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빛초롱 축제 체험 키트 신청 | 청계천 장소 일정 가격 | 한지 등 드림캐쳐 글라스데코 신청 홈페이지 2021

서울 빛초롱 축제 체험 키트 신청 | 청계천 장소 일정 가격 | 한지 등 드림캐쳐 글라스데코 신청 홈페이지 2021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관광재단에서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2021 청계천 빛초롱축제가 2021년 11월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개최됩니다.

서울 빛초롱 축제 체험 키트 신청 | 청계천 장소 일정 가격 | 한지 등 드림캐쳐 글라스데코 신청 홈페이지 2021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관광재단에서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2021 청계천 빛초롱축제가 2021년 11월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개최됩니다.

서울 빛초롱 축제 체험 키트 신청

서울 빛초롱 축제

지난 13년간 청계천에서 치러진 서울빛초롱축제는 한지 등을 주축으로 다양한 빛 조형물을 전시하는 축제입니다. 매년 다양한 주제에 걸맞는 등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21년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을 전하고자 ‘빛으로 물든 서울 힐링의 숲’ 컨셉으로 열립니다.

집에서 즐기는 2021년 서울빛초롱축제 체험 키트는 지난 13년간 서울빛초롱축제에 보내준 관심에 보답한다는 의미에서 올해에는 전액 무료로 운영됩니다.

▼자세한 체험 키트 신청 내용은 아래 체험 키트 신청 홈페이지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빛초롱 축제 체험 키트 신청 홈페이지

빛초롱 축제 체험 키트 신청▶클릭

매년 겨울 밤이면 청계천을 빛내던 아름다운 한지 등 축제를 추억하며 집에서 체험 키트를 만들어 보세요.

신청 기간은 2021년 11월 22일 월요일부터 11월 25일 목요일까지이며 당첨자발표는 2021년 11월 26일 금요일 공식홈페이지 당첨 확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빛초롱 체험키트는 2021 서울빛초롱축제 공식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팔로워 인증을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1가지 이상의 SNS 아이디 입력이 필요합니다.

본 키트는 무료 배송으로 제공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진행중인 ‘체험키트응모 댓글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당첨률이 높아집니다.

여러 종류의 키트에 중복 당첨은 불가합니다. 온라인 키트신청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문의 메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청계천 장소 일정 가격

서울 빛초롱 축제

2021 서울 빛초롱축제는 2021년 11월 26일 금요일부터 12월 5일 일요일까지 10일 간 열립니다. 행사 장소는 청계천 입구부터 장통교까지 포함하는 청계천 일대입니다.

축제는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병행됩니다. 오프라인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온라인은 상시 운영됩니다.

주요 내용은 한지 등 전시, 온라인 AR 전시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무료입니다.

청계천의 밤을 빛낼 한지 등 전시를 중심을오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코로나 때문에 즐기지 못했던 축제를 즐겨 보세요.

▼자세한 축제 내용은 아래 장소 일정 가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빛초롱 축제 장소 일정 가격 홈페이지

빛초롱 축제 장소 일정 ▶클릭

한지 등 드림캐쳐 글라스데코 신청 홈페이지 2021

서울 빛초롱 축제

체험 키트 종류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한지 등 만들기, 드림캐쳐 만들기, 글라스데코 만들기입니다. 각각 100명씩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뽑습니다.

체험키트는 한 종류의 체험 키트 선택이 가능하며,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체험 키트 신청 방법은 세 가지 체험키트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름,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합니다.

이때 휴대전화 번호는 신청 및 당첨확인, 체험 키트 발송시 사용되므로 실제 사용 중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 다음 입력한 주소로 체험 키트가 발송되기 때문에 정확한 주소를 입력합니다.

체험 키트 신청완료 이메일 발송을 위해 실제 사용중인 이메일을 등록하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중 1개의 계정을 입력합니다.

2021년 서울빛초롱축제 공식 SNS를 팔로우 하지 않은 계정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온라인 키트 신청하셔서 집에서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자세한 키트 신청 내용은 아래 한지 등 드림캐쳐 글라스데코 신청 홈페이지 2021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지 등 드림캐쳐 글라스데코 신청 홈페이지 2021

한지 등 체험 키트 신청▶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