 모양새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와 NFT코인의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비트코인과는 다르게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만든 대표적인 알트코인으로 흔히 비토코인보다 처리속도가 빠르고 전력을 덜 소모하는등 기술적으로 보안된 측면이 많은 기술입니다.


조금더 나아간 기술력을 가진 코인이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쉬울것 같습니다.

꼭 알아야 할 디센트럴랜드 관련 최신 뉴스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센트럴랜드 뉴스 바로가기 ▶클릭

디센트럴랜드 코인 부동산 호재 가격

디센트럴랜드 코인

앞서 말씀드렸듯이 디센트럴랜드 코인은 디센트럴랜드라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사용되는 토큰으로 그 세계관안에서는 마나라고 불립니다. 디센트럴렌드의 가상세계에서는 플랫폼에서 콘텐츠 및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경험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캐나다 가상자산 투자회사는 디센트럴랜드의 패션 스트리트 지구중 심부구역을 한화 약 28억 천만원에 구매해 사람들에게 많은 이슈였습니다. 토지는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에 저장되어 있으며 대체가 불가능하고 양도할 수 있으며 유한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만의 고유 권한을 가지고 있스며, 소프트웨어의 규칙, 토지의 콘텐츠, 통화 경제성, 접근성 등에 대한 수정 권한을 가진 어떠한 대리인도 존재하지 않기 때문의 높은 자유도와 규제가 없어 사용자가 하고싶은걸 마음껏 할수 있습니다.

급등 코인 정보는 아래 코인 시세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세 사이트 ▶클릭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페이스북 상폐

디센트럴랜드 코인

페이스북의 창시자로 유명한 마크 저커버그는 가상현실 분야에 영역을 확장하겠다고 밝혀서 큰 이슈가 됐었습니다. 심지허 오랫동안 운영했던 페이스북 모회사명을 ‘메타Meta’로 바꾼다고 기사화 될만큼 확고한 의지를 보여줬습니다.

디센트럴랜드 코인 또한 메타버스가 생각하고 있는 전망과 아주 적합한 코인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디센트럴랜드의 땅은 지역사회에 영구적 소유되어 있기에 창조물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으며 콘텐츠들은 정적인 3D 장면에서부터 게임과 같은 상호작용 시스템까지 다양하게 구현할수 있습니다.

이에 마크 저커버그는 가상현실 세계관에 대해 “이제 우리에겐 페이스북이 1순위가 아니다. 메타버스가 새로운 미래가 될 것이다.” 라고 단호하게 주장하여 다양한 가상현실 플랫폼이 관심을 받기 시작 했습니다.

최신 코인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재료와 테마를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재료와 전망 ▶클릭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투자 가능성 2022

디센트럴랜드 코인

현실에선 할수없는 일을 가상현실에서 멋진집을 지어보고 또, 나만의 특별한 집을만들어 가상의 부동산에 매매하여 실제 수익을 낼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큰 매력이고 밝은 전망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시간에도 많은 유저들이 흥미를 보이고 있으며 페이스북의 메타가 더욱 개발될수록 둘의 연관성은 계속 될 수 밖에 없을것 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가상현실에서의 생활도 현실세계 못지않게 중요하게 될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생업으로 삼지 않더라도 현실에선 가지기힘든 자신만의 땅과 집을 가상현실에서 만들수 있다는 충족감을 채워줄수 있으니 사람들에게 충분히 인기를 끌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포스팅은 사견에 의한 정리이니 투자에 참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관련주 TOP 최신 정보 알아보기 ▶ 클릭

블로그 최신글 더 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