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시청 방법 | 애플 TV + 가격 추천 드라마 영화 계정 닥터브레인 2021

애플 티비 플러스는 2019년 11월 1일 북미 포함 100여개 국가에서 출시된 Apple의 OTT 서비스로 한국에서는 2021년 11월 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Apple의 하드웨어가 아니더라도 시청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스마트 TV, 크롬캐스트, 아마존 파이어TV, 웹, 안드로이드 등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시청을 지원하고 Apple Studio에서 제작합니다.
애플티비 샛톱박스

애플 티비 플러스는 2019년 11월 1일 북미 포함 100여개 국가에서 출시된 Apple의 OTT 서비스로 한국에서는 2021년 11월 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Apple의 하드웨어가 아니더라도 시청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스마트 TV, 크롬캐스트, 아마존 파이어TV, 웹, 안드로이드 등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시청을 지원하고 Apple Studio에서 제작합니다.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시청방법

애플티비 서비스 리모컨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애플 TV, 맥이 탑재된 제품(아이맥, 맥북, 맥미니) 중에서 1가지 이상을 구입하신 분들에게 해당됩니다. 구매하신 제품을 2019년 11월 2일 ~ 2021년 6월 30일부터 사용하셨으면 1년 무료,2021년 7월 1일부터는 3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됩니다.

구매하신 제품이 여러 개여도 가족당 1번의 혜택만이 제공됩니다. 가족 공유로 5명까지 Apple TV+ 구독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사용하시는 기기가 최신 버전의 OS가 설치된 기기인지 확인하세요.
제품을 처음 세팅한 후로 3개월 안에 구독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무료 구독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유료로 구독이 갱신됩니다. 구독을 갱신하지 않으시려면 구독이 갱신되는 날의 하루 전에는 구독을 취소하셔야 합니다. 무료 구독 기간에 구독을 취소하시면 무료 구독 혜택이 없어집니다. 꼭 주의하세요. 취소하신 후에는 이 혜택을 다시 시작하실 수 없습니다.

▼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시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시청방법

애플티비플러스무료 ▶클릭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드라마

애플 티비 플러스 섬네일

애플티비만의 오리지널 시리즈인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인기 뉴스 프로그램 <더 모닝 쇼>. 간판 진행자 알렉스는 자기와 함께 일해온 동료 미치가 자리에서 물러나자 위기감을 느낍니다. 미치를 대신해 브래들리가 인기를 끌기 시작하자 자리를 지키려는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디킨스>는 자연과 사랑, 죽음과 영원을 다뤘던 19세기 미국 여성 시인 에밀리 디킨슨의 삶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디킨슨은 평생 결혼도 하지 않았고, 흰옷만 입고 다녀서 ‘뉴잉글랜드의 수녀’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죠. 그녀의 묘비명은 ‘디킨슨다운’ 문구죠. “Called Back.”

여성이 대우받지 못하던 시절, 사회적인 차별에 맞서 자신의 상상력을 펼친 그녀의 인생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디킨슨 역은 배우 헤일리 스타인펠드가 맡았습니다.

▼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애플 티비 플러스 드라마 시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드라마 홈페이지

애플티비플러스무료 디킨스 ▶클릭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영화

엘리펀트 퀸

엘리펀트 퀸(The Elephant Queen) 한 편의 영화 같은 다큐멘터리입니다. 사바나의 어미 코끼리 ‘아테나’가 무리를 이끌고 새로운 터전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렸습니다.아직 트레일러 영상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애플 측은 <엘리펀트 퀸>을 애플 TV 플러스에서 상영하기 전, 극장에서도 개봉하기 위해 협상 중입니다.

▼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애플 티비 플러스 영화 시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영화 홈페이지

애플티비플러스 영화 ▶클릭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닥터브레인

2021년 11월 4일부터 Apple TV+에서 방영 중인 한국 드라마입니다. 최초의 Apple TV+ 한국어 작품으로 가족에게 일어난 비극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천재 뇌과학자 세원이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죽은 자의 뇌에 접속해서 그들의 기억 속 단서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입니다.

카카오 웹툰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며 감독 및 쇼러너는 김지운이 맡고, 현재 주연으로 이선균만 공개되었다. Apple TV+ 최초의 한국어 드라마로 기획되었습니다.

▼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애플 티비 플러스 닥터브레인 시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닥터브레인 홈페이지

애플티비플러스무료 닥터브레인 ▶클릭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계정

애플티비 약관

2019년 11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모든 첫 이용자에게 7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며, 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 등 Apple 기기를 신규로 구매한 사람에게는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합니다. 패밀리 서비스 기능이 있어서 무료로 한 계정에 최대 6명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요금은 매우 저렴하게 월당 $4.99/₩6,500로 책정되었으며, 추가 요금 없이 모든 이용자가 4K HDR를 사용할 수 있고 또한 타사 서비스와 달리 모든 계정에 6명 가족 공유가 지원되며, 광고는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가입후 7일후에 유료전환이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애플 티비 플러스 계정생성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가입 홈페이지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가입 ▶클릭

블로그인기글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