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얼리버드 예매 예약 방법 | 뮤지컬 쇼 티켓 가격 구매 예약 홈페이지 위메프 인터파크 2022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얼리버드 예매 예약 방법 | 뮤지컬 쇼 티켓 가격 구매 예약 홈페이지 위메프 인터파크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들 사이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데요. 뜨거운 인기도 코로나19의 확산세를 이기지 못했고 결국 뮤지컬이 중단되었습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얼리버드 예매 예약 방법 | 뮤지컬 쇼 티켓 가격 구매 예약 홈페이지 위메프 인터파크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들 사이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데요. 뜨거운 인기도 코로나19의 확산세를 이기지 못했고 결국 아기상어 뮤지컬이 중단되었습니다.

중단되었던 핑크퐁과 아기상어 뮤지컬이 내년 초 시작된다고 합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글로벌 인기 콘텐츠 핑크퐁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가 내년 초에 시작됩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공연인데요. 그만큼 매출 회복에 대한 기대도 크다고 합니다.

7일부터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약 2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핑크퐁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는 내년 1월 21일을 시작으로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립니다.

▼ 자세한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 얼리버드 예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얼리버드 예매 홈페이지

핑크퐁과 아기상어 얼리버드 예매 ▶클릭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티켓 가격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핑크퐁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는 얼리버드 예매와 일반 예매로 나뉩니다. 얼리버드 예매의 경우 일반 예매 티켓 가격에 50%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뮤지컬 R석을 기준으로 기본가 66,000원 얼리버드 할인가 33,000원, S석 기본가 55,000원 얼리버스 할인가 27,500원이며 R석 휠체어석은 기본가 66,000원 얼리버드 할인가 33,000원이라고 합니다.

▼ 자세한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 티켓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가격 홈페이지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 가격 ▶클릭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예약 방법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는 국내 패밀리 뮤지컬 최초로 해외로 진출한 신규 라인업입니다. 이번 공연은 핑크퐁과 아기상어 올리가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세계 여행 컨셉으로 제작됐다고 하는데요.

중국에서 팬더를 만나 쿵푸체조를 배우고, 산타 할아버지가 살고있는 핀란드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남미의 이색 축제까지 즐기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담았다고 합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예약도 서둘러야 합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예약 방법을 다음 링크에서 확인해보시죠.

▼ 자세한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 예약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 예약 홈페이지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예약 ▶클릭

핑크퐁과 아기상어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투어쇼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는 다른 패밀리 뮤지컬에 비해 많은 곡이 편성되고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추운 날씨와 겨울방학 집콕생활에 지친 어린이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예매는 위메프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일과 토요일, 일요일 공연시간 편성이 다르므로 공연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예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핑크퐁과 아기상어 월드 투어쇼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구매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