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개장일 시즌권 예약 예매 홈페이지 | 스키장 가격 강원도 무주 곤지암 용평 구매 홈페이지 고객센터 2021 2022

스키장 개장일 시즌권 예약 예매 홈페이지 | 스키장 가격 강원도 무주 곤지암 용평 구매 홈페이지 고객센터 2021 2022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11월 말, 날씨가 추워지고 스키의 계절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키, 눈썰매 등 다양한 겨울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키장 개장일

스키장 개장일 시즌권 예약 예매 홈페이지 | 스키장 가격 강원도 무주 곤지암 용평 구매 홈페이지 고객센터 2021 2022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1월 말,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스키의 계절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키, 스노우보드, 눈썰매 등 다양한 겨울 레저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겨울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스키장 개장일 시즌권 예약 예매 홈페이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키장 개장일 시즌권 예약

스키장 개장일 시즌권

날씨나 기타 사정에 따라 스키장의 개장일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스키장에 방문/예약 하시기 전에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를 통해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주요 스키장 개장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키장 개장일 전북 무주 덕유산리조트

스키장 개장일

전북 무주 덕유산리조트는 덕유산 국립공원 내 2백12만3천여평의 부지위에 위치하며, 한국의 대표적 산악형 리조트이자 자연과의 조화를 기본컨셉으로 하는 리조트입니다. 또한, 자연과 인간, 예술과 건강의 조화로운 상태를 지향하는 4계절 종합 휴양지입니다.

개장일은 12월 4일 토요일입니다.

▼ 자세한 전북 무주 덕유산리조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주 덕유산리조트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북 무주 덕유산 리조트 예약 ▶클릭

스키장 개장일 경기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개장일 시즌권 예약

경기 곤지암리조트는 경기 광주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에서 불과 4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콘도시설과 젖줄처럼 단지를 관통하는 생태 하천, 경기도 최대 규모의 스키장과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데스티네이션 스파 등 특급호텔을 능가하는 각종 시설을 통해 국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장일은 12월 3일 금요일입니다.

▼ 자세한 경기 곤지암리조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 곤지암리조트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 곤지암리조트 예약 ▶클릭

스키장 개장일 강원 모나파크 용평리조트

스키장 개장일

강원 모나파크 용평리조트는 평창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최고! 총 28면의 슬로프와 14기의 리프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용평리조트의 개장일은 11월 26일 금요일입니다.

▼ 자세한 강원 용평리조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강원 용평리조트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강원 용평리조트 예약 ▶클릭

스키장 개장일 강원 비발디파크

스키장 개장일

강원 비발디파크는 홍천군 서면에 위치하며, 인공 제설을 통해 슬로프 영업 준비중에 있으나 기상 상황에 따라 인공 설질 유지가 어려워 오픈일정이 변동되었다고 합니다.

개장일은 11월 27일 토요일입니다.

▼ 자세한 강원 비발디파크 예약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강원 비발디파크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강원 비발디파크 예약 ▶클릭

스키장 개장일 강원 휘닉스파크

스키장 개장일

강원 휘닉스파크는 평창군 봉평면에 위치하며, 총 21면의 슬로프중 6면의 프리스타일 스키 & 스노보드 공식 경기장과 2.4km에 이르는 초보자 정상 슬로프 파노라마 8기의 리프트 8인승 곤돌라 등이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스노보더를 위한 라운드 퀴터, 레일 등이 설치된 익스크림 파크도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개장일은 12월 3일 금요일입니다.

▼ 자세한 강원 휘닉스파크 예약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강원 휘닉스파크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강원 휘닉스파크 예약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