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정기예금 | 코드K 정기예금 가입 이율 해지 금리 이자 2% 인상 K뱅크 예적금 특판 2022

케이뱅크 정기예금 | 코드K 정기예금 가입 이율 해지 금리 이자 2% 인상 K뱅크 예적금 특판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는 우리나라 1호 인터넷 은행입니다. 케이뱅크 정기예금 상품은 별다른 조건 없이 확정 금리를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살펴보시죠.
케이뱅크 정기예금

케이뱅크 정기예금 | 코드K 정기예금 가입 이율 해지 금리 이자 2% 인상 K뱅크 예적금 특판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는 우리나라 1호 인터넷 은행입니다. 케이뱅크 정기 예금 상품은 별다른 조건 없이 확정 금리를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살펴보시죠.

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 가입

케이뱅크 정기예금

코드K 정기예금은 케이뱅크의 대표적인 정기예금 상품입니다. 코드K 상품들의 경우는 종종 이벤트를 통해 추가 금리를 지원하고 특판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만 17세 실명의 개인과 개인사업자 모두 가입할 수 있고 모바일 케이뱅크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기간은 1개월~36개월이며 가입금액이 1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 자세한 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 가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정기예금 가입 홈페이지

케이뱅크 정기 예금 가입 ▶클릭

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 금리 이율 이자 2%

케이뱅크 정기예금

케이뱅크 정기예금인 코드K 정기예금은 가입하고 즉시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간단하며 이벤트가 있을 때는 추가 금리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케이뱅크는 최근 금리를 최대 0.6%P 올려서 금리가 2%에 달한다고 합니다.

코드K 정기예금에 경우, 12개월 기준 최고 연 2%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 자세한 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 금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정기예금 금리 안내 홈페이지

케이뱅크 정기 예금 금리 2% ▶클릭

케이뱅크 정기예금 해지

케이뱅크 정기예금

가입도 모바일 케이뱅크앱으로 했듯이 해지도 케이뱅크앱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해지 가능합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해지가 망설여지는 경우 꺼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해지 서비스의 경우 2회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분인출금액은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됩니다.

▼ 자세한 케이뱅크 정기 예금 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정기 예금 해지 안내 홈페이지

케이뱅크 정기예금 해지 ▶클릭

케이뱅크 예적금 종류

케이뱅크 정기예금

케이뱅크의 예적금에는 대표적인 코드K 정기예금을 비롯해 코드K 자유적금, 모으기 통장, 파킹통장 등이 있습니다.

주거래우대 자유적금의 경우 급여이체와 체크카드 사용 시 우대가 가능해 12개월 기준 최고 연 2.3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 자세한 케이뱅크 예적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예적금 안내 홈페이지

케이뱅크 예적금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