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 4가지 (뽐뿌) 및 후기, 꿀팁 정리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 3가지 (뽐뿌) 및 후기, 꿀팁 정리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드 혜택과 발급 혜택까지 풍성한 신한 더모아카드를 살펴봅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 3가지 (뽐뿌) 및 후기, 꿀팁 정리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드 혜택과 발급 혜택까지 풍성한 신한 더모아카드를 살펴봅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

신한 더모아카드는 재테크 프로들에게는 더욱 유명한 카드입니다.

그만큼 혜택도 뛰어나고 발급 이벤트도 자주 하는데요.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는 특히 네이버페이와 연계된 이벤트가 다양합니다.

지난 4월 한 달간, 신한 더모아카드를 발급 후 신한페이판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합산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10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한 달 뒤인 5월에도 같은 방법으로 신한 더모아카드로 신한페이판과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를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8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앞서 살펴본 이벤트는 종료된 이벤트로 현재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를 이용시 네이버에서 1%의 기본적립과 4%의 멤버십 추가적립, 2%의 카드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사용자는 최대 7%의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최대 포인트로는 124,700원의 혜택이 가능해집니다.

해당 이벤트는 22년 1월 1일 토요일부터 22월 1월 31일 월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신한카드 발급 이벤트 4가지>

첫째,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최대 7% 적립 이벤트 ▶ 클릭

둘째, 신한카드 Mr.life카드 / 딥드림카드 / 딥오일 카드 네이버페이 11만원 적립 이벤트 ▶ 클릭

셋째, 위버스 신한카드 체크 포인트 지급 이벤트 ▶ 클릭

넷째, 신한카드 딥드림 체크 (미니언즈) 이벤트 ▶ 클릭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와 함께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 확인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세요.

▼ 자세한 신한카드 발급 이벤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발급 이벤트 홈페이지

신한카드 발급 이벤트 ▶클릭

예적금 관련 인기글

신한 더모아카드 후기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

신한 더모아카드는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 뿐만 아니라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 여기에 추가 적립과 포인트 재투자까지 가능한 다양한 혜택의 카드입니다.

기본 적립으로는 전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1천원 미만 금액을 투자포인트로 적립되며 예를 들어 식당에서 17,600원을 결제할 시에 6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특별 적립으로는 특별 적립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1천원 미만 금액을 투자포인트로 더블 적립해줍니다.

특별 적립 가맹점으로는 배달앱, 디지털콘텐츠, 이동통신요금, 백화점, 해외이용, 할부 등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요기요 배달앱에서 27,800원을 결제 시, 기본 적립에서 적립되던 800의 2배인 1,600원이 포인트로 적립되는 것입니다.

추가 적립으로는 연간 총 적립 포인트의 10%를 다시 추가로 적립해줍니다.

이렇게 모인 포인트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에 재투자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미국 달러 예금 계좌에 포인트를 입금할 수 있으며 신한금융투자 해외투자가능 계좌에도 입금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이 많아 사용자도 많으며 후기 또한 다양한 신한 더모아카드 후기와 함께 우리은행 카드의 정석 후기도 만나보세요.

▼ 자세한 신한 더모아카드 후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후기 홈페이지

신한 더모아카드 후기 ▶클릭

대출 관련 인기글

신한 더모아카드 꿀팁 5가지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

신한 더모아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5천원 이상 결제시 1천원 미만의 금액을 모두 포인트로 적립되는 카드입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발급 이벤트와 기본 적립 혜택이 높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 적립 한도가 무제한이여서 카드 피킹률이 매우 높은 신용카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피킹률이란 월 평균 혜택 금액을 월 평균 사용금액으로 나눈 비율을 말합니다.

카드로 재테크 하는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피킹률이 5% 이상이면 매우 좋은 것으로 평가된다고 합니다.

신한 더모아카드는 한 마디로 ‘잔돈이 적립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백 단위부터 최대 999원이 적립금액으로 돌아오는 것인데요.

다음에서 신한 더모아카드 피킹률을 높이는 꿀팁 3가지를 정리하였습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피킹률을 높이는 꿀팁 5가지>

첫째, 분할결제를 이용한다.

둘째, 온라인결제를 이용한다.

셋째, 배달앱 포인트와 함께 이용한다.

넷째, 통신요금을 부분결제한다.

다섯째, 오프라인결제에서 100원 준비한다.

① 분할결제 이용 : 첫번째 분할결제의 경우, 최대 보장되는 금액인 5,000원에서 최대 적립금인 999원을 더한 5,999원을 결제하고 나머지 차액을 다른 카드로 분할결제하는 방법입니다.

② 온라인결제 이용 : 네이버 쇼핑과 같은 온라인 결제 시에 각 사이트의 포인트와 적립금을 활용해 결제 단위 끝자리를 999원으로 맞추어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③ 배달앱 포인트 이용 :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의 배달앱에서는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주기 때문에 배달앱 포인트를 사용해 더블 적립을 챙기는 방법입니다.

④ 통신요금 부분결제 이용 : 매달 지불되는 통신요금을 5,999원씩 부분 결제 후 남은 금액은 자동이체로 결제시켜 자동이체 금액 만큼은 더블 적립으로 가져가는 방법입니다.

⑤ 오프라인결제 100원 이용 : 999원으로 맞추는 것이 가장 좋지만 오프라인 결제에서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5천원 이상 결제시 100원을 현금으로 결제하고 결제 단위를 900원으로 맞추는 방법입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꿀팁 정보와 더불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혜택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신한 더모아카드 꿀팁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꿀팁 정보 홈페이지

신한 더모아카드 꿀팁 ▶클릭

신한 더모아카드 관련 영상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2 Comment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