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방법 2가지 및 발급 방법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방법 2가지 및 발급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높은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신한 더모아 카드의 상세한 정보를 살펴봅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방법 2가지 및 발급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높은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신한 더모아 카드의 상세한 정보를 살펴봅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방법 2가지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신한 더모아 카드는 포인트 적립률이 높아 일명 ‘포인트 재테크’ 카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의 경우 월 적립 금액과 횟수에 제한 없이 제공하는 포인트 혜택에 많은 카드 사용자들이 가입했었는데요.

재테크 좀 한다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필수 카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는 카드 고릴라 기준, 2021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용자들이 찾은 인기 카드 4위에 올랐을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인기요인은 결제 금액의 1000원 미만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되는 혜택입니다.

5990원을 쓰면 990원이 적립되는 셈인데요. 쓴 금액의 15%이상을 돌려받을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사용 금액을 포인트 등으로 조절할 수 있는 온라인에서 특히 활용도가 높습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방법 2가지>

첫째, 신한은행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 접속 후 로그인 합니다.

둘째, 마이페이지 혜택 카테고리에서 포인트 조회를 선택 후 포인트를 확인합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방법과 함께 신한 더모아 카드 발급 이벤트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홈페이지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확인 ▶클릭

예적금 관련 인기글

신한 더모아 카드 혜택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카드 고릴라가 뽑은 2021년 한 해 소비자들이 찾은 인기카드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할인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명 ‘무조건카드’습니다.

카드사들이 앞 다퉈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새로 선보였지만 수수료 인하로 혜택이 축소되는 상황에서 조건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혜택률이 높았던 신한 더모아 카드는 ‘포인트 재테크로 자산을 더 모은다’는 베이스를 바탕으로 출시된 카드입니다.

전 가맹점에서 1천원 미만 금액 포인트가 적립되며 특별 적립 가맹점에서는 더블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예를 들어 커피 전문점에서 신한 더모아 카드로 15,600원 결제 시 6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를 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재투자도 할 수도 있는데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혜택과 함께 우리은행 카드의 정석 카드 혜택도 살펴보세요.

▼ 자세한 신한 더모아 카드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혜택 안내 홈페이지

신한 더모아 카드 혜택 ▶클릭

대출 관련 인기글

신한 더모아 카드 발급 방법

신한 더모아 카드 포인트

신한 더모아 카드는 수익성 악화로 출시 1년여 만인 지난달 말 단종됐던 대표적인 ‘혜자 카드’(혜택을 많이 주는 카드) 입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의 후속 모델이 다음 달 출시됩니다.

신한카드는 더모아 카드를 리뉴얼한 잇츠 모아(Eats More) 카드를 2월 초쯤 출시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미만 잔돈을 포인트로 받는 혜택은 더모아 카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7900원을 결제하면 900원이 적립됩니다.

다만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적립 금액과 횟수에 제한이 없었던 기존 더모아 카드와 달리 동일 가맹점에서는 하루 1회, 월 3회 적립만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사 손실이 컸던 주유와 통신요금, 세금, 의약품 등은 적립에서 제외되어 출시됩니다.

예를 들어 더모아 카드로 셀프주유소에서 5999원씩 5회 나눠 주유하면 기름값을 15% 이상 아낄 수 있었지만, 잇츠 모아 카드로는 이 혜택이 불가능해진 것입니다.

추가로 전월 카드 결제 실적에 따라 월 적립 한도도 제한됩니다. 전월 실적이 40만~80만원이면 8000원까지, 80만~120만원이면 1만5000원까지 적립되는 구조입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후속 모델 정보와 함께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 자세한 신한 카드 발급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발급 홈페이지

신한카드 발급 ▶클릭

신한 더모아카드 관련 영상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2 Comment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