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가격 요금제 | 가입 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 드라마 마블 추천 영화 2022

디즈니 플러스 가격 요금제 | 가입 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 드라마 마블 추천 영화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침내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공개된 날짜는 2021년 11월 10일입니다.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를 정리해드릴게요.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플러스 가격 요금제

디즈니 플러스 가격은 국내 서비스중인 OTT 중에서 비교적 높은 편인데요. 디즈니 플러스는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7개의 계정을 만들어 내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cbXz91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 가격은 한 달에 9,900원 이고 1년은 99,000 원입니다. 1년 구독료를 한번에 결제하는 것이 한 달씩 1년을 구독하는 것보다 19,800원이 저렴한데요. 월 8,250원씩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을 받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결제 수단은 페이팔(한국 계정 결제 불가), 신용카드, 안드로이드 폰의 애플 아이폰과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크롬 웹 브라우저로 디즈니 플러스 시청할 때 브라우저에 최적화가 되지 않아 크롬 창을 줄이거나 늘리면 화면이 잘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디즈니 플러스 성인용 컨텐츠는 4자리 핀번호로 비밀번호 입력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는 국내 3사 통신사 중에서 LG와 독점제휴하여 LG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월 2만 4600원에 디즈니 플러스 가격 요금제로 구독할 수 있는데요. 셋톱박스가 자동 업데이트 되어 리모콘 원클릭 접속도 가능합니다.

KT는 기가지니 A를 신청하면 기존 기가지니에 월 3,300원 가격으로 디즈니 플러스와 일반 스마트 TV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는 애플과 제휴를 맺어 애플 TV 셋톱박스를 독점으로 출시하여 월 6600원 요금제로 디즈니 플러스 OTT서비스 가입 패키지를 내놓았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 방법

첫 번째 방법은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cbXz91

디즈니 플러스 앱 어플 다운로드

두 번째 가입 방법은 국내 출시 이후 디즈니플러스 앱을 검색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회원 가입을 위해 앱 스토어에서 찾다가 쉽게 찾을 수 없어 당황 하셨을 겁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로 검색하면 찾을 수가 없답니다. 정확한 앱 명칭은 영문으로 Disney+입니다.  다운로드 하신 후 PC 와 마찬가지로 가입 및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앱에서 다운로드 설치 하신 후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 추천 영화 2022

마블 스튜디오는 2022년 추천 영화로 30초 이하 트레일러로 신작발표를 하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cbXz91

<문 라이트><쉬 헐크> <미즈 마블> 인데요.

디즈니 플러스 가격

<문 라이트>는 키아누 리브스가 출연 예정이었으나 듄에서 주인공 아빠 레토공작을 연기한 오스카 아이작이 주인공입니다. 문나이트는 해리성 정체 장애를 가지고 있어 오스카 아이작의 다양한 자아 연기가 기대 되군요.

<쉬헐크> 는 법정 코미디물 10부작입니다. 직업은 여자 변호사이며 헐크와 비슷합니다. 타티아나 마슬리가 연기 하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헐크 브루스 배너도 출연합니다.

주목할 부분은 여성 버전의 헐크입니다. 스튜디오 사상 두 번째 헐크가 탄생하게 되네요. 헐크 캐릭터가 계속 탄생한다면 어쩌면 레드 헐크나 아마데우스 조 헐크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미즈마블>은 마블 팬 파키스탄계 고등학생 미즈마블 스토리입니다. 아이먼 벨라니가 주인공을 맡았고 캡틴 마블 브리 라슨도 출연 예정입니다. 2011년 말에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2022년 여름에 출시합니다.

마블 스튜디오 드라마는 2021년 팔콘 앤 윈터솔져는 6주간 6화로 방영될 예정이고 액션 장르입니다. 완다 앤 비전은 1950년대를 배경으로 만든 작품으로 기존의 마블 드라마와 다른 느낌을 주네요.

로키는 팬층이 두터운만큼 마블 캐릭터 중에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루키나 평소 좋아했던 분이라면 디즈니 플러스 꼭 가입해 보세요.

왓 이프는 총 아홉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고 멀티버스에 속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는데요. 에피소드와 가디언즈 오브 멀티버스의 탄생 등 스펙타클한 스토리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지금까지 디즈니 플러스 가격 요금제 | 가입 방법 앱 어플 다운로드 | 드라마 마블 추천 영화 2022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