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 경기 일정 생중계 CGV 리그1 메시 음바페 스포티비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 경기 일정 생중계 CGV 리그1 메시 음바페 스포티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그1의 의미는 프랑스의 1부 축구 리그. 프랑스와 모나코가 참가하는 축구 리그로서 리그 1(Ligue 1)이라는 말은 1부 리그라는 뜻입니다.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 경기 일정 생중계 CGV 리그1 메시 음바페 스포티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그1의 의미는 프랑스의 1부 축구 리그. 프랑스와 모나코가 참가하는 축구 리그로서 리그 1(Ligue 1)이라는 말은 1부 리그라는 뜻입니다.

참가팀은 총 20개이며, 홈 앤드 어웨이 방식으로 총 38라운드까지 진행하여 우승팀을 가리며 1, 2위 팀에게는 UEFA 챔피언스 리그 조별 리그 출전권이 주어지고 3위 팀은 3차 예선에 진출할수 있습니다.생제르맹은 메시와 음바페가 있는 팀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경기에 관심을가지고 계신분이 많을거라고 예상됩니다.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경기 일정 생중계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생제르맹은 메시와 음바페가 있는 팀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경기에 관심을가지고 계신분이 많을거라고 예상됩니다.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의 경기는 이번 2021년 11월 28일 21시에 경기가 예정되있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라 정말 많은 분들이 시청할수 있을거라고 예상됩니다.

▼ 자세한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중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경기 일정 바로가기 홈페이지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클릭

게다가 앞서 말씀 드린것처럼 셍제르맹의 메시와 음바페의 이번리그에서 너무 좋은 활약을 해줘서 축구팬들의 가슴에 불을 지폈습니다. 생태티엔도 좋은 팀이지만 생재르맹이 너무 강팀이라 축구팬들또한 생제르맹에 더 관심을 가져주고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생중계 리그1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게다가 이번 리그 생중계를 CGV가 강남 CGV에서 생중계 해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극장 생중계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공식 행사로 풋볼 컬쳐 매거진인 오버더피치와 협업해 진행하는 것으로 파리 생제르맹 축구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하고 있습니다.

CGV강남에서 오후 9시부터 생중계되는 경기에서는 축구의 신 메시와 차세대 슈퍼스타 음바페의 플레이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볼 수 있으며 경기 1시간 전부터 6층 상영관 앞 로비에서 리그 트로피 모형 전시 및 오버더피치의 PSG 스토어가 열리고, 디제잉 파티도 진행돼 있습니다.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주는것 같습니다. 이번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CGV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파리 생제르맹(PSG)의 공식 유니폼을 비롯해 파트너사인 EA 스포츠의 게임 최신작 피파22와 아코르 호텔 숙박권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자세한 생제르맹 생테티 리그1 생중계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제르맹 생테티엔 리그1 생중계 바로가기 홈페이지

생제르맹 생테티엔 생중계 ▶클릭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메시 음바페 무료 다시보기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생제르맹의 메시는 아르헨티나 국적의 파리 생제르맹 FC 소속 축구선수이이며 포지션은 윙어와 중앙 공격수이고, 현재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주장을 맡고 있으며 발롱도르, FIFA 올해의 선수, 유러피언 골든슈 최다 수상자이자 FC 바르셀로나,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리가 역대 최다 득점자입니다.

한국에서 엄청난 팬층을 갖고있어 축구를 보신다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선수입니다.음바페는 프랑스 국적의 파리 생제르맹 FC 소속 공격수로 10대의 어린 나이부터 최상위 축구 대회에서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으며습니다. 리그 1 도메스틱 트레블 및 FIFA 월드컵 우승했습니다.

FIFA FIFPro 월드 XI, UEFA 올해의 팀, 골든보이 등의 개인 수상을 달성한 선수입니다.또한 프랑스 축구 역사상 최초이자 유일무이한 개인 수상 6관왕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둘이 출전하는 리그1은 국내에서는 2019-20 시즌부터 SBS Sports에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생제르맹 메시 경기 SBS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제르맹 중계 메시 음바페 무료 다시보기 홈페이지

생제르맹 중계 실시간 ▶클릭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다시보기

파리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이번 2021년 11월 28일 프랑스 리그1에서 시작하는 생제르맹과 생테티엔의 경기는 SBS스포츠와 CGV, 쿠팡플레이 등등 다양한곳에서 생중계를 시청할수 있으며 다시보기또한 쿠팡플레이를 통해 하이라이트와 전 경기 다시보기를 시청할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이번경기와 함께 다양한 월드컵 예선, 프리미어리그, 그리고 리오넬 메시와 음바페, 네이마르, 황의조가 활약하고 있는 프랑스 리그앙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생제르맹 생테티엔 경기중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제르맹 생테티엔 생중계 다시보기 홈페이지

생제르맹 생테티엔 중계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