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계좌 개설 및 한도해제 | 업비트 빗썸 입금 방법 및 수수료 정리 2022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및 한도해제 | 업비트 빗썸 입금 방법 및 수수료 정리 2022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및 한도해제 | 업비트 빗썸 입금 방법 및 수수료 정리 2022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첫 번째 인터넷전문은행이자 KT의 계열사라고 합니다. 평화은행 이후 24년 만에 탄생한 제1 금융권 은행입니다. 2015년 11월 29일 카카오뱅크와 함께 예비인가 되었고, 2016년 12월 14일 본인가를 받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 2월 2일 은행연합회 정회원으로 등록되었으며 2017년 4월 3일부터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케이뱅크를 주도하는 기업은 KT지만 금산분리 원칙에 따라 현재 케이뱅크의 대주주는 비씨카드와 우리은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눅스로 코어 뱅킹 시스템을 짜는 모험을 택한 카카오뱅크와 달리 우리은행의 노하우, 인력, 전산을 고스란히 수혈하는 길을 택한 탓에 ‘인터넷’ 전문은행이라기보다는 인터넷 ‘전문은행’ 같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 홈페이지

케이뱅크 계좌 개설 홈페이지

신규 계좌 개설은 다음 3단계로 진행됩니다.
①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혹은 공인인증서
②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③ 본인 명의의 타행 자유입출금계좌 혹은 상담원과의 영상 통화로 인증

계좌개설시 무조건 한국의 통신사 USIM이 삽입된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하며, 해외 통신사 SIM 카드는 안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계좌개설을 했다면 PC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계좌 개설, 체크카드 발급 신청 등의 업무를 진행할 때 신분증을 실물을 촬영하는 비대면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여야 하는데, 신분증 촬영 시 빛이 반사되거나 너무 어두우면 인식이 불가능하니, 주변 밝기를 적절히 조정한 상태에서 촬영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케이뱅크 계좌 개설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 홈페이지 바로가기

케이뱅크 계좌 개설 ▶클릭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및 한도해제

케이뱅크 계좌 계설

증빙서류가 없으면 한도제한계좌로 나오지만, 카카오뱅크보다 해제하기가 그나마 간단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증빙서류는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승인받아야 하는데, 특이하게도 대출받거나 정기예금 1개월 유지(가입금액 무관), 적금 2회차 납입시 한도제한이 자동으로 해제된다고 합니다.

그나마 한도제한이라도 ATM, 인터넷뱅킹 각각 100만원, 총 200만원으로, 30만원 제한을 거는 다른 은행에 비해 그나마 널널한 편인 것 같습니다.

▼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및 한도해제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및 한도해제 하러가기

계좌 개설 및 한도해제 ▶클릭

케이뱅크 계좌 개설 업비트 빗썸

케이뱅크 계좌 개설 업비트 빗썸

업비트라는 가상화폐를 활용하여 거래를 가능하게 한 이후로 많은 고객들이 유입되었습니다.

기존의 은행들은 아무래도 가상화폐에 대해서 보수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으나 케이뱅크는 항시 공격적으로 운영을 하는만큼 이와 같은 전략을 펼친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관련되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다른 은행보다 케이뱅크를 활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계좌를 개설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계좌 개설 업비트 빗썸을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 업비트 빗썸 바로가기

업비트 빗썸 바로가기 ▶클릭

케이뱅크 입금 방법 및 수수료 정리 2022

케이뱅크 입금 방법 및 수수료 정리 2022

전국 GS25와 모든 은행 ATM에서 입출금 및 이체 수수료가 무료라고 합니다. 예금상품 설명서에는 수수료에 관한 내용이 없습니다.

다만 주주사들의 오프라인 인프라를 이용했는데 위에서 언급했듯 전 회원에게 인터넷뱅킹 타행 이체 수수료 면제, 우리은행 ATM 입출금 및 타행 이체 수수료, GS25에 설치되어 있는 공동망 CD기 같은 제휴 ATM 입출금 및 타행 이체 수수료를 시간에 관계없이 면제하고 있습니다.

▼ 케이뱅크 입금 방법 및 수수료를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입금 방법 및 수수료 확인하기

케이뱅크 입금 방법 및 수수료 ▶클릭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및 한도해제 | 업비트 빗썸 입금 방법 및 수수료 정리 2022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