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도시 다시보기 홈페이지 | 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수애 이학주 JTBC 원피스 파는 곳 쇼핑몰 홈페이지 2021

공작도시 다시보기 홈페이지 | 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수애 이학주 JTBC 원피스 파는 곳 쇼핑몰 홈페이지 202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작도시 다시보기

공작도시는 2021년 12월 8일부터 너를 닮은 사람의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인 JTBC 수목 드라마입니다.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치열한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라고 합니다.

공작도시 다시보기 홈페이지

공작도시 다시보기 홈페이지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위태로운 윤재희(수애 분)와 정준혁(김강우)의 관계는 물론 윤재희 삶을 파고드는 미스터리한 존재 김이설(이이담)까지 극단으로 치닫는 갈등을 그리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습니다.

먼저 아내 윤재희의 불길한 촉을 자극하는 정준혁의 말로 시작된 영상은 정준혁과 김이설의 아찔한 상황을 목격하는 윤재희를 비추며 파국을 예고합니다.

▼ 공작도시 다시보기 홈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작도시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공작도시 다시보기 ▶클릭

공작도시 다시보기 출연진

공작도시 다시보기 출연진

공작도시는 수애, 김강우를 비롯해 김미숙, 이이담, 이학주 등 화려한 배우진으로 첫 방송 전부터 이미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앞서 다양한 티저 영상을 통해서 윤재희 역의 수애, 정준혁 역의 김강우, 김이설 역의 이이담의 관계 구도가 예고된 상황에서 25일에 제작사가 세 명의 캐릭터 느낌을 보여주는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세 캐릭터 포스터를 하나로 이으면 정준혁을 중심으로 그의 아내 윤재희와 김이설이 양쪽에 도열해서 마치 대립하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 공작도시 다시보기 출연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작도시 출연진 홈페이지

공작도시 출연진 홈페이지 ▶클릭

공작도시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공작도시 다시보기

티저ㅍ영상에서 “민정수석을 징검다리 삼아 대통령으로 만들어라”라는 시어머니 서한숙(김미숙)의 한마디가 더해지면서 일국의 대통령을 만드는 뜻을 세운 성진가의 위세가 대체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남편을 대통령으로 만들겠다고 하는 윤재희 앞에 김이설이 나타나면서 윤재희의 삶에 점차 균열의 조짐이 나타나고 “내가 다 용서하고 참고 살겠다는데 네가 뭔데 끼어들어”라는 말을 통해 경계심을 바짝 세우는 윤재희의 초조한 심리가 다분히 느껴진집니다.

▼ 공작도시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작도시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홈페이지

공작도시 인물관계도 홈페이지 ▶클릭

공작도시 다시보기 몇부작

공작도시 다시보기

JTBC 새 수목드라마 공작도시는 12월 8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며 총 20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요즘처럼 16부작이 기본이 되어버린 드라마 환경에서는 흔치 않은 20부작으로 제작되었다는 것이 증명하듯 또 하나의 JTBC 드라마의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는 기대감에 점점 더 주목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 공작도시 다시보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작도시 다시보기 몇부작 홈페이지

공작도시 다시보기 홈페이지 ▶클릭

공작도시 다시보기 수애 원피스 파는 곳 쇼핑몰

공작도시 다시보기 수애 원피스 파는 곳 쇼핑몰

앞서 공작도시는 수애의 1차 단독 포스터를 통해 윤재희 캐릭터의 끝없는 욕망과 집착을 묘사하였으며 단독 포스터에서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는 성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다시 한 번 수애가 완성해낼 윤재희란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와중에 티져영상에서 수애가 착용한 원피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이름을 알린 수애인 만큼 드라마 내에서의 원피스 착용 컷 또한 벌써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공작도시 다시보기 수애 원피스 파는 곳 쇼핑몰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파는 곳 쇼핑몰 홈페이지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판매 쇼핑몰 ▶클릭

공작도시 다시보기 이학주 JTBC

공작도시 다시보기 이학주

이학주는 2019년부터 꾸준히 JTBC 드라마에 출연중 입니다.

JTBC의 사랑을 받는 베우 이학주가 이번 공작도시에서 극 중 JBC 보도국 기자 한동민 역을 연기합니다.

한동민은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 인생의 큰 굴곡 없이 평탄한 삶을 살아온 캐릭터이며 노력한 대로 꿈은 이루어진다는 믿음과 모두가 잘 사는 좋은 세상을 꿈꾸는 진정성이 그의 원동력입니다.

사회로부터 일방적인 실격 판정을 당한 사람들을 보면 죄책감을 느낄 정도로 세상의 불공정과 불의에 민감한 정의로운 캐릭터라고 합니다.

▼ 공작도시 다시보기 이학주가 더 자세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작도시 다시보기 이학주 프로필

공작도시 이학주 프로필 ▶클릭

공작도시 다시보기 홈페이지 | 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수애 이학주 JTBC 원피스 파는 곳 쇼핑몰 홈페이지 2021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