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 신청 나이 재발급 입금 계좌 한도 배송 교통카드 충전 온라인 결제 카카오페이 26일 저금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 신청 나이 재발급 입금 계좌 한도 배송 교통카드 충전 온라인 결제 카카오페이 26일 저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소년이 사용 가능한 카드 중에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이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 신청 나이 재발급 입금 계좌 한도 배송 교통카드 충전 온라인 결제 카카오페이 26일 저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소년이 사용 가능한 카드 중에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이 카카오 미니 mini 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카드 사용에 경험이 많이 않은 청소년의 경우 더욱 많은 부분에서 궁금증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신청 나이 재발급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는 10대를 위한 금융 서브스로 만 14~18세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mini를 만들면 실시간으로 잔액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앱 푸시, 톡 알림, SMS 문자 알림 등으로 카드 사용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PC방 결제는 물론 ATM 출금과 티머니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앙몬드, 스카피, 빠나, 죠르디, 케로&베로니의 캐릭터가 디자인된 총 5가지의 디자인으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재발급할 시에는 재발급 비용 3,000원이 부과됩니다.

▼ 자세한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신청 나이 재발급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신청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신청 ▶클릭

카카오 미니 mini 카드 입금 계좌 한도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는 계좌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카드이며 카카오뱅크 mini는 일종의 가상계좌입니다.

성인의 계좌나 카드와 다르게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는 최대 50만원까지의 보유한도를 지급합니다. 과도한 한도를 제공함으로 인한 문제들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mini (계좌) 이용한도는 일 30만원이며 월 20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받는 사람이 카카오톡 친구일 경우 계좌번호 입력 없이 간편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1인당 1개만 개설 가능하며 서비스 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mini 미니 카드는 유해 가맹점에서 결제가 제한됩니다. 청소년 입장이 제한되는 가맹점에서는 결제가 전면 불가하며 게임 아이템 구매에 경우 스토어의 정책에 따라 청소년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입금 계좌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입금 계좌 한도 안내홈페이지

카카오 mini 카드 입금 계좌 한도 ▶클릭

카카오 미니 mini 카드 교통카드 충전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뒤에는 티머니 카드번호가 적혀있습니다. 교통카드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티머니 충전 제휴처에서 현금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단, CU 편의점에서는 현금뿐만 아니라 mini카드로 결제하여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잔액과 이용내역 조회는 티머니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자세한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교통카드 충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 교통카드 충전 홈페이지

카카오 mini 교통카드 충전 ▶클릭

카카오 미니 mini 카드 온라인 결제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는 체크카드와 동일하다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다양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순 일반 결제 뿐 아니라 간편결제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에는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ISP일반결제, 네이버페이 포함 10곳에서 가능합니다. 온라인 간편 결제가 필요하시다면 간편 결제 서비스에 등록해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온라인 결제 카카오페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 온라인 결제 안내 홈페이지

카카오 mini 카드 카카오페이 ▶클릭

카카오뱅크 mini 26일 저금

카카오뱅크 미니 mini 카드

만 14~18세의 청소년을 위한 카카오뱅크 mini 서비스는 카드 뿐 아니라 저금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바로 카카오뱅크 mini 26일 저금입니다. 매일 1,000원씩 입금하여 26,000원을 모으는 저금으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의 mini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경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저금에 쌓이며 니니즈 캐릭터와 함께 스탬프 도전 기록도 남길 수 있습니다.

고정수입이 없는 자녀들이 한달 정도 돈을 모아보는 경험을 하기에 충분하고, 저축을 처음 해보는 청소년이라면 더욱 경제관념을 키우기에 좋은 서비스입니다.

▼ 자세한 카카오뱅크 mini 26일 저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 26일 저금 정보 홈페이지

카카오 mini 26일 저금 정보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