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무라 손흥민 중계 | 경기 일정 컨퍼런스 리그 생중계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다시보기 2021년 11월 26일

토트넘 무라 손흥민 중계 | 경기 일정 컴퍼런스 리그 생중계 하이라이트 2021년 11월 26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퍼런스 리그는 UEFA가 주관하는 대륙 컵 대회로 UEFA 유로파 리그의 하위 대회입니다.
토트넘 무라 손흥민 중계

토트넘 무라 손흥민 중계 | 경기 일정 컨퍼런스 리그 생중계 하이라이트 2021년 11월 26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퍼런스 리그는 UEFA가 주관하는 대륙 컵 대회로 UEFA 유로파 리그의 하위 대회입니다.

공식 약칭은 UECL이나, 다른 대회와 같은 3글자 약칭을 맞추기 위해 ECL도 팬들 사이에선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토트넘 무라 손흥민 중계

토트넘 무라 중계

토트넘 훗스퍼는 오는 26일 오전 2시 45분(한국시간) 무라(슬로베니아)와 2021-22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컨퍼런스리그(UECL) 조별리그 G조 5차전을 치릅니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7점(2승 1무 1패)으로 선두 스타드 렌(승점 10점)에 이어 조 2위에 올라있습니다.

3위 비테세와는 승점 1점 차이기 때문에 조 1위로 16강에 직행하기 위해선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잡고 렌의 상황을 지켜봐야 합니다.

조 2위에 오르면 UEFA 유로파리그 조 3위 팀들과 플레이오프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경기 수가 늘어납니다. 이번 NS무라와의 경기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 자세한 토트넘 무라 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무라 중계 무료 홈페이지

토트넘 무라 중계 무료 ▶ 클릭

토트넘 무라 중계 11월 26일 경기 일정

토트넘 무라 중계 11월 26일 경기 일정

토트넘 무라 중계는 11월 26일 오전 2시 45분에 시작합니다. 그 밖에도 이날 경기는 총 32개 팀이 승부를 벌이는 치열한 일정입니다.

아무래도 각 리그의 시즌 도중에 치루는 경기 일정이라 빡빡할 수 밖에 없기 마련입니다.

▼ 자세한 토트넘 무라 컴퍼런스 리그 중계 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컴퍼런스 리그 중계 무료 홈페이지

컴퍼런스 리그 중계 무료 ▶ 클릭

토트넘 무라 중계 손흥민 생중계 스포티비

토트넘 무라 중계 손흥민 생중계

이번 토트넘 무라 중계 매치에는 손흥민이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팬 사이트인 스퍼스웹은 24일 무라전에서 뛸 토트넘 선발진을 예상했는데 손흥민이 케인을 대신해 원톱으로 나설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24일 “모든 선수가 무라를 상대로 뛸 준비를 해야 한다. A매치에서 많은 경기를 뛰어 지친 선수들을 로테이션 해줘야 한다. 다른 선수들도 출전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손흥민과 케인 모두 A 매치에 모두 출전했기 때문에 둘 다 휴식이 필요한 시점이나 최근 경기력이 떨어진 케인을 내세우지는 않을거라는 의견 많습니다.

과연 누가 선발로 나설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무라 중계 손흥민 생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무라 손흥민 중계 생중계 보러가기

컴퍼런스 리그 중계 무료 ▶ 클릭

토트넘 무라 손흥민 중계 컴퍼런스 리그

토트넘 무라 중계 컴퍼런스 리그

UEFA에서 2019년 9월 25일(한국시간) 슬로베니아 류블랴나에서 이사회를 열고 새로운 클럽 대항전 개최를 결정했습니다.

더 많은 리그와 팀에 참가 기회를 제공해 균형 발전을 이루겠다는 취지가 담겨있는 것입니다.

UEFA 본부가 위치한 스위스 현지 시간으로 2020년 12월 3일,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공식 홈페이지가 개설되었으며, 2021-24 시즌까지의 모든 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첫 공식 시즌인 2021-22 시즌 FINAL 장소는 알바니아의 티라나 내셔널 아레나로 선정되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무라 중계 컴퍼런스 리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무라 중계 컴퍼런스 리그 홈페이지

컴퍼런스리그 공심 홈페이지 ▶ 클릭

토트넘 무라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다시보기

토트넘 무라 중계 컴퍼런스 리그 하이라이트

2021-22년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2021-22 UEFA Europa Conference League)는 유럽 축구 연맹이 주관하는 유럽의 세 번째 권위를 가진 축구 대회이며 올해가 첫번째 시즌입니다.

이번 2021-22년 UEFA 유로파컨퍼런스리그에서의 우승팀은 2022–23년 UEFA 유로파리그 본선 조별 리그에 자동 진출한다고 합니다.

단, 해당 팀이 2022–23년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조별 리그에 진출할 수 있는 자국 리그 성적을 만족하는 경우,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하게 된다고 합니다.

유로파 컨퍼러스 리그의 출범으로 이번 2021-22 시즌은 1998-99 시즌(UEFA 컵위너스컵 마지막 시즌) 이후 처음으로 UEFA 주관 대륙 대회가 3개 존재하는 시즌이 되었습니다.

첫 시즌인 만큼 선수들의 흥미진진한 경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토트넘 무라 중계 컴퍼런스 리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무라 중계 컴퍼런스 리그 하이라이트

토트넘 무라 하이라이트 ▶ 클릭

토트넘 무라 중계 | 경기 일정 손흥민 컴퍼런스 리그 생중계 하이라이트 2021년 11월 26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