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 카카오톡 카톡 카카오스토리 생년월일 생일 이름으로 사람 찾기 2022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 카카오톡 카톡 카카오스토리 생년월일 생일 이름으로 사람 찾기 2022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 카카오톡 카톡 카카오스토리 생년월일 생일 이름으로 사람 찾기 2022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래 전 알고 지냈던 친구, 연인, 가족, 선생님 등 지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여 한번쯤 만나보고 싶어지는데요. 이름이나 생일 등으로 사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구글 홈페이지

먼저 구글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는데요. 이곳을 검색해서 들어오게 되면 검색창에 본인이 알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그대로 적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이미지 탭을 눌러 보시면 다양한 인물 정보가 나올 텐데요. 이곳에서 본인이 알고 싶은 사람의 사진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때 찾고 싶은 사람의 이름만 입력하기 보다는 학교 혹은 동아리, 지역, 이름 등을 알고 있다면 적절히 활용하여 입력해 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는 구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름으로 사람찾기 구글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kr/imghp?hl=ko

페이스북 홈페이지

SNS 플랫폼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플을 다운 받고 나서 로그인을 하시면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오른쪽 위에 있는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클릭한 후 위쪽에 사람 이름을 적는 공간이 보이실텐데요. 이름을 입력하신 후 오른쪽 옆으로 도시, 출신 학교, 직장 순으로 찾고자 하는 사람의 인적 사항을 구체적으로 입력하시면 좀 더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를 원하시는 분은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이름으로 사람찾기 페이스 북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

네이버 밴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이곳은 인터넷 모임 커뮤니티에 가깝답니다. 메인 화면 상단 검색창에 본인이 졸업한 학교의 동창회 모임 명을 적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초,중,고등학교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본인이 졸업한 학교에 동창회를 찾아서 들어가 보세요. 그리고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으로 사람 찾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에서 이름으로 사람찾는 방법

네이버 밴드에서 이름으로 사람찾기 바로 가기

https://band.us/home

카카오톡, 카톡에서 이름으로 사람찾기 방법

이름으로 사람찾기

카카오톡에서 사람 찾기는 기본적으로 연락처나 아이디 찾기 기능이 있는데요. 이 기능을 잘 사용하시면 찾고 싶은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입이 된 후 친구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그림처럼 QR 코드, 추천 친구, 연락처, 추가 아이디 등으로 메뉴 설정 있습니다.

연락처 친구 추가 탭을 누르시면 친구, 이름입력 창이 나옵니다. 찾으려는 친구의 이름을 입력하시고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새로운 친구가 등록됩니다. 등록된 친구목록에서 지인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이름으로 사람찾기 방법은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에서 이름으로 사람찾는 방법

카카오톡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s://bit.ly/32NG4uq

카카오스토리 에서 이름으로 사람찾는 방법

오래 전 알고 지냈던 연인, 친구, 선생님 등 지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여 한번 만나보고 싶기도 한데요. 이때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은 SNS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사진 중심의 SNS 중 하나인 카카오스토리에서 친구 찾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스토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사람일수록 찾을 가능성은 높아집니다.

먼저 스마트폰에 설치된 카카오스토리 앱을 터치해 실행 시켜 줍니다. 좌측 하단에 검색(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그리고 메뉴에 있는 검색창을 눌러 줍니다. 검색창에 찾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입력해 주신 후 하단의 사람 채널 탭을 선택해 줍니다.

참고로 이름을 검색할 때 성+이름 형식과 이름 형식을 모두 입력할 때 찾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예를 들면 찾는 사람 이름이 김수현이라고 할 때 김수현과 수현을 모두 입력하시면 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하단에 결과 목록에서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이름으로 사람 찾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s://accounts.kakao.com/login/kakaostory

생년월일로 사람 찾기

싸이월드의 강력한 기능 중 하나로 사람 찾기가 있는데요. 학교 졸업 후 동창을 찾거나 오랜 기간 연락이 안된 친구를 찾으신다면 싸이월드 사람찾기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생년월일만 알면 옛날 친구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싸이월드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방법은 앱이나 PC에 로그인을 하고요. 메인 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에서 사람 찾기를 선택합니다. 찾고자 하는 회원의 생년월일을 검색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 카카오톡 카톡 카카오스토리 생년월일 생일 이름으로 사람 찾기 2022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