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럽 코인 시세 전망ㅣ가격 호재 투자 정보 싸이월드 메타버스 한컴타운 가능성 상폐 2022

싸이클럽 코인 시세 전망 ㅣ 가격 호재 투자 정보 싸이월드 메타버스 가능성 상폐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싸이월드는 과거 3200만명의 회원을 보유했던 토종 소셜미디어 입니다. 요즘 20대들은 잘모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30대부터 폭넓게는 50대까지 도토리를
싸이클럽 코인 시세

싸이클럽 코인 시세 전망 ㅣ 가격 호재 투자 정보 싸이월드 메타버스 가능성 상폐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싸이월드는 과거 3200만명의 회원을 보유했던 토종 소셜미디어 입니다. 요즘 20대들은 잘모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30대부터 폭넓게는 50대까지 도토리를 주고받았던 세대입니다.

모두 한 두번씩은 싸이월드에 대한 추억을 간직하고 있을겁니다. 그런 싸이월드에서 요즘 다시 많은 이슈를 불러모으고 있는 각종 코인과 메타버스기술을 도입한 기술을 공개해 많은 화재를 몰고있습니다.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싸이클럽 코인 시세 전망

사실 제일먼저 가상세계를 접목시킨 소셜미디어는 제가 생각하기론 싸이월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당시 도토리라는 싸이월드 내에서 사용할수 있는 재화로 각종 아파타와 자신의 미니홈피를 꾸몄으며 서로 도토리를 주고받기도 하며 도와주고 도움받는 관계망을 구축 했었습니다.

그러나 2015년 이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등에 밀려 추억속으로 잊혀지는듯 했지만 2021년 (구)싸이월드를 싸이월드Z가 인수해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제부터 싸이클럽코인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싸이클럽 코인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코인 시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싸이클럽 코인 시세 ▶클릭

관련주 TOP 최신 정보 알아보기 ▶ 클릭

싸이클럽 코인 시세 가격 정보

싸이클럽 코인 시세

2021년 11월 28일 기준 싸이클럽코인은 319원이며 11월 15알앤 45원 이었던 기록을보면 엄청난 상승이 아닐수 없습니다.

과거 국내에서 많은 회원을 보유한 소셜미디어 업체이기도 하면서 최근에 싸이클럽을 통해 이뤄진 경매에서 윤송아 작가의 NFT미술작품인 ‘낙타의 꿈’이 1억원에 낙찰되며 더 큰 화재를 모은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싸이클럽은 싸이월드의 메인넷인 싸이월드 클래식의 첫번째 디앱(DApp)으로, 차별화된 블록체인 시스템 도입을 통한 크리에이터 친화적 운영, NFT 마켓 등이 특징입니다.

꼭 알아야 할 싸이클럽 코인 관련 최신 뉴스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싸이클럽 코인 최신 뉴스 ▶클릭

싸이클럽 코인 시세 투자 호재

싸이클럽 코인 시세

싸이월드는 이번 2021년 12월 17일 싸이월드를 재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메타버스와 NFT기술이 들어간 싸이클럽을 발표했는데 기존의 미니홈피 배경음악과 새롭게 추가될 게임과 쇼핑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싸이월드 그때 그감성으로 놀면뭐하니에서 연말 콘서트를 12월말에 준비한다고 소식이 접해지면서 싸이월드에 생소했던 10~20대까지도 싸이월드에 접하게 되었고 현지 30~40대는 그때 그 감성을 많이 떠올리게 만들어 싸이클럽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싸이월드의 콘텐츠가 팬층이 워낙 두꺼웠던 플랫폼이라 다시 찾아오는 유저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싸이클럽 코인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코인 시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시세 사이트 ▶클릭

싸이클럽 코인 시세 전망 싸이월드 한컴타운 가능성

싸이클럽 코인 시세

한글과컴퓨터(030520, 대표이사 김연수/변성준, 이하 한컴)가 메타버스 기반의 미팅 공간 서비스 ‘한컴타운’ 출시를 통해 메타버스 사업화에 나섰습니다. 한컴타운은 미국의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과 같이 2.5D 그래픽을 기반으로 1차 구성되며, 올해 12월 베타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한컴타운은 개인 취향에 따라 설정한 아바타를 활용해 가상 오피스에 출근할 수 있으며, 동료들과 음성 대화, 화상 회의 등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업이나 개인이 가상에서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 광고 등을 진행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또한 NFT(대체불가토큰) 연계를 통해 제안서, 기획서, 논문 등 다양한 문서 콘텐츠를 서로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아바타를 꾸미거나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아이템 거래도 가능하게 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최신 코인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재료와 테마를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재료와 전망 ▶클릭

싸이클럽 코인 시세 전망 메타버스 2022 가능성

싸이클럽 코인 시세

아직 출시를 앞두고 있기때문에 2022년의 가능성은 확실히 예측할수 없지만 공개된 2022의 싸이클럽의 부각된 내용들을 살펴보면 보겠습니다.

싸이클럽과 함께하는 한컴은 내년 상반기 안에 한컴타운과 한컴오피스를 연계해 한글, 워드, 엑셀, 프레젠테이션 등 여러 형식의 문서를 공유하거나 편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김연수 한글과컴퓨터 대표도 메타버스 시장에 한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 밝히고 외부 파트너 연계를 추친해 계속해서 새로운 메타버스 생태계를 조정할거라고 발표 했습니다. 많은사람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싸이클럽, 다시한번 많은사람들에게 추억을 선물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견에 의한 정리이니 투자에 참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관련주 TOP 최신 정보 알아보기 ▶ 클릭

블로그 최신글 더 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