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설렘 투표 하기 방법 | 보트 VOTE 홈페이지 | 리얼라이브 앱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홈페이지 투표하기 2가지 방법

방과 후 설렘 투표

방과 후 설렘 투표 하기 방법 | 보트 VOTE 홈페이지 | 리얼라이브 앱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홈페이지 투표하기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BC와 SHOW ME THE MONEY 4, 언프리티 랩스타, 프로듀스 101의 CP였고 믹스나인을 제작했던 한동철이 합작하여 런칭한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방과 후 설렘 투표

방과 후 설렘 투표

MBC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 ‘방과 후 설렘’이 오는 11월 28일 오후 8시 20분으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합니다.

이후 방송인 12월 5일 부터는 시간대가 변경되어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데뷔와 함께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할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 육성하는 ‘방과 후 설렘’은 MBC와 네이버 NOW.를 통해서 동시 생중계된다고 합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K팝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와 같은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 자세한 방과 후 설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과 후 설렘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과 후 설렘 홈페이지 ▶클릭

방과 후 설렘 투표 방법

방과 후 설렘 투표 방법

앞서 방과 후 설렘은 지난 12일 부터 1차 투표 시작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있습니다.

방과 후 설렘 데뷔조 선정을 위한 투표는 네이버 방과후 설렘 콘텐츠 홈의 보트(VOTE) 카테고리와 리얼라이브 앱(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고 하며 각각의 플랫폼에서 매일 1회 씩 총 2회, 학년 무관 총 7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서 방과후 설렘은 시작부터 83명 연습생들의 역대 급 규모의 입학식 무대와 프로듀서이자 담임선생님을 맡게 된 옥주현,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아이키, (여자)아이들 소연의 심사평까지 본격적으로 공개하여 오디션 프로그램을 향한 열기를 더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자세한 방과 후 설렘 투표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과 후 설렘 투표 방법 보러가기

방과 후 설렘 투표 ▶클릭

방과 후 설렘 투표 보트 VOTE 홈페이지

방과 후 설렘 투표 보트 VOTE 홈페이지

방과 후 설렘은 MBC와 더불어 네이버 NOW를 통해서도 생중계를 하며 네이버 NOW에서 자체 홈페이지 내에서도 방과 후 설렘에 대한 각종 정보와 사진, 동영상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NOW는 2019년 8월 26일에 개국한 다양한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원래는 방송을 네이버 앱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2020년 4월 29일부터 PC로도 방송을 볼 수 있게 되었다고 하니 TV로 본방사수 하기 힘드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 자세한 방과 후 설렘 투표 보트 VOTE 홈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과 후 설렘 투표 보트 VOTE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과 후 설렘 투표 보트 VOTE ▶클릭

방과 후 설렘 투표 홈페이지 투표

방과 후 설렘 투표 홈페이지 투표

방과 후 설렘 투표의 첫번째 방법은 위에서 설명드린 네이버 NOW의 방과 후 설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네이버 NOW의 방과 후 설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VOTE 카테고리로 진입하시면 투표하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총 83명의 학생들의 자세한 프로필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방과 후 설렘 투표 홈페이지 투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과 후 설렘 투표 홈페이지 투표 바로가기

방과 후 설렘 투표 홈페이지 투표하기 ▶클릭

방과 후 설렘 투표 리얼라이브

방과 후 설렘 투표 리얼라이브

방과 후 설렘 투표 공식 투표 앱으로 선정된 리얼라이브는 방과 후 설렘 투표 외에도 현재 JTBC 풍류대장의 공식 투표 앱으로도 지정되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투표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광고 인식하기 설정 시 설문, 배너, 행운상자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재미가 꽤나 쏠쏠하다고 합니다.

획득한 포인트는 여러가지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냥 단순하고 지루한 투표 참여로만 끝낼게 아니라 원하시는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방과 후 설렘 공식 투표 앱 리얼라이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과 후 설렘 투표 앱 리얼라이브 바로가기

방과 후 설렘 공식 투표 앱 리얼라이브 ▶클릭

방과 후 설렘 투표 앱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방과 후 설렘 투표 앱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방과 후 설렘 투표 공식 투표 앱 리얼라이브는 구글 플레이과 애플스토어에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하신 후 방과후 설렘 시청 전, 후나 중간에 투표를 하실 수 있으며 리얼라이브 앱 내에서 각 학생들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응원 메세지까지 보내실 수 있으니 투표의 재미가 더욱 커지는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 바로 리얼라이브 앱을 설치하실 수 있도록 아래에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방과 후 설렘 투표 앱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과 후 설렘 투표 앱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바로가기

투표 앱 다운로드 ▶클릭

방과 후 설렘 투표 하기 방법 | 보트 VOTE 홈페이지 | 리얼라이브 앱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홈페이지 투표하기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최신글 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