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자유적금 | 후기 추가납입 해지 중도해지 자동이체 금리 연장 긴급출금 2022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 후기 추가납입 해지 중도해지 자동이체 금리 연장 긴급출금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돈을 버는 경제활동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모인 돈을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간편하게 시작해 똑똑하게 돈 관리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자유적금을 살펴보세요.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 후기 추가납입 해지 중도해지 자동이체 금리 연장 긴급출금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돈을 버는 경제활동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모인 돈을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여전히 어려운 돈 관리, 간편하게 시작해 똑똑하게 돈 관리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자유적금을 살펴보세요.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후기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목돈을 모으고 관리하기 위해서 가장 많이 찾는 금융 상품이 바로 적금입니다. 처음부터 큰 목표를 세우는 것보다 돈 관리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본인에게 알맞은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은데요.

정해진 금액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 자유적금을 이용하시면 부담은 덜고 적금 서비스는 이용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은 납입기간과 납입주기, 납입금액 모두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목돈을 쌓아가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신청을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 자세한 카카오뱅크 자유 적금 신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신청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신청 ▶클릭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추가납입 및 중도해지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자유적금을 이용하던 중, 뜻밖의 수입이 생기거나 생활비가 남는 등의 여유 자금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추가납입을 이용하면 부가적으로 생긴 목돈을 써버리지 않고 같은 자유적금에 넣어 적금 만기금을 늘릴 수 있습니다.

추가납입을 사용해 원금이 많아지면 만기 시에 지급되는 이자도 커집니다.

물론 반대로 목돈이 급해 자유적금을 만기일 전에 해지하는 중도해지도 가능합니다. 중도해지 시에는 자유적금 상품의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 자세한 카카오뱅크 자유 적금 추가납입 및 중도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뱅 자유적금 추가납입 및 중도해지 안내 홈페이지

카뱅 자유적금 추가납입 및 중도해지 ▶클릭

카카오뱅크 대출 관련글 더보기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자동이체 금리 연장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적금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금리는 자유적금 계약기간에 따라 나뉩니다. 기본금리는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일 때 연 1.60%,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일 때 연 1.90%, 24개월 이상 36개월 미만일 때 연 2.00%, 36개월 이상일 때 연 2.10%로 적용됩니다.

자동이체를 신청하여 납입했을 때에는 자동이체 우대 금리를 적용받습니다. 적용 시점은 만기 달성 시이며 연 0.20%p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적금 만기 시에 자동연장을 이용하면 예금보다 높은 이자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카카오뱅크 자유 적금 자동이체 금리 연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뱅 자유적금 자동이체 금리 연장 안내 홈페이지

카뱅 자유적금 자동이체 ▶클릭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긴급출금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적금은 해지하고 싶진 않지만 갑자기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경우, 긴급출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유적금을 해지하지 않고도 잔액의 일부를 클릭 몇 번 만으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금을 신청하면 신청 금액과 그 금액에 대한 이자가 입출금통장으로 입금됩니다.

출금한 금액에 대해서는 중도해지 금리로 이자가 지급되며, 적금에 남아있는 금액은 만기까지 유지하여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긴급출금했던 금액을 다시 채워 넣을 필요도 없습니다.

▼ 자세한 카카오뱅크 자유 적금 긴급출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긴급출금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자유 적금 긴급출금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