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티켓 예매 홈페이지 | TOP 10 콘서트 일정 가격 인터파크 다시보기 순위 부산 대구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티켓 예매 홈페이지 | TOP 10 콘서트 일정 가격 인터파크 다시보기 순위 부산 대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의 TOP10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박장현,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오는 2월 26일 서울 공연을 진행합니다.내일은 국민가수 TOP 10 콘서트는 더 강력한 퍼포먼스, 더 달콤해진 세레나데로 무장 된 <국민가수 TOP10> 콘서트가 준비된다고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티켓 예매 홈페이지 | TOP 10 콘서트 일정 가격 인터파크 다시보기 순위 부산 대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의 TOP10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박장현,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오는 2월 26일 서울 공연을 진행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 10 콘서트는 더 강력한 퍼포먼스, 더 달콤해진 세레나데로 무장 된 <국민가수 TOP10> 콘서트가 준비된다고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내일은 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

TV 조선 글로벌 K-팝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톱10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티켓 예매가 오픈되었습니다.

출연 가수로는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박장현,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출연하는데요.

내일은 국민가수 콘서트 티켓 예매 홈페이지

많은 분들 관심있께 지켜본 프로그램인 만큼 콘서트 티켓 예매 인기도 굉장할 걸로 보입니다. 오는 2월 2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고 합니다.

▼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민가수 콘서트 티켓 예매 ▶클릭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TOP 10 톱텐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의 TOP10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박장현,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오는 2월 2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 공연명: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 기간: 2022.02.26. (토) ~2022.02.27. (일)
  • 시간: 2월 25일(토) 14:00, 19:00 (2회), 2월 27일(일) 18:00 (1회)
  • 장소: 잠실실내체육관
  • 출연진: 국민가수 탑10 (고은성 / 김동현 / 김영흠 / 김희석 / 박장현 / 박창근 / 손진욱 / 이병찬 / 이솔로몬 / 조연호)
  • 관람시간: 150분
  •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가격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가격 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콘서트 가격은 콘서트 무대 기준에 따라 상이합니다.

인터파크 내일은 국민가수 티켓 예매 홈페이지를 통해 콘서트 티켓 가격은 확인할 수 있으며, 국민가수 프로그램은 많은 인기를 얻은 프로그램이라 금방 품절이 날걸로 예상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콘서트 티켓 가격은 아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국민가수 콘서트 티켓 가격 ▶클릭

내일은 국민가수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가격은 VIP 석, R 석, S 석, A 석, B 석이 있습니다. 좌석별 가격은 아래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콘서트 티켓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할인정보

▶ 장애인 할인: 1~3급(동반1인포함) 20%할인 / 4~6급(본인만) 20%할인
▶ 국가유공자할인: 본인만 20%할인

* 증빙서류 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지불
* 휠체어석 예매는 전화 예매 시 가능 (기획사문의 1644-5455)

내일은 국민가수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할인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할인 ▶클릭

내일은 국민가수 전편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12회 에서는 TOP7 고은성, 손진욱, 박장현, 이병찬, 이솔로몬, 김동현, 박창근이 파이널 결승전에 올라 ‘영예의 국민가수’ 자리를 두고 벌이는 마지막 대결이 진행됩니다.

12월 23일에 발송한 내일은 국민가수 12회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국민가수 전편 다시보기 ▶클릭

내일은 국민가수 순위

내일은 국민가수 최종회에서는 1위 후보가 발표 됐습니다. 1위는 ’23년 포크 외길’ 박창근으로 자신의 자작곡 ‘엄마’를 불렀으며 ‘제1대 국민가수’가 됐습니다.

박창근의 상금은 3억원과 황금 트로피, 건강의료기, 멀티팜(화장품) 등 입니다.

2위는 김동현으로 허각의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를 불렀다. 3위는 이솔로몬으로 임재범의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불렀다. 4위는 박장현으로 SG워너비의 ‘살다가’를 불렀다.

5위는 이병찬으로 정준일의 ‘첫눈’을 불렀다. 6등은 고은성으로 거미의 ‘어른 아이’를 불렀다. 7등은 손진욱으로 방탄소년단의 ‘DNA’ 무대를 선보였다.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 부산, 대구

아직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일저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미스트롯 콘서트와 마찬가지로 부산 대구 등 콘서트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아래 인터파크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확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콘서트 부산, 대구 티켓 예매 일정은 아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국민가수 콘서트 티켓 가격 ▶클릭

내일은 국민가수 관련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블로그 최신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