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할인 홈페이지 | 2022 수험표 할인 쇼핑몰 기간 혜택 가격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삼성 핸드폰 롯데월드

수험생 할인 홈페이지 | 2022 수험표 할인 쇼핑몰 기간 혜택 가격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삼성 핸드폰 롯데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보다 우선 수험생 여러분 모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이겨내 주셔서 감사하고 고생많으셨습니다.
2022 수험생 할인

수험생 할인 홈페이지 | 2022 수험표 할인 쇼핑몰 기간 혜택 가격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삼성 핸드폰 롯데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보다 우선 수험생 여러분 모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이겨내 주셔서 감사하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그와 더불어 더 좋은 소식은 수험표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코로나 19로 인해 많이 움츠러 들었지만 위드코로나로 인해 행사가 많으니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수험생 할인 2022 수험표 할인

수험생 할인 웨이브파크

시험을 마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주항공에서는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국내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탑승일 기준 오는 18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수험생 30%, 동반자 1명 1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수험생 할인 항공권 예매는 21년 11월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필요한 증빙자료는 2022학년도 대입 지원서, 원서 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하면 된다고 하는데 버리지 말고 잘 가지고 계셔야 되겠습니다.

겨울에도 서핑을 배울 수 있는 웨이브파크도 수능 수험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5일부터 28일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서핑 초급 레슨과 스쿠버다이빙 체험 50% 할인을 제공합니다.매표소에서 2022학년도 수능 수험표 원본을 제시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 재방문할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자세한 웨이브파크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파크 이벤트 홈페이지

웨이브 파크 수험생 할인▶클릭

수험생 할인 쇼핑몰 기간

수험생 할인 현대백화점

21년 11월 19일부터 내달 5일까지 17일간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하는 롯데백화점은 이 기간 동안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정책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수능 수험표 지참 시 패션 브랜드를 20% 할인해 주고있습니다.

현대백화점도 롯데백화점과 할인기간은 동일하게 진행하며 신상품을 10~30%세일은 진행합니다. 특이하게 수험표할인과 백신 완료자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수험생 할인 할인혜택과 정기 세일을 통해 최대 60%세일과 수능수험생들을 위해 21년 11월 25일부터 더샵, 슈, 케이스 스터디등 편집숍 인기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자세한 현대백화점 할인 내용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 현대백화점 할인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수험생 할인 ▶클릭

수험생 할인 할인혜택

수험생 할인 CGV

그밖에도 “CGV”는 수험표를 지참하면 동반1인까지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수 있으며 메가박스도 14일부터 1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6000원 영화관람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식 할인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수험생 포함 방문시 30%할인해 주고있고 “애슐리”도 수능을 응시한 애슐리퀸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능이 끝난후 평일 저녁시간도 런치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빕스, 서가앤쿡, 투썸플레이스, 폴 바셋, 할리스커피 등등 문화와 외식분야에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외출시 수험표를 꼭 지참하시고 방문하는 브랜드의 이벤트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자세한 수험표 할인 내용은 관련 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 할인 영화 혜택 홈페이지

수험생 CGV 할인 혜택 ▶클릭

수험생 할인 애플 삼성 홈페이지

수험생 할인 이벤트 삼성

통신사를 포함해 삼성전자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중심으로 내년 3월 말까지 모바일·IT 기기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갤럭시 아카데미’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수험생을 응원하는 갤럭시 아카데미 시즌1은 다음 달 31일까지 열리게 됩니다.

수험생은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삼성전자 공식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 수험표를 인증한 후 가입해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통신사 끼리의 이벤트 경쟁도 치열합니다. SKT에서 신규가입, 기기변경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수험생 2021명에게 맥북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고 합니다.

애플은 교육할인이라는 이름으로 대학 재학생과 신입생을 위한 할인행사를 하고있습니다. 따로 수험생을 위해 할인 행사를 하고 있지않지만 대학생 신분이면 할인행사에 참여 할수 있으니 눈여겨 봐야할것 같습니다.

▼ 자세한 수험표 할인 삼성 애플 내용은 관련 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 할인 삼성 할인 쇼핑몰 홈페이지

삼성 통신사 할인 혜택▶클릭

수험생 할인 롯데월드

수험생 할인 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서는 “수험생 이벤트”뿐만 아니라 수능 주간에 청소년 특가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수능 주간인 11월 18일부터 11월 21일까지 정상가 52,000원을 15,000원 이벤트가로 진행합니다동반1인 우대가는 어른/청소년/어린이 공통 50%입니다.

인증방법은 2022년도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원본을 현장 매표소에 제출하면 되나 온라인과 키오스크는 불가능 하다는걸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와 같이 에버렌드도 같이 할인행사를 하고있습니다. 최대 64%할인한 가격으로 맞이하고 있으니 확인하시고 선택하시고 즐겁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자세한 수험표 할인 롯데월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 할인 롯데월드 이벤트 홈페이지

수험생 할인 롯데월드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